뙤약볕에서 파크골프연습라운딩을 훈련했습니다. 어쩌다~ 이런일이?파3홀에서 한번에 홀인! 골프강사님이기념사진을찍어주면서~ 다음주 훈련시에는초코파이를 내야한다고하네요 하하하~ 암튼 기분좋은하루입니다
첫댓글 사진 잘 나왔네요꽃난방이 아주 죽여주네요 ㅎㅎ
운동에 소질이 있으시네요...볼링이면 볼링...탁구도 잘 치신다 하고멋집니다
WOW♡축하드립니다
첫댓글 사진 잘 나왔네요
꽃난방이 아주 죽여주네요 ㅎㅎ
운동에 소질이 있으시네요...볼링이면 볼링...탁구도 잘 치신다 하고
멋집니다
WOW♡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