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 신규 업적 추가
- 연간 할로윈 메타 업적 보상에 Grasping Gaze Shoulders 아이템 추가
- Trick-or-Treat Bag 에서 신규 무기 3개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미니 , 요리 레서피가 추가
- 할로윈 테마의 신규 길드장식 추가
- Mad King's Labyrinth 에서 신규 보스 2마리가 추가되었습니다.
- Candy Corn, Skeletal Lich, and Labyrinthine Horror 이 3명의 보스가 밸런스 조정이 되었습니다.
- Mad King's Labyrinth 에서 문 아이콘이 적 유형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 (보스이벤트 와 웨이브이벤트 분리)
- Mad King's Labyrinth 에서 베테랑 웨이브이벤트에서 몹수가 증가하였습니다.
- Ascent to Madness 에서 Mad King Thorn이 스킬 경고와 밸런스 조정되었습니다.
- 할로윈 점핑타워 마지막 점프에서 비극적인 죽음을 줄이기 위해 시계탑 타이밍을 조정하였습니다.
- Eye of the North에서 Mad Realm으로 갈수있는 문이 추가되었습니다.
- 할로윈 이벤트의 작은 버그들을 수정하였습니다.
할로윈 보너스 이벤트
- 이벤트 기간동안 티리아 전맵에서 보너스 경험치 , 매직찬스 , 리워드 트랙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스타팅 맵에서 10레벨 이상 유저는 자신의 클래스에 맞는 성장하는 무기를 선택할수있습니다.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도 선택가능합니다.
이 보너스는 북미 10월 5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일반
- 히어로 패널의 장비탭에 염색 과 옷장의 상호작용에 관련된 몇가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케릭터 프리뷰에서 클릭하기 전과후의 염색과 스킨이 일관되게 보입니다.
- 만렙부스터를 사용시 얻는 80레벨 장비들이 이제 올스탯 장비로 변경되었습니다.
소급적용되지 않고 이번 업데이트 이후 만렙부스터로 얻는 장비들의 스탯만 변경됩니다.
- 9월 21일부터 플레이어가 레이드나 스트라이크를 시작할 때 발생하는 버프 재설정은 플레이어가 특성이나 템플릿을 변경할 때 발생하는 버프 재설정과 동일한 버프를 제거합니다
DX11 베타
- 해상도를 동적으로 변경하는 텍스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후처리 효과 문제로 발생하는 월드 랜더링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바닥 오브젝트가 잘못된 색상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맵이 약간 흐릿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유저가 그랙픽옵션에서 자동설정으로 했을때 DX11 랜더링 활성화 (베타) 가 선택취소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전체화면 , 전체 창모드 에서 무제한 프레임속도에 대한 업데이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피닉스 글라이더의 랜더링이 올바르게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특정 그래픽 설정을 사용하는 동안 일부 풍경을 볼 때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정지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Platter of Delectable Birthday Cakes : 이 아이템의 음식효과의 아이콘이 재대로 표시됩니다. 이제 다른 음식의 효과를 대체 할수있으며 지속시간도 새로 고쳐집니다.
- Mist Offensive Potion : 이프랙탈 아이템으로 증가하는 기본 파워,컨디데미지 증가 외에 전체 컨디데미지를 퍼센트로 올려주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버그로 인해 컨디 빌드가 이 아이템으로 더블 버프를 받고있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무기 스왑 시질의 효과를 여러개 동시에 사용할수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밸런스
일반
- 받는 피해에 대한 퍼센트 감소를 제공하는 모든 버프가 이제 여러번 중첩되도록 표준화되었습니다.
- 지속시간 히든 중첩 9의 영향을 받던 버프들에 대한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어떤경우 지속시간 히든 중첩까지 쌓이기도 전에 발동하여 일부 버프들의 총 지속시간이 예상보다 낮았습니다.
스위프트 , 퓨리, 프로텍션 , 퀵크니스 , 레지 , 알라크리티 , 비거 같은 버프들은 이제 지속시간 히든 중첩이 삭제되었습니다.
엔지니어
- Medic Gyro : Gyroscopic Acceleration 의 특성이 발동했을때 자이로 스킬로 생성되는 워터필드의 범위표시가 작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메스머
- Chaos Vortex : 캐스팅하는 메스머 주위가 아닌 적용하는 대상의 주위에 원을 그리며 알라크리티가 적용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레인저
드루이드
- 저희는 드루이드가 스트라이크 와 레이드에서 드루이드의 셀레스티얼 에너지를 채우기 위해 /gg를 사용하도록 요청하는 관행을 확인했습니다.
이제 레이드 및 스트라이크 보스에 진입시 자동으로 셀레스티얼 에너지가 100% 채워집니다.
첫댓글 해피 할로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