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재무회계/총계정원장/환경/사용자매개변수/편집옵션으로 가셔서요. '전표를 임시저장에 대해 완료해야 합니다.'에 해당하는 Check Box를 Check하세요.
부가세에 대한 개별항목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2가지 안이 있는데요.
1. 임시전표작성시 세금자동계산방식이 아닌 계정과목(부가세)을 가지고 분개하는 방법과
2. 임시전표를 가지고 결재출력레포트를 작성하실 때 부가세 계정이 결재출력레포트에 강제적으로 나오도록 프로그램을 짜는 방식 2가지가 있습니다.
1번방법을 추천해 드리고 싶고요. 2번방법을 사용하시려면 세금코드에 따라 마지막라인아이템 + 1을 한 가상의 라인아이템을 만들어서 화면에 나오도록 유도해야 할겁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