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아우디 TT 1.8 터보를 소개합니다..
본 차량은 키로수 짧고 깨끗한 특A 급 TT 입니다.
1. 실질적으로 기스나 흠집 하나도 없는 외관 특 A급입니다.
(기스, 흠집, 미세한 한 조각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2. 짧은 키로수를 자랑합니다.
(년식에 비해 아주 짧은 키로수이며, 국내에서 보기드문 짧은 키로수입니다)
3. 가장 중요한 무사고입니다.
한영 아우디 매장에 등록이 되어 있으며, 사고 유무, 부품 교환 순정 유무, 등.. 전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100% 무사고입니다.
4. 차량 외부, 내부 소모 부품 전부 매장 정품 순정으로 교환 되어 있습니다.
외관 양 좌측 우측 사이드 라이트, 좌측 우측 방향 깜빡이, 뒷 브레이크 등, 좌측 우측, 템보 미등, 안개등, 전부 새걸로 교환 했습니다.
작업은 대구 아우디 매장에서 하였으며, 외부 순정 부속품만, 약 500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차량 내부에서는,
계기판, 기어봉, 양 사이드 손잡이, 계기판 버튼, 사이드 손잡이, 미등 버튼, 에어콘 분출 매탈 캡, 사이드 브레이크.. 까지 전부 새걸로 교체 했습니다.
내부는 그냥 전부 보이는 버튼 하나까지도 전부 새것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교환이라 함은,
부서지거나, 마모되어 교환한 것이 아니고 전체적인 새차느낌 이라는 기분(?)을 내기위해
외관상, 미적 아름다움을 위해, 새것으로 교체한 것입니다)
5. 새 KEY SET 교환.
(여기서 교환이라 함은,
부서지거나, 마모되어 교환한 것이 아니고 전체적인 새차느낌 이라는 기분(?)을 내기위해
외관상, 미적 아름다움을 위해, 새것으로 교체한 것입니다)
키가 특수키라, 주문하고, 교환, 장착하는데 한달이 더 걸렸습니다.
키는, 97만원정도 들었습니다.
6. 타이어는 스포츠카라 조금 비싸도 무조건 외제를 끼웠습니다..
타이어는 6월 3일 어제, 브레지 스톤 380km, 던롭 370km 짜리로 170만원 새 타이어 교체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약 1년 가까이 정도는 타기만 하면 됩니다..
7. 에어 튜닝(벨로우 벨브+압출진공튜닝)
터보엔진에다 진공 흡, 튜닝으로 물려놨습니다.
8. 음악 끝내주게 나옵니다..
CDP 설치 되어 있으며 오디오 튜닝이 되어 있습니다..
트렁크에, 히포델탑, 20000 W 짜리 슈퍼 진공관과, 초대형 앰프 설치 되어 있습니다.
음악은 저도 잘 몰라, 그냥 그런가 보다 하는데, CD 틀어보면 사운드 하난 끝내 줍니다.
진공으로 작동되는 스피커인데 붕붕 울려서, 어떨땐, 아무느낌도 나지 않습니다.. 걍 멍~ 합니다.
작은 리모콘 컨트롤도 있습니다.
9. 에어빽..
운전석과 조수석에 에어빽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왠만한 충격에는 TT 자체 슬림형 디자인으로 인해 운전자와 조수석은 촬과상 하나 안 입는다고 유명합니다.
11. 전자식 인공지능 주행 안정성 프로그램 ESP 따로 내장 되어 있습니다.
즉, 고속주행이나, 급커브 길에서는 차가 알아서 같이 따라가 줍니다.
12. 저는 이것저것 붙이고 설치 하는거 싫어해서 다른거 특별히 붙이거나 작업, 설치 한 것 하나도 없습니다.
사진에 보시다 싶이, 외관 부품 새것으로 순정 교환하고, 내부, 순정 새 부품 교환 하였습니다.
연로는, 항상 고급유 주유 하였으며, 외제 터보 스포츠카 치고는, 기름 정말 적게 먹습니다..
관리도 관리지만, 이미 잘 길들여 져 있고, 국내에서 좋다는 첨가제와,
차량에 사용할수 있는 좋다는 비타민제(?)는 전부 일일이 시험후에 장착 사용했습니다.
그것도 아주 신중하게 비교, 분석 해 가며, 어렵게 어렵게 구해 관리 했습니다.
(이제 그냥 관리 잘 하시면서 타기만 하시면 됩니다)
13. 도난 경보 장치 내장 되어 있으며, 전부 초음파 센서로 따로 작동 됩니다..
즉, 실내와 실외, 엔진, 점화, 타이어 테일, 타이어, 라디오 이렇게 전부 따로 작동 됩니다.
14. 에어콘 빵빵하며, 추워 죽습니다.
히터도 바로 가속, 1분안에 뜨거워 죽습니다.
에어콘과 히터는 전부 인공지능 전자식으로 작동 됩니다.
(외부 기온, 햇빛의 세기등에도 스스로 적응, 최적의 상태로 자동 설정 조절)
의자 자체에 전열이 내장되어 운행이 바로 엉덩이 뜨끈뜨끈 해 집니다.
(조수석도 마찬가지^^&)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예열 이런거 필요없고, 바로 출발합니다..
(바로 출발해도 되도록 처음부터 안전 설계 되어 있으며, 에어콘 사용하며 언덕이나, 엑셀 가속이 붙을시, 오너가 마음놓고 레이스 되도록, 에어콘이 순간, 자동으로 꺼졌다가 최고 가속 능력이 발휘되고 난 후, 작동 됩니다)
15. 5단 트립 수동으로서, 5단 가속의 짜릿함을 느낄수 있는 터보 입니다..
1800cc의 작은 엔진이지만 터보엔진으로 180마력의 놀라운 고성능을 발휘하는 대단한 놈 입니다. 작다고 우습게 보시면 안됩니다.^^
악셀을 밟은후에는 마치 비행기가 이륙하는 듯한 느낌으로 다른 로드스터와는 느낄수 없는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전륜구동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직진안정성과 접지력으로 와인딩 로드시 TT의 참맛을 느낄수 있으실 겁니다.
아우디만의 절제된 미와 묵직함이 오너로 하여금 지켜보고있는 것만으로도 믿음이 가는 듬직함을 주는 차량입니다.
이상 소개를 마칩니다.
아끼고 사랑했던 차량을 올리는 매니아님들 누구나 그렇겠지만 지금 올리면서도 솔직히 마음은 반반 입니다.
다시 이런 차를 구하기 어렵다는것은 누구보다 제가 더 잘 알기 때문에.
또 개인적으로 너무 공을 들인 차라, 솔직히 아깝습니다.
잘 길들여진, 깨끗한 특 AAA 급 수준이라 보시면 됩니다.
2006년 구입시 4100만(당시, 40400km)에 인수하여, 2001년 8월식이며 - 서울 오토캘러리 정식 수입 출고 된 차량입니다.
운행거리는 자가이며, 현재 58712km 입니다.
며칠씩 주자창에 세워 둔 날이 많고요, 그냥 타고 싶을때(?) 한번식 운행합니다.
당장 6월말에 출국하기 때문에, 급하게 넘겨야 할 상황이라, 큰 욕심없고 어느정도 가격절충되면 판매할 생각이 있습니다.
연식이 좋고, 길로수가 짧은데도 가격이 터무니(?) 없이 싸다면 분명 문제가 있는 겁니다.
구매 후 후회해도 소용없습니다.
사고차는 딱 보면 티가 납니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큰 욕심 없습니다..
개인이고 학생이라, 곧 장기 유학 가야 하기 때문에, 좋은 주인한테 저렴하게 내 놓습니다..
시승은 대구 수성구 아우디 매장 근처로 오시면 바로 가능합니다.
궁금한것이 있거나, 관리, 노하우, 가격 등, 부담 가지지 말고 전화나 문자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 정도 짧은 키로수, 내외관, 무사고, 다른 튜닝 옵션이면 아주 착한 가격 입니다.
구비서류 완료 되었으며, 오후 5시전에 오시면 바로 당일 등록 운행 가능합니다.
p.s 안녕하세요, 까페 매니아님들~ 5월초에 2900에 매물 올렸다가 출국날짜도 다가오고, 기다리다 지쳐서 파격가에 마지막으로 까페 매니아님들께 한번만 더 소개 합니다.
가격은 정말 파격가 2400에 보내 드리겠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2600-2700사이 보고 가신 지방분들 많이 계시는데, 전부 현금은 없다고 하시고, 10만원씩 선금 주고 가신분들 몇 있는데 뭐, 지금까지 소식이 없네요..
엔카나 보배드림의 매물 TT 둘러보시면 키로수나, 튜닝, 광택, 기스나 흠집, 오디오나 여러가지 매리트에 비해 얼마나 파격적인지 아실수 있습니다. 구비서류 전부 완료된 상태이며, 바로 가져가셔서, 등록하시고 타시면 됩니다. 이젠 큰 욕심 없고, 현금 딱 2400, 먼저 연락 주시는 분한테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모든 매물은 싸게 팔때 사면 장땡 입니다. 지금이 TT를 살 절호의 찬스입니다. 까페에 매물 비싸게 받아 한탕할 생각 전혀 없고, 그래도 제가 아꼈던 애마, 까페 매니아님들한테 먼저 소개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저렴하게 올려봅니다. 정말 착한 가격의 A급 TT 입니다.
연락처 : 010 4510 1671 이메일 pyojisu@hanmail.net
첫댓글 이분은 아직도 차 못파셨네요 ..ㅋ 좋은거래 하세여
그러게 말입니다 ㅜㅜ 좋은거래 하세요 ^^
사고 싶다...돈만 있다면,,ㅋ
수동의 매력??!!
오토갤러리 정식수입 차량이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