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4일 박상준의 댓글모음(역사란 과거와의 끊임없는 단절의 시도다)
외교부가 광복회인지 뭔지에 의해서 한일병합이 무효냐 아니냐라는 질문을 받고..
한일병합은 강제라서 원천 무효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나는 대체 이것이 무슨 짓인지 모르겠다.
역사는 그냥 지나간 사실일뿐인데, 그 사실을 현재를 살아가는 누군가가 억지를 부리면..
부정하여 바꿀수 있다고 하는 것일까?
그렇다면, 진정으로 신라노예강점기는 무효이지 않겠는가!
잘먹고 잘살고 있던..전라도지역 궁민들! 충청도 지역 궁민들! 경기도 지역 궁민들! 서울 지역궁민들!
바로..백제궁민들을...경상도 지역 신라에서 침략해서...백제궁민들을 모조리 대학살하고..
모조리 노예로 삼고..멸종시켜버리지 않았는가!
얼마나 신라 원시미개인들에게 사로잡혀 노예가 되는 것이 두려웠으면..
백제의 그 어리고 여린 3천명의 궁녀가 죽음에 대한 공포마저도 벗어던진체..스스로
낙화암에 몸을 투신에 다들 처참하게 죽음을 택했다.
침략자 신라로부터 백제를 지키고자했으나...이미 중과부적임을 알고.. 백제의 계백은..
자신의 부모와 자식들과 아내를 직접 스스로 목을 베어 죽였다. 그리고 그것을 부모와 자식들과 아내가
동의해 스스로 죽음을 택했다. 원시미개인 신라에 사로잡히면...얼마나 처참한 꼴을 당할지..
모두들 잘 알고 있었기에 그러한 것이지 않겠는가!
잘먹고 잘살고 있던..함경도 지역 궁민들! 평안도 지역 궁민들! 즉..지금의 북한 지역 궁민들!!
바로 고구려 궁민들을 경상도 지역 신라에서 침략해서 고구려 궁민들을 모조리 대학살하고..
모조리 노예로 삼고 멸종시켜버리지 않았는가!
그렇다면, 외교부에서는..멀쩡한 자유궁민들을 학살하고 노예로 전락시킨..신라의 백제와 고구려
침공과 약탈과 점령에 의한 신라노예강점기(일명, 통일신라시대)는 유효한가? 무효한가?
한번 물어보자꾸나!
그러나..일제시대는 어떠한가?! 5천년동안 한반도 노예! 조선노예로 살았던 노예들이..
일제시대 한일합방에 의해서 모조리 노예상태에서 해방되었다. 이것이 어찌해서...역사적으로..
부정될 수가 있겠는가! 역사는 있는 사실을 기록하고 받아들이면 되는 것이지. 여기에..감정을
이입해서...역사와 현실을 분별치 못한다면...이것이 과연 온전한 정신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그런데..기괴하게도..한국의 반일악마들은 그러하지 않는구나! 그래서..본인이 이 대한민국..
5천만궁민의 삶과 존엄과 생명과 주권과 운명을 수호코자 역사에 대해 성찰하여...수십년전에..
이렇게 역사를 정의했다. 지금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고자 한다...
"역사란 과거와의 끊임없는 단절의 시도다" 이것이 박상준의 성찰의 역사관이다.
==========================================================
인지부조화같은 억지를 부리는군. 역사는 사실인데..반일악마들이 땡깡부린다고 80억 인류가 사실을
거짓으로 둔갑시켜줄리도 없고....그 역사 속의 인물들의 삶이 부정될수는 없지..
만약. 역사를 지금 모조리 교정할 수 있다면서...한일합방이 무효라고 한다면..
그 일제시대 한일합방에 의해서 모조리 조선노예강점기..조선왕조로부터 해방된..노예궁민들은
모조리 다시 노예 인장 박아서...조선왕과 조선양반의 노예라고 할 기세군. 이것이 가당키나 하겠는가!
공부도 지지리도 못하게 생긴것들이...자꾸..역사들먹이면서 광기를 드러내는데...
정말로..5천만궁민들의 삶이 피곤하다. 5천만궁민에게 역사들먹이지말고..역사에 그렇게 관심있으면..
너거들끼리..역사동아리만들어서..지지고 볶고 살아라..공부도 지지리도 못하게 생긴것들이..
08.24 16:41:48
일제시대때 표현의 자유가 폭발했지...!! 5천년동안 노예로 살아왔던 궁민들이 일제시대때
모조리 노예상태에서 해방된후...한글을 익히고...폭포수처럼..터져나오는..5천년동안 꽉 막혀 있던
조선노예들의 울분과 감정...그리고 새로이 경험하는 세상에 대한 감정들이 터져나왔지.
인류역사상 전무후무할 정도로 노래를 만들어 불러대니..정말로 경이로울 정도였다.
이것이 정말로 5천년동안 노예로 살아왔던 궁민들의 참모습이었던 말인가!
일제시대는 조선노예들을 모조리 해방시킨것뿐만 아니라, 영혼을 승격시켰던
위대한 축복과 기적과 은총의 시기였던것이지.
언론출판의 자유...거주이전의 자유...표현의 자유..온갖 기본권(자유)가 대폭발했다.
정말로..너무나 놀라운 시기다. 특히..표현의 자유! 조선노예들이 일제시대때 모조리 해방되어..
개짐승가축으로 살았던 억눌렸던 감정을 ...일제시대 교육을 받고 폭발시키자..
일제시대는..노예해방된 한반도궁민들의 노래들로 넘쳐 흘렀다.
이것은 정말로 일제시대 한일합방에 의해서 노예해방된 한반도 궁민들에게는 기적이었다. 기적!!
놀라운 기적! 놀라운 은총!! 놀라운 축복!!
이때 태어났으면..
만주벌판..북한을 비롯해...한반도 전체...일본열도..화와이..필리핀..대만..
08.24 16:56:00.
이때 태어났으면..만주벌판..북한을 비롯해...한반도 전체...일본열도..화와이..필리핀..대만..등
자유롭게 다 누비면서 살아겠지... 땡전 한푼없어도..걸어서 한반도 팔도 강산뿐만 아니라,
일제시대때 이룩한 거대한 영토를 누비면서 자유롭게 살수 있었다. 그러나..지금은 기괴하게도...
이 조그마한 한반도 팔도강산은 고사하고...한반도 반토막에 갇혀서 평생을 살고 있구나!
5천년 조선노예들이 일제시대의 한일합방으로 인해서 모조리 조선노예강점기로부터 노예해방되어...
한글을 배우고..일본어를 배우고..어마어마한 영토를 누벼대면서 그 놀라움으로 그 들끓는
감정으로 작사작곡하고 불러대었던 일제시대 노래를 찾아서 들어봐라. 놀랄 노자로다.
일제시대는 5천년 조선노예들을 모조리 해방시킨 노예해방의 시대를 초월했다
08.24 17:00:42
역사는 학문이라서...학문의 자유의 영역에 속한다. 즉, 역사에 대해서 뭔가 썰을 좀 풀려면..
공부를 해야한다. 공부를 하고나서..아는 것을 근거로...썰을 풀어야...개같이 짖어대면서..
5천만궁민을 위협해대는 개소리로 들리지 않는 법이지. 반일악마들의 개같은 광기어리게
증오를 드러내면서 짖어대는 개소리를 더이상 들어주는 것도 너무나 고통스러운 고문이다.
5천만궁민들아! 반일악마들을 모조리 다 몰아내야 하지 않겠나!
5천만한국궁민들과 1억3천만 일본궁민들과 80억 전세계 인류가 반일악마들의 증오가득한
개소리를 들어대면서..협박당하는 꼬라지를 보라.. 이것이 얼마나 비정상적인 지옥인가!
08.24 17:05:59
일제시대때 창가집에 수록되어 있던 학도가를 불러보자꾸나! 5천년 조선노예궁민들이
일제시대 한일합방에 의해서 모조리 해방되고...모조리 원하면 교육을 받게 되자..
순식간에 한글을 깨우치고...제일 먼저한 것이...5천년 조선노예로써 억눌렸던 한없는 감정들과
기적과 같은 일제시대를 경험속에서 그 어리둥절할만한 놀라운 감정들을 분출하는 것이었지.
그렇게 조선노예궁민들이 일제시대때 해방되어..누군가에 의해서 학도가가 작곡되었다.
소년은 늙기 쉬우나 학문을 이루기는 어렵지..정말로...세상의 이치로다..
본인이 어릴때 너무나 즐겨블렀던 학도가를 한번 들어볼까!
일제시대를 살았던 궁민들이 일제시대의 주역으로써..일제시대를 만족하고..축복하고..
찬양하고..자랑스러워하고 있다. 이것이 역사의 사실이고 진실인 것이다.
역사에서 벗어나 지금을 살고 있는...일제시대와 아무런 상관도없는 반일악마들이 왈가왈부해대면서..
일제시대를 증오로 도배해대면서...5천만궁민의 삶과 영혼을 훼손시켜서야 되겠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Y5AaHQEjA8A
https://www.youtube.com/watch?v=g5jhCakNxxs
https://www.youtube.com/watch?v=RrHfwmd1
少年易老 學難成(소년이로 학난성)
순간 순간의 세월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