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P 회원 가입 절차 |
|
(1) 신청서 작성을 통한 가입 1) 출국 전 수속 카운터 또는 여행사에 GLP 회원가입 신청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2) 작성후 신청서에 부착된 종이 등록회원카드(R 0000000 0)를 절취하고 신청서는 수속 카운터 직원 또는 여행사 직원에게 제출(여행사 직원은 신청서를 베트남항공 서울지점으로 우편 또는 팩스 발송 요) 3) 등록회원카드로 첫 비행실적 입력 및 실버카드를 받을 때까지 (첫 비행 후 최대 4주 소요) 수속시 마다 제시 4) 비행실적 누락에 대비하여 탑승권(Boarding Pass) 및 항공권 사본(Passenger Coupon)을 보관
(2) 베트남항공 본사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 1) www.glp.veitnamair.com.vn 을 방문 2) 왼쪽 상단의 “Click here to enroll” 누르고 신청서를 영문으로 작성 3) 등록회원 카드 (R 0000000 0) 이미지를 프린트로 반드시 출력!! 4) 수속시마다 실버카드를 받을때까지 (첫 비행 후 최대 4주 소요) 출력한 등록회원 카드를 제시하고 실적을 입력 5) 첫 비행실적이 누락될 수 있으므로 탑승권(Boarding Pass) 및 항공권 사본(Passenger Coupon)을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홈페이지 가입시 등록회원카드 (파랑색) 이미지를 꼭 출력을 하셔야 하므로 출력이 불가능하신 손님께서는 공항에서 직접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 |
|
|
|
Skypass 회원이 베트남항공을 이용할 때 마일적립 및 누락신청 방법? |
|
1) 예약시: 베트남항공 예약기록(PNR)에 Skypass 번호를 입력 2) 수속시: Skypass 카드를 제시 3) 누락신청시: 대한항공 Skypass (1588-2000) 로 문의 (탑승권 및 항공권 원본 필요)
케세이 퍼시픽 Asia Miles 회원인 경우도 위와 동일 | |
|
|
|
그룹 항공권으로 베트남항공이나 그 제휴사를 이용했을 경우 포인트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가요? |
|
그룹 항공권은 골든로터스 플러스, 스카이 패스, 아시아 마일즈로 포인트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 |
|
|
|
보너스 신청기간 |
|
|
|
|
|
좌석승급 (일반석→비즈니스 석) 을 받기 위해선 무슨 클라스의 항공권을 구입하여햐 합니까? |
|
W, Y, S, B, H, L, M 클라스의 일반석 항공권을 구입하시면 베트남항공의 비즈니스 석을 탑승하실 수 있는 Upgrade MCO 를 발행해 드립니다. 단, 최소 출발 2주전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
|
|
|
제휴하고 있는 타항공사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
|
서비스 |
비행권 |
GLP(VN)회원 |
Skypass (KE) 회원 |
Asia Miles (CX)회원 |
포인트및 마일리지 적립
|
베트남항공(VN) |
O |
O |
O |
대한항공(KE) |
O |
O |
X |
케세이 퍼시픽(CX) |
O |
X |
O |
보너스 항공권 |
베트남항공(VN) |
O |
O |
O |
대한항공(KE) |
O |
O |
X |
케세이 퍼시픽(CX) |
O |
X |
O |
좌석승급 |
베트남항공(VN) |
O |
X |
X |
대한항공(KE) |
X |
O |
X |
케세이 퍼시픽(CX) |
X |
X |
O | |
자세한 적립 가능한 클라스는 각 회원 항공사에 문의 (eg. Skypass 회원 → 대한항공 / Asia Miles 회원 → 케세이 퍼시픽 항공) |
|
|
보너스 지급서를 수령한 후, 언제까지 보너스항공권을 발권해야 합니까? 보너스항공권의 유효기간은? 날짜 변경은 가능한가요? |
|
보너스 지급서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45일간이며 보너스 지급서에 제시된 날짜까지 발권을 마치셔야 합니다. 보너스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발권된 날짜로부터 1년간이며 1년간 날짜 변경은 가능하나 공제 포인트 환불, 항공사 변경, 여정변경, 유효기간연장, 좌석승급 등은 불가합니다. | |
|
|
|
보너스 항공권을 가지고 여행시 여정변경이 가능합니까? |
|
보너스 지급서가 발행된 후(단, 보너스 항공권 발권 이전)에도 여정변경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발급받으신 지급서를 GLP 센터 (또는 베트남항공 한국지사)로 다시 보내면 적립구좌에서 5,000 포인트를 차감하고 다시 발행해 드립니다. 하지만 보너스 항공권이 발권된 후에는 여정변경, 양도, 환불, 유효기간 연장 등이 불가능합니다. | |
|
|
|
보너스 항공권을 쓰지 않았습니다. 환불 되나요? |
|
발권한 후 1년간 쓰지 않은 항공권에 대해서 지불하신 세금 및 유류할증료 (Tax & Fee) 는 환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공제된 포인트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
|
|
|
호치민-시드니-호치민 왕복 항공권 중 호치민-시드니 구간을 사용했습니다. 나머지 시드니-호치민 구간의 동반자 보너스 항공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까? |
|
동반자 보너스 항공권을 신청할 때 회원이 구매한 항공권과 같은 좌석등급으로 출발지와 출발일자도 동이 해야 합니다. 동반자 보너스 항공권을 신청할 때 회원은 구매 항공권의 내역과 동반자 비행 여정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 |
|
|
|
GLP 멤버입니다. 유아의 보너스항공권을 포인트 공제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까? 유아 보너스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얼마인가요? |
|
골드 회원인 경우, 유아의 보너스항공권은 포인트 공제없이 신청 가능하나 유아의 이름이 보너스 수혜자 명단에 올라 있어야 합니다. 또한 유아는 신청자와 같은 비행기를 이용하셔야 하며 유아 보너스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유아가 만 2세가 되기 전 최대 1년간 입니다. | |
|
|
|
GLP 가입 이전의 실적은 왜 적립해 주지 않나요? |
|
회원가입일 이후 탑승분부터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것은 보너스 제도를 운영하는 대부분의 항공사의 공통된 규정으로 그 취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용고객우대제도의 회원으로 가입한다는 것은, 해당 항공사를 의식적으로 계속 이용할 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 이런 의사 표현을 근거로 항공사는 회원에게 일체의 추가 운임 징수 없이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보너스 항공권 제공 등의 부담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 |
|
|
|
주소가 변경되어 카드와 적립구좌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주소가 변경되면 바로 베트남항공 한국 지점으로 전화하시어 카드번호를 제시하시고 변경된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미리 연락하시지 않아 카드가 이미 발송된 경우 다시 신청하실 경우 포인트 공제 패널티 (- 2,000)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
|
|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방법 1) 비행을 마친후 6개월 이내에 탑승한 모든 구간의 탑승권 (Boarding Passes) 과 항공권 영수증 (Passenger Receipt / Coupon) 을 베트남항공에 제출하고 누락처리
방법 2) 홈페이지 www.glp.vietnamairlines.com.vn 방문 → 개인 GLP 구좌 ID/PW 입력 후 로그 인 → 첫화면의 “Click here to review your temporary card” 클릭 → 임시 등록 카드 이미지 출력하고 예약 및 수속시 제시
* 임시 등록 카드와 회원의 플라스틱 카드 번호는 동일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