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지 사는 초중고 학부모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놀토나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야 "수지희망꿈터!"
지난해부터 아는 엄마들끼리 해오던 것을 수지사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또 자발적으로 제대로 해보고자 카페를 만들었어요.
수지에 사는 초중고 학생과 엄마아빠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지금까지는 방학기간 중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중앙박물관, 현대미술관, 예술의 전당 등에서 하는 전시회를 체험했었구요..
올해 들어서 경기지방경찰청의 경찰관체험, 야구장 견학, 네이버 삼성 등 기업체 방문, 나로우주센터, 농촌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거나 진행중에 있습니다.
올 여름방학때는 시간이 좀더 여유로운 만큼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수지 상현동에 있는 심곡서원에서 서예교실과 신문교육 NIE 프로그램을 주간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면서
또 요일별로 각기 다른 체험프로그램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특히 아빠와 함께하는 산악회도 모집하고 있어 저학년 고학년 엄마아빠에게 모두 유익한 활동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꿈터는 우리 엄마들이 자발적 운영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모일수록 더 좋은 아이디어도 나오고 프로그램을 꾸릴때 더 수월하겠죠?
초,중,고 자녀뿐아니라 예비 초등학생들도 많이 계시니 카페에 들러서 프로그램과 후기들 둘러보시고 우리 함께해요~~^^
♡ 수지희망꿈터 다음카페 : http://cafe.daum.net/SUJI-dreamhop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