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톤 싸이보그 써니
원래는 블루스톤 여왕의 시녀이였으나 왕족을 모시는 자신의 운명이 하찮은거 같아서 블루스톤 여왕 찬드라를 배신하고 블랙스톤에게 킹블루스톤이 타고 있던 우주선의 위치를 알려주는 만행을 저질러서 다지의 친아빠이자 블루스톤 여왕 찬드라의 남편을 죽게해서 블랙스톤의 신임을 얻고 강력한 싸이보그 여전사 블랙제로로 거듭나게 된다. 그리하여 블루스톤에 온갖 만행을 다 저지르고 배신에 배신을 거듭하여 악행이란 악행은 다 하고 다녔다. 그래서 블루스톤의 여왕 찬드라가 더욱 블랙스톤에 악감정을 품게 한 원흉이였지만 그린링을 자신의 손으로 얻어서 블랙스톤과 블루스톤을 지배하려는 야망을 품고 있었지만 실패하고 소멸되고 만다. 그 일로 평온해지나 싶었는데 아골타가 우연히 발견한 블랙제로의 두뇌칩이 남아 다시 부활시키고 또 다시 만행의 시작이였지만 지구에서 계속 지내면서 그것도 약화되었다가 결정적으로 자신의 닮은원래 자신의 미래다 싸이보그 써니의 눈물을 보고 더 인간의 감정을 품게 되고 아골타가 과욕으로 죽자 혼자 남게 되었고 블루스톤 여왕 찬드라의 따뜻한 설교에 반성을 하고 개과천선하여 다시 블루스톤으로 돌아가서 써니라는 착한 싸이보그로 거듭나게 되고 다시 지구로 와서 블랙스톤의 음모에 맞서 블랙스톤 특수전사 블랙파이터와 싸우면서 블루스톤 공주 다지를 지켜내게 된다. 생명을 살리는 생명에너지를 4회분량 가지고 있었다하나는 다지 담임과 하나는 강철이 하나는 다지 하나는 위암선고 받았던 다지할머니를 살리는데 사용했다. 그리하여 블랙파이터와의 싸움에서 고전하면서 다지를 지켜내려고 블랙파이터의 공격을 받고 소멸한다. 착해진 써니는 다지 담임선생과 플래그가 있었고 쌓았지만 죽음으로 안타깝게 무산된다.
배우는 김소윤.
라르고
블루스톤 공주의 무사이자 부하. 블루스톤 공주 다지를 각성하게 만든 장본인이자 다지의 출생의 비밀도 알려줬던 인물. 블루스톤이 블랙스톤의 공격을 받고 블랙스톤이 원하던 블루스톤의 다섯개의 보물들 중에 세개를 강탈해가자 그린링과 블루링과 아기였던 다지공주를 데리고 지구로 피신했다. 자신이 그린링을 가지고 있었고 블루링은 다지공주에게 쥐어줬다. 그런데 블랙스톤의 공격으로 다지공주와 헤어지고 그린링마저 없어졌고 거의 자신의 몸은 소멸하다싶이 상처를 입은 상태였으나 가까스로 블루링의 정령으로 태어나서 블루링의 원석을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깊은 파란색 계열의 망토를 두르고 나온다. 블루스톤 공주를 걱정하며 그녀의 안위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보필하고 있다. 블랙스톤 최후의 결전때 얼굴을 드러내서 전사로써 용맹하게 싸운다. 블랙들과 싸움에서 이긴 후에는 다시 블루스톤을 도우면서 지식과 자료를 찾고 정보를 블루스톤 일행들에게 전하는 일을 하고 있는듯 보인다.
배우는 (미상).
현재 블루스톤의 왕이자 전에는 블루스톤 여왕 찬드라의 오빠이자 대장군이였다. 블루스톤과 블랙스톤의 마지막 결전에 등장하여 블랙스톤을 물리치는데 일등공신이면서 블루스톤 공주 다지가 블루스톤을 다스리는걸 포기하고 지구로 다시 가자 자신의 여동생인 블루스톤 찬드라가 여왕으로 군림하여 다스리고 있었다가 딸인 다지를 따라 지구로 가자 왕이 된 모양인듯 하다. 다지의 외삼촌이기도 하다.
배우는 (미상).
첫댓글 장군, 블루스톤 지배하에 전설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