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뎌 달성했다.
어떤 친구들한테는 별것이 아니겠지만... 난 몇년 전부터 100개를 해봐야지 했는데,
좀 하다가는 심드렁해지고,
때로는 어깨가 뻑적지근 하다고 쉬다보면 또 잊고....
그러길 몇 해만에
드뎌 오늘 해냈다.!!!!
작은 목표지만 뭔가를 해냈다는 것은 참 기분이 좋은 일이다.
난, 팔굽혀펴기가 참 좋은 운동이라 생각하고 학생들에게도 장려를 하려한다.
(가장 간편한 종합 상체 운동)
작년에는 우리학교 학생, 교직원을 대상으로
"팔굽혀펴기대회"도 개최하게 했다.
낭중에 팔굽혀펴기가 왜, 얼마나 좋은지를 함 정리를 해볼께!
다음 목표는 500개다!
몇년이 걸리든지 천천히 하려 한다.
노루야 니는 푸샵 500개 쉽게 하제?
첫댓글 노란옷은 팔굽혀 펴기 많이하면 않된다고 엄청 말리든데. 해서 나도 120개 정도 하다가 40개 이상은 하지 말래서 요즘은 거의않해. 누 말이 맞는거여?????
그런게 있어? 왜 그런데? 자세히 좀 알려 줘라.
난 옛날엔 많이 했지만 흉근이 많이 나와 말톤에 지장을 줄까 봐 일부러 안한다.
난 가슴 근육도 키울겸 한다.
난 안해도 나오더라.
여자도 안해도 나오잖아? ㅎㅎㅎㅎ
전차, 목표 달성 축하한다. *^ ^*
대단하구나, 나도 거의 매일 한다만 42개 이상은 안 해봤는데. 동아 끝나고 몇개까지 하나 한번 해봐야지 ~~.
난,20년 넘은 경력을 갖고 있다. 2년전까지만해도 스피드(초/2개)로 200개를 한후에 운동을 했는데,지금은 50개를 2회나눠 2회(25개씩4회)를 하고있다.장,단점을 경험한내용을 공개한다~! 장점 : 200개정도할때인데 하루 18시간을 운전한적이 몇번있었는데 피곤함이 견딜만했다.가을추수때 나락(벼:40kg~50kg)말릴때 시
골전문농사일하던사람들보다 2배이상의 힘과 지구력을 발휘한다~! 또한 가슴근육이 매우 발달하여 좌,우 감각이살아있어마음대로 움직여지며,복직근에王자가 선명하게 생기며 옆구리군살이 살아짐과 동시에 허리뒤쪽에 3,4,5번척추양옆쪽 근육이 자릴잡아 허리힘이 평소의 배로 증가된다. 단점 : 의학적으로 혈이 머리(뇌)
로 몰려서 기가 원위치하는데 하루정도의 휴식이필요하며 깜박잊고 100여개라고한날(100여개하다 생각남)이 방어전하는날이면 매우 곤란을 겪으며 하더라도 도중에 코를 골며 잠에 빠지는 경우를 겪게 된다.ㅋ~ 그외 많은경험을 하게 되었는데 나중에 알려줄께~다른친구들 경험도 들어봐~
동아때 주로에서 만났었던 전차.노란옷 방가웠었다.
축하해!
20개하면 발발 떨리던데...대단하다 차수야.
난 열개만해도 발발 떨리던데 대단한 수치다
나도 1년전부터 하기시작하여 아침에 100개 저녁에 100개정도 한다 양족 근육이 대단하다 .
어제 만나 반가웠다. 뒷풀이 때 못 봐서 섭했지만....
보고잡었는데
어젠 잘마치고 내려왔니? 저번에 육체미 사진올리더니 충격 받앗구나~노루는 옥상에서 턱걸이,물구나무서기 많이 한다. 요가엔 물구나무서기가 최고~!!
나도 매일 50개 이상 한다오. 언제 가슴 보여줄 기회는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