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에어 승차감코너링 개선 필로우볼 장 & 엔진 연소 최적화 솔루션 업그레이드 "헥사
엔진 연소 최적화 솔루션 업그레이드 "헥사란
흡기필터 아래에 장착한 이유는 공기가 발생하는 부분 에어크러너
통으로 유입되는 공기와 혼합되어 차량에 엔진내부,흡기,배기에
카본을 밀어주어 완전연소를 유도 해주고 최적의 엔진 컨티션을 만들어 줍니다.
한번 장착으로 3년간 영구적으로 유지되며 엔진에 어떠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업그레이드 헥사 장착 후
진동감소
출력향상
매연감소
카본감소
연비향상
소음감소
주행시 질감행상 탈력주행 느낌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주행감
에어컨 성능 향상 여유로운 출력으로 에어컨 성능 향상
필로우 볼 이란?
단어 자체가 생소하신분들이 많아~~!!
뭐하는 부품 인가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것 입니다.
필로우 볼 하면 레이싱을 연상 하시는분들도 계실것 이며.
어디에 들어갈까 궁금하신분들도 있을것이고~~
코너링,직진성등은 좋으나 소음 ,승차감을 해친다고 알고 계시는 분 역시
계실것 입니다.
그건 공업용 필로울볼 때문입니다.(이번에 출시한 필로우볼은 공업용이 아닙니다.)
"공업용 필로우 볼" 은 코너링은 좋아지지만 승차감 쾅~~!!
노면소음 그대로 전달되어 스트레스 받는건 일부분
순정대비 승차감은 떨어집니다.
수명은 보장 못하고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개발된 티볼리 전용으로 만들어진 우레탄 필로우 볼은~~!!
1, 고속주행시 브레이크를 강하게 밟아도 차량이 흔들리거나
쏠리지 않는다.
2,고속주행중 핸들이 가벼워 지거나 불안한것이 없어진다.
3,노면 조건이 않좋아서 차량이 좌,우로 흔들리고,
핸들이 막 돌아가는 불안정 요소가 사라진다
4,핸들 복원력이 빨라지면서고속 주행중에도 핸들이 묵직해 지면서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할수가 있다.
5,타이어 그립력을 정촥히 느낄수 있다.
6,직진 안정성이 매우 좋아진다.
7.브레이킹시 핸들이 돌아 가거나 쏠리지 않는다,
8, 핸들링이 정확하고 반응이 빨라진다.
9,코너링시 몸이 쏠리지 않고 핸들조작시 불안함이 사라진다.
10,승차감 개선,보완 끝판왕
티볼리 전용 우레탄 필로우 볼은....
기존 공업용 필로우 볼의 단점을 개선,보완 한 제품 으로 하체소음,승차감 개선
을 위하여 태어났다 보시면 됩니다.
도로 노면에 따라 움직이는 전체적으로 움직이는 하체를
움직임없이 필로우 볼 의 "볼" 만 움직이는 타입 입니다.
엔진 연소 최적화 솔루션 업그레이드 "헥사 카이런차량에 장착
흡기필터 아래에 장착한 이유는 공기가 발생하는 부분 에어크러너 통으로 유입되는 공기와
혼합되어 차량에 엔진내부,흡기,배기에 카본을 밀어주어 완전연소를 유도 해주고 최적의 엔진 컨티션을 만들어 줍니다.
한번 장착으로 3년간 영구적으로 유지되며 엔진에 어떠한 부작용도 발생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업그레이드 헥사 장착 후
진동감소
출력향상
매연감소
카본감소
연비향상
소음감소
주행시 질감행상 탈력주행 느낌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주행감
에어컨 성능 향상 여유로운 출력으로 에어컨 성능 향상
기존 제품과 크기는 작아졌지만 용량은 3배 높혀서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티볼리 필로우볼
순정 부싱 탈거 후 필로우볼 적용
과연 얼마나 달라질까 하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
저는 이렇게 말씀해드립니다.
미니쿠페 타는 느낌이지만 그보다 조금 더 좋타고 생각 합니다.
승차감 끝판왕 이라는 문구를 사용할때는 이미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필로우 볼 하고는 완전 다른 새로운 형태의
필로우 볼 이라는점 입니다.
팔로우 볼 좋다, 나쁘다 등의 많은 이야기가 있는것은 사실 입니다.
티볼리 전용으로 개발 출시된 뉴 필로우 볼은 지금까지 시중에서 판매되는
필로우 볼의 단점을 개선하여 새로운 방식의 우레탄 필로우 볼 입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시승해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생각 합니다.
시승을 원하시면 언제라도 오시면 시승을 하실수 있으며
충분한 상담 후 또는 시승 후 결정하셔도 됩니다.
우레탄 필로우 볼은 3중 구조 체제로 되어 있습니다.
외벽의 재질은 알류미늄으로 제작된 케이스 방식이며
필로우 볼과 외벽 케이스에 폴리 우레탄으로 필로우 볼과 케이스의
진동,충격을 흡수 하여 층 간으로 구성 한결 높은 승차감을 유지 할수 있도록
설계,제작 되었습니다.
필로우 볼 중심부만 움직여서 부품 전체에 움직임을 최소화 시키어 주는
방식으로 화살표 부위가 상,하 좌,우 운동을 하도록 되어 있어 부품 전체에
영향을 주는 충격,진동에 따른 파장음등을 최소화 하는것 입니다.
사진상에 표시된 지점에 필로우 볼을 장착 하였을시에는
노면 상황에 따라 필로우 볼만 움직입니다.
차체에 충격,진동은 필로우 볼에서만 받는것이고,
전체적 부품은 안정적인 부품 본연의 임무를 하게 되는것 입니다.
바로 이러한 원리로서 필로우 볼을 장착 하는것 입니다.
승차감튜닝드라켄 사이드스텝 (락스) 출시
견인히치(트레일러)
스테빌 락(Stabil-Loc)
멀티링크(전륜,후륜)
엔진 연소 최적화 솔루션 헥사 (신제품 출시)
차량 승차감개선 및 기본정비
하체 떨림 진동,충격에 원인을 파악후 개선
전차종 멤버부싱
필로우볼 , 매직볼
전문가용 컨트럴링크
전문가용 트레일링암
전문가용 어시스트암
프레임 탑부싱 , 프레임부싱
엔진오일,브레이크
튜닝쇼바,스프링
LED ,전장류
방음
용품 (공동구매 물품)
엔진 연소 최적화 솔루션 헥사 (신제품 출시)
스테빌 락
자동차검사문의및 구조변경
사고처리
(차량 입고시 사업소에서 입고부터 중간 점검 출고시 까지 검수 후 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인천시 동구 송현3동 140-11번지 (쌍용자동차 인천정비사업소 내)
영업시간 : 09:00 ~ 20:00 (연중무휴)
(예약장착시 늦은시간까지 작업가능하며 주말에도 영업합니다.)
카페주소 네이버 : http://cafe.naver.com/friends0
카페주소 다 음 : http://cafe.daum.net/FRTC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