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 오전 11시에 매월 첫째 월요일 '서번산업엔지니어링'에서 신우회예배를 드리니 참석 가능하시면 함께 자리를 해 달라는 초청을 받아 가벼운 마음으로 이진표집사님의 자동차에 편승하여 1시간 전에 출발하여 부산광역시 강서구에 있는 서번산업 엔지니어링,을 네비게이션에서 검색하여 안내를 받으며 신나게 달렸답니다.
아 ~ 이를 어쩌나 ~ 동서고가도로는 자동차로 만원이다. 예배시간은 오전 11시라고 했는데 ....
흐르는 물처럼 차량물결에 휘말려 진행하여 네비게이션이 도착되었다고 안내를 종료한다고 안내 멘트가 나온다.
운전하느라 수고하신 이진표집사님에게 집사님, 여기는 녹산공단이잖아요? 화전산업단지라 하였는데? 다신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안내를 받았다. 그런데 뱅글 뱅글 돌고 돈다, 으 ~ 메 어쩜담?
이진표집사님, 전화로 회사에 전화하여도 전화를 받지 않고 한 참동안 난감한 표정으로 차를 운전하는데 네비가 안내하는 곳은 처음도착지점을 벗어나지 않고 맴을 돕니다. ㅠㅠㅠ
날씨는 덥고 시간은 흘러가고 ~ 이제는 차를 세워놓고 회사에 줄기차게 전화를 걸었더니 직원이 받는다 예배시간에 직원들이 참석하여 전화를 받지 못하였다고 한다, (한 낮이라 도로에 차도 사람도 단니지 않아서 물어볼 수 도없어서 옆 회사 경비실에 가서 화전산단 방향 안내를 부탁하여도 잘 모른다네)
정확한 위치를 안내받고 출발했다. 알고보니 '서번산업엔지니어링' 옮기기전의 주소로 네비가 안내를 한 것이란다.주소지 강서구 화전동 599(600이 넘으면 입력불가)를 입력하니 이곳에서 3,5km에 있는 화전산단이 검색되어 안내를 받아 찾아 갔다
문제는 화전산단 까지는 찾아왔으나 정확한 '서번산업엔지니어링' 을 찾는 것이 또 문제다 회사로 전화를 걸어 중계방송처럼 길을 안내해 주는데로 차를 몰았다 직원의 친절한 안내에 감사를 하면서 (여기서 한 가지 정보알림: 지번을 모를 때는 신설된 도로신호등에는 일정한 번호가 부여되어 있습당, 예 3-1 ,
3 -2 등을 기억하면서 길 안내를 받으면 정확하게 목적지에 갑니다.)
'서번산업엔지니어링' 정문에 이르니 깔금한 정복을 입은 경비아저씨 거수 경례를 하면서 맞아 주신다. 휴 ~ 몸에는 땀으로 범벅이다. 예배시간은 경과되었고 예배실에 들어가니 대표이사님의 광고를 하신다. (미안한 마음이 들었으나 그나마 찾아온 것이 다행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전공단 미아가 될 뻔 했심더 ~ )
벌써 앞서 외부에서 온 살롬찬양대 여성중창단과 매월 예배설교를 해 주시는 온천교회/일상생활연구소/소장/IVF대표간사역임 지성근 목사님, 그리고 중국남부 곤명(운남성수도)지역에서 선교사역을 하시는 연로하신 이영기, 박정순 선교사님, 그리고 수영로교회 12교구 김순자여전도사님,그리고 서번산업 대표이사님과 임원, 직원들 약 50여명이 상반기 경영목표 자축예배를 드리고 마지막 순서에 직원포상시간에 외부인사들은 예배실을 나와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여기서 잠시 2011. 9. 6일 강서구 화전동으로 회사를 옮겨 개업 당시의 상황을 자세하게 기사화된
내용(月刊釜山 2011. 10호)을 스크랩하여 "서번산업엔지니어링"의 오늘과 조명해 보고자 합니다.
수영로교회 살롬찬양대장, 청년부장으로 바쁜일정속에서도 섬겨오면서 서번산업의 경영자로 어떤모습으로 서번산업이 발전하였으며 신실하신 주님의 도우심이 어떠하였는지를 알아보는 것도 우리들에게 선한 믿음의 영향으로 도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생각에서 이 글을 올립니다.
참조 : 아래 올린 내용 읽기가 불편하시면 "커서"를 화면 중간에 옮기시고 한 번 더 "클릭"하세요 새로운 창이 열리면서 활자가 선명하게 보이게 됩니다. ㅎㅎㅎ 알고 있겠지만, 노파심에서 ....
오늘 "서번산업엔지니어링(주)" 현장에서 찍은 사진은 2탄으로 올리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우리 살롬찬양대장님의 신앙심을 엿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정말 신앙적으로 존경합니다. 뚜겁 정 대장님! 파이팅 ~
첫댓글 엔지니어분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을 금치 못하는데 하나님과 오랜동안 함께 하신 정용환집사님은 본받고 싶은 존경할만한 분이다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며 이런 훌륭하신 기업가가 교회를 열심히 섬기시는 모습은 우리 모두의 귀감이 되는 것같습니다.
초청도 받지 않고 자진해서 갔다가 까치복수육에 도이치 커피에 좋은 시간 보냈는데 푸짐한 선물과 꼭 쓰이는 선물까지 듬뿍받아오다니 정말 감사합니다.귀한 섬김에 보답으로 중보에 힘쓰겠습니다.
에고 나도 좀 델구 가지요 ㅎ ㅎ
가시는데 고생하셨지만
좋은 시간되셨네요^^~~
그리고 대장님,,정말 대단하십니다♥♥♥
양곤-곤명(운남성 수도),온천교회-일상삶생활연구소 소장/지성근목사님,IVF대표간사역임
상반기 경영목표를 자축하는 예배에 참석해주셔서 함께 예배드려주시고 기도해주시고 특송도 해주셔서 감사한데
취재도 하시고 카페에 올려도 주시고 넘넘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죄송! 보완수정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업방문 2탄은 '메뉴 일반게시판(끄적끄적)'에 올려져 있습니다. 한 번 읽어보시고 수정사항 댓글로 밝혀 주세요.
뚜겁정 대장님! 축하드립니다
참 행복하시겠어요.
교회에서도 여러가지 중책을 맡으시고 회사도 저렇게 번창하시니
그리고 김상국집사님 항상 성실하게 수고하시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