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술품 예술품 골동품 경매에 대해 당신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소스:차훈아트
어떤 친구가 저에게 직접 거래하고, 돈을 내고 물건을 인도하는 방문 거래가 있는지 물었습니다. 답은 없습니다.
(당신의 소장품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의 소장품은 시장에서 지명도가 있습니까?
소장품에 구매 의사가 있습니까? )
소장품을 생각하자: 누구에게 팔았습니까?
둘째, 컬렉션: 당신의 구매자 그룹은 어디에 있습니까?
3. 수집품을 생각해 보세요: 누가 당신의 수집품을 살까요?
최근 며칠 동안 계속해서 많은 불만 편지가 접수되었습니다. 어떤 회사는 안되고, 어떤 회사는 거짓이며, 사람은 성실하고, 다른 사람과 선을 행하며, 실사구시는 이렇게 해야만 모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 제가 여러분과 경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매일 가장 많이 받는 전화는 "물건 값이 얼마입니까?"입니다.
직접 구매하는 것이 있는지 없는지, 경매에서 떨어질 수 없는 것은 모두 사기꾼입니다'라고 많은 수집가들은 경매에 참가한 후 수집품이 거래되지 않았다고 회사를 사기꾼이라고 욕하는 것은 심리적으로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경매 회사는 일종의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마치 당신에게 소개 대상을 소개해주는 것과 같습니다. 양측의 감정이 좋은지, 협상이 성사될지는 주로 당신의 수집품 구매자가 좋아하는지, 가격이 높은지, 구매자와의 인연에 달려 있습니다. 중매인은 소개만 책임지고 거래는 책임지지 않으며 결혼과 출산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중국에는 골동품을 취급하는 업체가 많으며, 판매 방식은 더욱 다양합니다. 참여하기 전에 반드시 명확히 물어보고, 다시 참여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경매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경우, 일단 유찰된 후에는 비용 손실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후회해도 늦을 것입니다. 어떤 기관도 반드시 거래를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보장이 있다면, 그것은 사기꾼을 만난 것입니다.
경매: 위탁 판매를 업으로 하는 상점은 대중에게 위탁 판매 상품을 판매하며, 많은 고객이 입찰하여 더 높은 가격을 제시하는 사람이 없을 때 입찰을 통해 거래를 표시합니다. 우리나라 경매법에서는 공개, 공평, 공정 및 성실 신용을 경매 활동이 반드시 준수해야 할 기본 원칙으로 확인했습니다.
2:경매의 절차
경매 절차: 경매 절차는 경매 작업의 전체 과정을 말하며, 주로 네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순서는 경매 위탁, 공고, 경매, 경매 대상물의 인도입니다.
3:경매조건
경매조건: 경매품 필진, 경매품은 비국가 금용품, 경매품은 세관, 문화재 심사 심사를 거쳐야 하며, 경매품은 합리적인 광고 선전이 필요합니다.
4: 경매에서 피해야 할 문제들
경매 회피:
1: 가격이 너무 높아서는 안 됩니다. 경매 시작 가격이 너무 높을 때, 편집자는 당신의 소장품이 유찰될 운명이라는 것을 축하해야 합니다. 많은 수집가들은 자신의 소장품이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자신의 소장품을 높은 가격으로 경매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소더비, 크리스티, 중국 가터, 베이징 폴리 같은 경매 업계의 경매 시작 가격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입니다.
2: 요행심리를 가지지 마세요, 많은 예술품 애호가들은 경매를 알고 있지만, 경매에 투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많은 사람들은 요행심리를 가지고 몰래 통관하고, 경매 회사에 투자하고, 이러한 행동은 모두 취할 수 없습니다, 중국 군대는 바보가 아닙니다, 몰래 통관하고, 통관할 때 기기가 자연적으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신고 여부를 검사하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경매회사가 투자한 것은 문화재평가법의 규정으로 국유, 상장, 민간, 민간기업은 예술품을 사적으로 구매할 수 없으며 고가의 예술품을 투기하기 위해 투자할 수 없습니다.
5:경매 플랫폼의 선택
경매 플랫폼 선택: 편집자 조사에 따르면, 현재 중국에는 크고 작은 회사가 200개에서 300개 이상 있으며, 많은 회사들이 칭찬에 의존하고 실제 행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합리적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경매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수집가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플랫폼을 선택할 때 수집가는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경매 전
첫째, 당신의 소장품 정보를 대중에게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이 소장품 정보와 회사 경매 활동의 구체적인 계획을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둘째, 회사의 소장품 정보를 문의한 고객을 위해, 회사의 마케팅 부서 담당자가 즉시 고객과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고객을 회사에 배치하여 소장품을 보고 구매 상담을 진행합니다.
3. 회사의 구매자 그룹의 실제 상황과 수집된 수집품에 따라 회원 구매자와 적시에 소통하고 협상하여 경매 수집품에 대한 시장의 동향과 가격을 파악합니다.
4. 시장에서 수집품에 대한 인기를 고려하여 사전에 일부 수집품과 구매자를 내정하여 회사의 판매 실적을 보장합니다.
5. 관련 부서에 경매 정보를 보고하여 수집가의 향후 수집품 거래의 정규성과 합법성을 보장합니다.
1. 수집품의 보안, 운송 및 전시 상황을 조정합니다.
2. 경매 장소를 마련하고 경매를 준비합니다.
3. 구매자 그룹을 조직하여 현장 경매에 참여합니다.
4. 전화 위탁 경매에 응합니다.
5. 거래된 소장품은 현장에서 구매자와 거래금액을 결정하고 확인에 답합니다.
경매 후
1. 경매 낙찰 금액을 집계합니다.
2. 경매 낙찰 건수 및 낙찰률을 계산합니다.
3. 전담 직원을 배치하여 구매자와 소통하고 상환 시간을 확인합니다.
4. 물품의 인도 및 인계를 잘 수행합니다.
5. 합법적으로 세금을 납부합니다.
6. 미거래 수집품 상황을 통계하고, 현장에 참석한 구매자 그룹 및 상담 고객과 신속히 연락하여 협상 방식으로 일부 유찰 수집품의 거래를 다시 성사시킵니다.
확실한 것이 전제 조건이고 확실한 것이 목적입니다.
1. 골동품은 어떻게 감정해야 합니까?
1. 골동품 시장 감별장을 찾지 말 것
세상 사람들은 모두 골동품 시장에서 가짜가 횡행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인심이 예전 같지 않다"고 감탄하지만, 이러한 상황은 최근 몇 년 사이에 나타난 것이 아닙니다. 사실 역대 왕조마다 가짜 골동품을 제작, 판매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문화대혁명 시기에는 골동품 시장에서 진짜 물건을 찾을 수 있었지만, 근 몇십 년의 발전을 거쳐 오늘날 골동품 시장은 가짜 골동품의 천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노점에서 소위 "문을 여는" 오래된 물건의 대부분은 허난의 "가짜의 고장"과 장시의 "징더전"에서 도매로 가져온 것입니다.
특히 "보물"을 들고 골동품 가게에 가서 감정 평가를 할 때, 소위 말하는 보물이 골동품 노점에서 어디서나 볼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곤 합니다. 더더욱 납득할 수 없는 것은 "하나에 10위안", "세 개 무료 배송" 광고입니다! 많이 무너지지 않았습니까! 당신이 얻은 답은 분명합니다, 물건이 정말, 가치가 없습니다!
사실 모두가 틀렸습니다. 골동품 가게 주인과 타오바오 상인은 반드시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설마 당신의 보물이 백만 위안의 가치가 있는데, 그들의 노점상에는 겨우 10위안밖에 없다는 말인가요? 똑같이 정말인데, 차이가 왜 그렇게 클까요?
오래된 수집가들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골동품 감정은 정식 문화재 판매와 경매 회사의 감정사뿐만 아니라, 지역 박물관에 가서 전문가가 있는 사람을 감정하는 것입니다. 절대 기회를 틈타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얻은 결과를 평생 후회할 수 있습니다!
2. 소장품의 가격을 평가합니다.
많은 아마추어 수집가들이 자신의 수집품의 가치를 알지 못하고, 인터넷에서 찾아봐도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이 너무 혼란스러워서 무엇이 진짜이고 무엇이 가짜인지 구별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참고 가격을 조회하여 대형 플랫폼에서 발표한 거래 기록이나 주요 경매 회사의 거래 기록을 검색할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경매 회사나 이해도가 있는 골동품 감정사와 평가사에게 문의하는 것입니다. 포럼, 알고 있는 것, 위에 있는 논의 결과를 절대 믿지 마세요. 알고 있는 것, 이해하지 못하는 것, 당신이 타이핑할 줄 아는 것, 모두 자신의 의견을 발표할 수 있습니다!
3. 골동품은 직접 구매 또는 방문 구매가 있습니까!
엄중 경고: 현재 중국에는 직접 인수할 수 있는 회사와 개인이 전혀 없으며, 직접 방문하여 인수할 좋은 일도 없습니다! 배추를 팔려면 시장에 가서 노점을 임대해서 팔아야 하는데 하물며 골동품까지 팔겠습니까? 당신은 구매자를 직접 찾아 구매하고 싶습니까? 그 유일한 방법은 큰길에 가서 노점을 여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다른 어떤 방법도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를 골동품 인수 회사라고 부르며 전화를 걸어 이렇게 말합니다. 초기에는 한 푼도 받지 않고, 가져가면 바로 현금으로 인수합니다. 당신이 멀리서 보내면 그것이 함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인수를 이유로 당신이 지정한 감정 회사에 돈을 내고 물리 검사, 신분 증명서 발급, 등록 등을 하라고 합니다. 수집가들은 알고 있나요? 결국 그 회사에 가서 돈을 내고 나왔습니다. ---- 인수 요건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결국 인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속은 적이 있습니다. 사기를 당한 친구들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사실 인수 회사와 검사 회사는 합작으로, 시세를 알지 못하고 현금 거래를 서두르는 수집인들을 속이는 것입니다!
4. 골동품은 어떻게 올바르게 다루어야 합니까?
정식 경매 회사를 찾아 그들에게 경매를 의뢰합니다.
5. 골동품 예술품의 가장 기본적인 두 가지 접근 방식
비공식 거래는 암거래라고도 하며, 정식 거래 절차는 경매와 크게 다르지 않고 단지 형식적인 차이일 뿐입니다. 사전에 충분한 홍보, 포장, 사전 전시가 필요합니다. 경매는 경매로 하고, 사거래는 사거래로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직접 대면하는 직거래는 절대 아닙니다. 기억하세요, 그것은 노점상이라고 합니다. 비공개 거래든 공개 경매든 모두 점진적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당일 거래, 직접 매매 쌍방의 흥정은 정말로 사적인 거래가 아닙니다.
예술 골동 경매 규칙의 전면적인 해석
예술 경매는 특별한 거래 방식으로서, 그 규칙은 경매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고 참여자들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음은 예술 경매 규칙에 대한 전면적인 분석입니다.
1. 감정 및 위탁
1. 작품 감정: 경매 전에 경매 회사는 수집된 예술품에 대해 초기 감정 및 평가를 수행하여 경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중요하거나 가치가 높은 예술품에 대해서는 권위 있는 전문가를 초청하여 진위 감정과 가치 평가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2. 위탁 수락: 위탁자와 '위탁 경매 계약'을 체결하고 위탁자에게 신원 증명서 및 경매 대상의 소유권 증명서 또는 법률에 따라 경매 대상을 처분할 수 있는 증명서 및 기타 자료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2. 공고 및 사전 전시
1. 경매 공고 게재: 경매인은 경매일 7일 전에 신문 또는 기타 언론 매체를 통해 경매 공고를 발표해야 하며, 공고 내용에는 경매 시간, 장소, 경매 대상 등 주요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2. 경매 사전 전시: 경매 전에 경매인은 지정된 장소에서 경매 대상을 전시하고, 경매 대상을 볼 수 있는 조건 및 관련 자료를 제공하며, 전시 시간은 2일 이상이어야 입찰자가 경매 대상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경매 등록 및 경매
1. 경매 등록 처리: 경매인은 신분증, 연락처 등 개인 정보를 제출하고 경매 계약에 서명해야 합니다.
2. 경매 진행: 경매는 국가 등록 경매사가 주관하며, 입찰자는 입찰, 전화 위탁, 온라인 입찰 등을 통해 입찰에 참여합니다. 경매사는 입찰자의 입찰 상황에 따라 가격을 점진적으로 인상하여 아무도 계속 입찰하지 않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최종적으로 최고 입찰자를 구매자로 결정합니다.
4. 결제수령 및 서류보관
1. 결제 및 인도: 구매자는 지정된 시간 내에 거래 가격과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며 경매 회사는 구매자에게 예술품을 전달하고 관련 이전 절차를 지원합니다.
2. 파일 보관: 경매인은 사업 활동과 관련된 완전한 장부, 경매 기록 및 기타 자료를 5년 이상 보관해야 합니다.
5. 기본 원칙과 특별 규정
-공개, 공평, 공정: 경매 활동은 공개, 공평, 공정성의 원칙을 따라야 하며, 모든 입찰자가 평등한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불법 물품 경매 금지: 법률 및 행정 법규에서 매매가 금지된 물품 또는 재산권은 경매 대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화재 대상이 관련된 경우, 성급 문화재 주관 부서에 심사를 요청해야 합니다.
-신뢰성과 투명성: 경매 회사는 성실하게 운영되어야 하며, 허위 광고나 부당한 방법으로 악의적인 경쟁을 해서는 안 됩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예술 경매 규칙은 복잡하고 엄격한 시스템으로, 여러 단계와 여러 참여자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따르는 것은 경매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예술 시장의 건강한 발전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차훈아트를 통해 친구를 만나고, 댓글과 교류, 예술품 경매 시장 분석, 소장품 감상을 환영합니다. 큰 산은 수집품을 평가하기 위해 수집가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2025년 봄 경매 공모전이 시작되어 서화, 옥기, 골동품 보물, 유화 조각 등 예술품을 총망라하여 다양한 분야와 스타일의 매력을 선보입니다. 경매 기관은 경매품을 엄격하게 선별하고, 여러 당사자와 협력하여 우수한 예술 작품을 발굴하며, 소장가 및 애호가에게 보기 드문 예술적 향연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국내외 다양한 예술품 전시, 거래, 추천 및 문화 보급을 전문으로 하는 예술품 중개 회사이자 중국 컬렉션 단위 중 하나이며, 회사의 전시 예술은 중국 투자 열토에서 등장하고 상황에 따라 변하며 동시에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동남아시아, 서유럽 및 기타 국가의 컬렉터들의 눈길을 끌기도 합니다. 그리고 중국, 중국, 홍콩의 대규모 고품질 경매 기관과 협력하여 중국 미술품 애호가들에게 감정, 평가, 전시, 투자 및 경매를 통합하는 국제 교류 및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문의 : 차훈아트 010 -9326-7724 010-5267-5027 010 4852 7155 02 -2233-0996
서울 종로구 난계로29길43 503호
02월10일 법인 사무실 확장으로 이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