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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throp Grumman Cygnus 화물선이 오후 8시 31분에 안타레스 로켓을 타고 버지니아 주 월롭스 섬에서 이륙했습니다. EDT(8월 2일 0031 UTC). 이번 임무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주요 부품을 사용하는 차세대 안타레스 로켓의 마지막 비행을 의미합니다.
업데이트: Antares 로켓은 문제 없는 카운트다운 후 화요일에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향하는 Cygnus 화물선에서 이륙했습니다. Cygnus는 발사 후 약 9분 후에 성공적으로 궤도에 진입했습니다. 금요일에 우주정거장에 정박할 예정입니다.
국제우주정거장을 오가는 우주선의 분주한 봄 이후 화요일 오후 8시 31분에 버지니아 주 월롭스 섬에서 시그너스 화물선이 발사되면서 또 다른 활동이 급증할 예정입니다. EDT(8월 2일 0031 UTC). 이번 임무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주요 부품을 사용하는 차세대 안타레스 로켓의 마지막 비행을 의미합니다.
NG-19로 지정된 이 임무는 NASA의 CRS(Commercial Resupply Services)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Northrop Grumman의 약 10년 간의 임무를 표시합니다. 이 회사는 2013년 9월 18일 Orbital-D1 미션에서 ISS로 시그너스 우주선을 처음으로 날렸습니다. 시그너스 우주선에는 3,700kg 이상의 적재물이 실렸습니다. (8,200lbs.) ISS용 화물. 매니페스트에는 우주정거장에 탑승한 승무원과 시그너스 자체에서 수행될 약 40가지의 다양한 과학 실험을 지원하는 하드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orthrop Grumman의 Antares 로켓이 버지니아주 Wallops Island에서 발사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미지: Chuck 및 Jen Briggs / C 및 J 이미지.
출시 전 기자 회견에서 Northrop Grumman의 민간 및 상업 공간 부사장인 Steve Krein은 "우리는 Northrop Grumman에서 NASA의 신뢰할 수 있는 임무 파트너의 일원이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0년 동안 우리는 약 130,000파운드의 중요한 화물을 운송했고 그 후 약 91,000파운드의 폐기물을 운반했습니다."
이 임무를 수행하는 Cygnus는 우주 왕복선 임무 전문가, 의사 및 미 해군 대위의 이름을 따서 S.S. Laurel Clark로 명명되었습니다. 클라크 박사는 2003년 2월 1일 재진입 도중 컬럼비아호가 부서졌을 때 탑승한 승무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
Antares 230+ 시리즈 로켓이 단종됨에 따라 Northrop Grumman은 로켓의 첫 번째 단계를 제조한 우크라이나 회사인 Yuzhmash State Enterprise와의 파트너십을 종료합니다. 러시아 회사인 NPO Energomash는 Antares 1단에 사용된 RD-181 엔진을 제공했습니다.
2022년 2월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러시아에 대한 미국의 제재로 인해 이러한 엔진에 대한 접근이 차단되었고 Northrop Grumman은 대체 계획을 선택해야 했습니다.
회사는 2019년 11월 2일 NASA의 CRS-2(Commercial Resupply Services 2) 계약에 따른 시그너스 우주선의 첫 발사인 NG-12 미션 발사 이후 두 회사의 하드웨어에 의존해 왔다. 그 이전에 Antares 100 시리즈는 미국 로켓 회사인 Aerojet에서 개조한 소련 시대의 로켓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이 엔진은 2014년 안타레스 로켓의 치명적인 폭발 이후 단계적으로 폐기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우리 공급망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서 결정을 내렸습니다. 7월 30일 기자 회견에서 Northrop Grumman의 우주 발사 프로그램 책임자인 Kurt Eberly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Northrop Grumman은 Cygnus 비행을 계속하기 위해 두 가지 주요 교대조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Antares 로켓을 위한 국내 제작 1단을 만들기 위해 Firefly Aerospace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는 것입니다. 새로운 Antares 330은 7개의 Firefly의 Miranda 엔진으로 구동되며 상단에는 Northrop Grumman Castor 30XL 모터 전원이 장착됩니다. 그 로켓은 2025년 여름 이전에 발사될 예정이라고 Eberly는 말했습니다.
Eberly는 "최근 진행 상황에서 엔진과 첫 번째 단계의 구조에 대한 CDR이 있었고 9월에 A330 시스템 CDR을 갖게 될 것입니다. 바로 다음 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Firefly는 이번 가을 뜨거운 불에 대한 테스트 스탠드에 새로운 Miranda 엔진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더 큰 엔진을 수용하기 위해 새로운 테스트 스탠드를 만들었습니다.”
처음에 Northrop Grumman은 2024년 말 Antares 330의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었습니다. Eberly는 7월 30일 원격 회의에서 질문을 받았을 때 날짜 슬립의 이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 사이에 회사는 NG-20, NG-21 및 NG-22로 지정된 다음 3개의 Cygnus 임무를 위해 3개의 SpaceX Falcon 9 로켓 발사대를 구매할 것입니다.
NASA의 ISS 프로그램 매니저 조엘 몬탈바노(Joel Montalbano)는 SpaceX Crew 7의 우주정거장 임무에 관한 화상회의에서 NG-20이 2023년 12월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의 우주 발사 단지 40(SLC-40)에서 발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berly는 "더 많은 임무"를 위해 Antares 230+를 비행할 계획이었지만 Antares 330은 Northrop Grumman의 중요한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며 궤도까지의 질량을 8,100kg에서 10,500kg으로 약 25배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퍼센트.
"그리고 330이 비행을 시작한 후 우리는 두 번째 단계를 교체하고 새로운 중형 발사체를 만들 것입니다."라고 Eberly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저궤도까지 약 16,000kg까지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우리가 날고 있는 로켓의 성능이 두 배로 늘어난 것입니다.”
우주로 향하는 새로운 과학
많은 새로운 과학 조사가 곧 ISS로 향할 것입니다.
화요일 미디어 브리핑에서 강조된 주요 실험 중 하나는 Saffire 시리즈의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실험입니다.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에 있는 NASA의 글렌 연구 센터(Glenn Research Center)의 수석 조사관이자 지부장인 데이비드 어반(David Urban) 박사는 화재가 우주선 내에서 어떻게 확산될 수 있고 화재를 진압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NASA 상업용 재보급 임무 NG-19 패치.
"반면 지구에서는 선박, 비행기, 건물, 광산, 잠수함 등 거주 가능한 모든 구조물이 본격적인 화재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Saffire 이전에는 우주선에 대해 수행되지 않았습니다."라고 Urban은 말했습니다. "문제는 항상 승무원이 있는 곳에서 화재가 발생할 위험이었습니다."
이 실험 시리즈는 시그너스 우주선이 ISS에서 도킹 해제된 후 화물을 온전하게 지구로 돌아오도록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그너스 우주선에서 수행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조사는 "ISS 외부 미생물"입니다. NASA 존슨 우주 센터의 ISS 부프로그램 과학자인 하이디 해리스(Heidi Harris)에 따르면, “우주정거장 외부에서 샘플을 수집하여 연구원들이 ISS 내부에서 배출된 미생물이 외부에서 생존하고 있는지 여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외부 표면.”
Harris는 "이것은 우리가 실수로 다른 행성을 지구 기반 생명체로 오염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미래의 화성 유인 우주선 설계를 주도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라고 말했습니다.
순전히 과학적인 노력과 NG-19 임무에 착수하는 승무원 용품 외에도 일본의 13,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만든 시와 그림과 같은 창의성의 디지털 표현이 포함된 I-Space Essay SD 카드가 탑승할 것입니다. "우주 탐사에 대한 관심을 장려하고 차세대 과학자, 엔지니어 및 탐험가에게 영감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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