*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이번 크리스마스 스토리 이벤트에 ‘앰버서더’와 ‘앰배서더’가 혼용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2번 사진과 같이 스토리 8화까지의 대부분의 번역이 ‘앰버서더’로 되어 있고, 1번 사진상의 3군데에만 ‘앰배서더’로 되어 있으므로 어느 쪽이든 맞는 쪽으로 일괄 수정하면 될듯합니다.
첫댓글 제보 감사드리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 후 빠른 시일 내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와 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