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양 길상 집사 ( 72세) / 급성 백혈병
하루 5회씩 인슐린을 투여하고 있으며, 주사와, 먹는 항암제로 치료중 입니다. 면역력 저하로 항암이 불가 하지만 백혈병이라 원래 양의 75%로 항암하고 있습니다. 면역력 증가와 또 다른 합병증이 생기지 않고, 양 집사님의 마음이 담대해져서 모든 치료를 잘 감당하도록 지켜 주옵소서.
■ 안 재모 형제 ( 22세)/ 투명세포형 신세포암
다른 장기로의 전이나 재발이 없도록 지켜 주시며, 안전하고 완벽하게 치료 되고, 믿음직한 주님의 자녀로 건강하게 잘 성장하여, 자기 몫을 다하는 아들이 되도록 지켜 주옵소서.
■ 조 경운 집사 ( 53세)/ 치과수술
상악골 수술후 회복 중이며, 온전하게 잘 아물고, 임플란트가 필요한 부분들은 완전하게 장착 되도록 잇몸 건강과 임플란트 식립 과정을 지켜 주옵소서.
■김 혜연 자매 ( 42세) / 거대 세포 림프종 재발
체력과 면역력을 회복 시켜 주시고, 감염질환에 걸리지 않게 지켜 주옵소서.
■김 치삼 집사 ( 66세)/ 뇌졸중
재활병원에서 10월 11일까지 주3회 재활 예정이며, 이후는 다른 병원 또는 셀프 재활 해야 합니다.
일상 생활이 가능하도록 재활의 효과가 나타나게 하여 주옵소서.
■최영두성도(60세) 골육종
전이된 폐의 종양이 커져 복용하는 약을 중단하고 관찰 중입니다. 주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정경자권사(80세)
호흡 곤란, 가래 배출, 인공호흡기를 장시간 끼고 있으며, 행동제약이 많습니다. 주님 보살펴주옵소서.
■안보영성도(71세)말기 신부전증
오랜 투석으로 혈관이 막히는 일이 없기를, 또 몸의 상태가 약해지지 않도록 지켜 주시며, 합병증이 생기지 않고 투석하는 과정이 순탄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서 영자 권사 ( 74세)/ 관절염
통증은 많이 줄었고, 무릎의 뻣뻣한 부분이 부드러워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이 편하게 도와주옵소서.
■이 추 권사 ( 64세) 다리 공황장애
재활 훈련중 입니다. 염증이 다시 생기지 않기를, 같은 상황으로 두 번 고생하는 일 없이 속히 완치 되어 지팡이의 없이도 편하게 두 발로 걸을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김 순자 권사 ( 83세)/ 외상성 뇌출혈
도구의 도움없이 혼자서 걷습니다. 말씀도 정확하고 또렷하게 하십니다. 완치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유 초등부를 위하여 기도 합니다.
유초등부 자녀들의 믿음이 잘 자라나며, 예배에 성령의 역사가 넘쳐나고, 많은 아이들이 모이게 하소서.
전도사님과 두 분의 교사 들에게 지혜를 더하시고, 잘 섬길 수 있는 은혜를 주옵소서.
**중 고등부를 위하여 기도 합니다.
중 고등부 지체들이 찬양을 통해 은혜를 경험하는 일들이 있게 하시며, 매 주 설교를 듣고 진리 앞에 반응하게 하옵소서. 입시와 학업에 수고하는 지체들에게 마음의 위로와 격려가 날마다 있게 하옵소서. 교회 활동을 통해 성령의 은혜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지체 서로가 공동체로 하나됨 을 경험하고 서로를 위해 기도하게 하소서. 온라인으로 성실하게 예배에 참여하는 주윤이에게 놀라운 은혜가 임하게 하시고 온라인 예배를 위한 준비가 순적하게 진행되도록 인도하소서. 김성호 목사님의 젊은이 사역에 성령의 도우심이 나타나게 하시고 보조교사 ( 김성호 목사님의 조카)로 섬기는 자매를 축복 하옵소서.
**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 합니다.
갱신공동체와 사랑의교회, 한국 교회를 위해 기도 합니다.
골방에서 눈물로 기도하는 성도들의 기도에 응답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첫댓글 주님! 이들의 절규를 들으소서 우리 모두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