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6권 도서 ; Different,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살림출판사,
동일함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아이디어 브랜드는 어떻게 세상을 경영하는가?
이 책은 경쟁에 대한 기존의 관념을 완전히 뒤집어놓는다.
그리고 이를 통해 진정한 차별화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표지)
첫댓글 6시그마 BB과정에서 '일과 삶의 균형' 강의 후, 배성아 과장이 고맙다고 선물한 책!
애플의 행보를 가만히 관찰하다 보면, 역 브랜드, 일탈 브랜드, 적대 브랜드의 특성들이 상호작용을 하면서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애플의 사례는 유사성이 지배하고 있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전략은 다름 아닌 차별화라는 점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주고 있다. -226 페이지-
첫댓글 6시그마 BB과정에서 '일과 삶의 균형' 강의 후, 배성아 과장이 고맙다고 선물한 책!
애플의 행보를 가만히 관찰하다 보면, 역 브랜드, 일탈 브랜드, 적대 브랜드의 특성들이 상호작용을 하면서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애플의 사례는 유사성이 지배하고 있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전략은 다름 아닌 차별화라는 점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주고 있다. -226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