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야호~!! 즐거운 요리시간이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생활의지혜/건강상식 요리의기초 건해삼 불리는 방법
이쁜마님 추천 0 조회 261 07.08.24 07:0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8.24 09:38

    첫댓글 요리에 필요한 정보 감사합니다 ...

  • 07.08.24 14:55

    이쁜마님 잘 배우고 갑니다 노련한 고수의 냄새가......

  • 07.10.19 23:11

    아아아~ 해삼요리를 할려꼬했는데...넘 오래걸리는 군여, 무려 5일간을 ...후덜덜..근데 혹시 해삼을 어디서 사는게 좋은지 아시면 답변 좀...

  • 작성자 07.10.31 10:29

    북창동에 중국재료 파는데에 있슴다

  • 07.11.12 20:24

    정보 감사합니다...근데, 중국집에 해삼이라고 나오는 것은 해삼종류이긴하지만 우리가 아는 해삼하고 다른 먹삼(겉이 아주 검고 크기가 무척 큼)이라고 합니다. 더운 나라에 지천에 깔려있다보니 중국사람들도 아주 싸게 수입해서 말려 다시 수출하지요... 우리나라 해삼은 너무 비싸 말릴 것도 없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