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김 주윤 형제 ( 중3)/ 횡문근 육종암
암이 관해되게 하심 감사드리며, 식이요법과 생활습관을 잘 유지하여 10년 이내의 재발위험 으로부터 자유롭게 하여 주시고, 몸과 마음이 강건한 주님의 아들로 성장시켜 주시옵소서.
■ 양 길상 집사 ( 72세) / 급성 백혈병
인슐린 투여와, 주사, 먹는 항암제로 치료중입니다. 변화하는 상황을 온전히 감당하도록 지켜 주소서.
■ 안 재모 형제 ( 22세)/ 투명세포형 신세포암
왼쪽 다리의 통증을 줄여 주시고, 성장이 완전히 되지 않은 상태의 수술로 인한 근육의 불균형을 완화시켜 주시옵소서. 운동을 통하여 근육이 생겨서 양 쪽 다리의 균형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 조 경운 집사 ( 53세)/ 치과수술
상악골 회복 중이며, 임플란트가 필요한 부분들은 완전하게 장착 되도록 잇몸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김 혜연 자매 ( 42세) / 거대 세포 림프종 재발
암 세포는 80%이상 감소 했으나, 폐렴이 오랜기간 지속됩니다. 면역력을 회복 시켜 주옵소서.
■김 치삼 집사 ( 66세)/ 뇌졸중
순차적으로 몸의 모든 기능이 회복되게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최영두성도(60세) 골육종
전이된 폐의 종양이 커져 복용하는 약을 중단하고 관찰 중입니다. 주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정경자권사(80세)
호흡 곤란, 가래 배출, 인공호흡기를 장시간 끼고 있으며, 행동제약이 많습니다. 주님 보살펴주옵소서.
■안보영성도(71세)말기 신부전증
투석 중 컨디션 조절이 잘 되고, 근육이 생겨서 넘어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지켜 주옵소서.
■김 순자 권사 ( 83세)/ 외상성 뇌출혈
몸의 여러 기관들이 속히 제자리를 찾고 회복의 은혜와 행동의 자유로움을 허락하여 주소서
**유 초등부를 위하여 기도 합니다.**
1. 유초등부 예배가운데 성령님 임재하셔서 아이들이 말씀이 들려지게 하시고, 입을 벌려 찬양하며
기쁨으로 반응하는 예배가 되게하소서.
2. 먼저 가정안에서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신앙생활에 관심과 돌봄이 이뤄지게 하시고 매일 큐티하는 아이들로 말씀의 빛 앞에 자라가게 하소서.
3. 남옥진 전도사와 두 분 선생님이 온전히 한 마음 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아이들을 사랑으로 잘 섬기는 영적 어미가 되게 하소서.
4. 비염으로 감기에 걸리는 친구들이 많은데 면역력이 길러져 건강함으로 학교, 학원생활할 수 있게 하시고 선악을 분별하며 좋은 친구와 교사에 만남의 축복을 허락하소서.
**중 고등부를 위하여 기도 합니다.**
1. 매주일 예배 참석을 잘하고 찬양과 설교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에 소망을
갖도록 인도해 주세요.
2. 청소년기를 보내면서 믿음의 기반 위에 자존감과 정체성을 세워갈 수 있도록 은혜를 부어주세요.
3. 시험과 입시로 힘들어진 몸과 마음에 새 힘을 주셔서 낙심 하지 않도록 함께 해 주세요.
4. 진정한 공동체의 경험을 통해 모두가 오고 싶은 중고등부가 되어 부흥이 있도록 역사해 주세요.
김 민서. 박 찬희. 강 선우. 천 우진. 전 예지. 김 예은. 이 소리.
김 상유. 유 승재. 진 율. 명 서정. 김 세빈. 강 주영. 강 주현.
수능 이후 모든 과정 들을 슬기롭게 감당해 내도록 지혜와 총명을 허락 하여 주시옵소서.
**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 합니다.**
갱신공동체의 앞 날을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이 기뻐 하시는 그룹이기를 기도 합니다.
사랑의교회, 한국 교회를 위해 기도 합니다.
골방에서 눈물로 기도하는 성도들의 기도에 응답하옵소서.
요양원에 계신 부모님들을 외롭지 않도록 지켜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성도들의 쾌유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