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심즈 카페에 가입한지 얼마 안된 근성냄비입니다.
이번에 심즈2를 처음 하면서 제가 플레이 중인 가족 소개를 해 보겠습니다.(급하게 쓰는 것임을 이해해 주시길)
참고로 플레이하고 있는 마을은 베로나빌입니다.
우선 가족의 이름은 '천하무적 가족'이라고 합니다.(왜 천하무적 가족이라고 했는지는 묻지 마시길.....^^;; 걍 그렇게 만들어 본 거니까.)
우선 이 가족의 가장이자 두 딸의 아버지인 호머 입니다.
스크린샷도 서투르니 이것도 이해해 주세요...;;;;(밤 시간대에 찍은 거라 좀 어둡습니다...)
전 남자심같은 경우는 그렇게 꽃미남이라든지 그런 쪽으로 만들기 보다는 정많고 훈훈한 마음씨를 가진 쪽으로 되도록 만들어 보려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얼굴쪽은 잘 생겼다기 보단 좀 푸근한 쪽으로 해 보았는데 잘 된건지...
호머라는 이름은 애니'심슨 가족'의 주인공인 호머 심슨에서 이름을 따 왔습니다. 기존의 호머 이미지와 영 딴판처럼 생겼지만 말입니다.
생긴건 참 다정하고 재미있는 스타일인데 제가 멋대로 만들어 논 설정은 '과거에 해병대에서 악명 높았던 해병대 장교 출신'이라고 해 놨습니다. 참 거리가 멀죠?? ㅎㅎ 그리고 입력한 건 아니지만 해병대 시절 전쟁터에서 두 번 싸웠다는 설정도 해 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제가 만든 캐릭터니 이해해 주세요. 요즘은 아내에게는 사랑스러운 남편, 딸들에게는 다정하고 즐겁게 대해주는 멋진 아버지의 이미지로 만들어 보려 하고 있습니다. 직업은 기동대장 입니다.(경찰계열??)
다음은 호머의 남편인 캐서린입니다.
역시 어두워서 화질이 영....;;;
남자 심과는 달리 여심들은 제 어느정도의 감정(;;)이 이입되 만들었다는 것을 먼저 아시길..
캐서린이란 이름은 애니 은혼의 등장인물 중 하나인 캐서린에서 따 왔습니다.
(은혼 팬들이라면 제가 만든 캐서린과 은혼의 캐서린이 비교되기 참~~~그러실 겁니다.)
얼굴도 예쁘지만 성격도 다정하고 따뜻한 심으로 설정을 하였습니다.(참 짧은 설명.........)
다음은 호머와 캐서린의 귀여운 두 딸인 신시아와 에이르 입니다.
위 사진에서 브이포즈를 취하는 빨간 머리가 신시아, 그 다음 사진에서 누군가와 얘기하는 꼬마 아이가 에이르 입니다.
참 여심을 만들때는 나이를 불문하고 흑심이....ㅋㅋㅋ 아무튼 이 두 자매가 바로 호머와 캐서린의 딸들입니다.
(여심의 경우 캐릭터 얼굴을 만들 때 같은 스킨을 썻기 때문에 다소 비슷하게 보이실수도 있을 것입니다.)
신시아라는 이름은 모 블로그 제목에서 따 왔고 에이르라는 이름은 온겜 '루니아 전기'에 나오는 에이르에게서 따 왓습니다.
(루니아 전기는 하지도 않으면서...쯧) 후에 신시아는 지식 야망으로 에이르는 연애나 인기 야망으로 키워나갈 생각입니다.
아직은 애들이니까요.
(급수정)그리고 최근에 '나도 사장님'을 하면서 새로 만든 가족 구성원인 서보 '마스터 치프'입니다.
지금 보시는 서보가 바로 '마스터치프'입니다.
이름은 게임'헤일로' 시리즈의 주인공인 마스터치프에서 따 왔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남자이고 본의 아니게 만능 치트를 써서
성격이 좀....그렇습니다.. ㅎㅎㅎ;;;;
아무리 로봇이지만 그래도 가족은 가족이니 방도 하나 만들어 줫읍니다.(누가 보면 사치라고 할 듯...)
얘는 아직까지 딱히 지어본 설정이 없어서 이대로 패스하겟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들 가족이 키우는 애완동물인 '스노우'입니다.
위의 두 사진에서 신시아와 놀고 있는 개가 '스노우'입니다.
품종은 사모예드로 하였는데 사모예드가 원래 하얗다 보니 눈이 떠올라서 이름을 스노우라 지었습니다.
보시면 아시겟지만 크기가 애들만합니다.(아마 더 클 지도 모르는 거겠죠.)
설정은 신시아가 더 어렷을 때 생일 선물로 받은 강아지라는 설정인데 그래서 그런지 가족 중에서는 신시아를 가장 잘 따르고
신시아 역시 스노우를 많이 사랑해 줍니다. 제가 만약 개를 키운다면 저런 품종의 개(허스키, 말라뮤트, 사모예드, 상근이(품종 까먹었다..;;))가 좋겟다는 생각에 사모예드를 선택했습니다.
이상이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천하무적'가족의 구성원 들입니다. 초반이라서 그렇제 앞으로 어떻게 플레이 할지는 하면서 생각해 보려 합니다.
여기까지 봐 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모두들 즐심 하셔요. 근성냄비였습니다.
첫댓글 정말 단란해 보이는 가정이네요~ 특히 아버지가 참 다정해 보여요ㅎㅎ
하하하하.......그렇게 봐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솔직히 꽃미남 아버지보다는 다정한 아버지가 더 나을 거란 생각에 그렇게 만들어보았습니다. (솔직히 꽃남 스타일의 스킨이 다소 느끼해 보였던 것도 사실입니다...^^;;;;)
뭔가 아버지는 돈이 가정을 이루고 맘을 잡으면 저렇게 살 것 같은 느낌 ㅋ 좋은 여자 만나야겠죠 돈도? ㅋ
ㅋㅋㅋ 그래도 돈보다야 가족이 더 소중해..............야 겟죠??? 돈이 많아도 불행한 인생을 사는 사람들도 종종 있으니까요.
헐 그게 저는 로사리오 돈을 말한 거였는데 ^^;;;;;;;;;;;
아....;;;; 그렇습니까??? 어쨋든 ㅈㅅ요.........(심초보라 네이버 검색창에 로사리오 쳐보고 다시 글올림..^^;;;)
플레이 하시는 방법이 저랑 비슷하셨군요. 저도 심즈 2 할때는(지금도 마찬가지지만) 남자심엔 관심이 0.1%도 없었던 지라 여자심을 만들면 항상 마을 기본심하고 결혼시키곤 했는데... 어쨌든 보기 좋으네요!
하핫 동지를 만난 건가요??? 아무튼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요즘 들어서는 남자심 스킨도 생각 중입니다. 쪼~~~~끔은 말이죠.^^
전 지금은 스킨없인 게임못하지만 처음엔 스킨하나도 다운안받고 해도 재밌었어요 나름 다들 개성있고ㅋㅋ 저 남심 저도 마음에 드네요 진짜 포근한느낌!ㅋㅋ
ㅎㅎㅎ 여담이지만 저 남심 만들어 놓은 다음 보니 '하프라이프'의 고든을 떠올렸었답니다. 이것 말고도 제가 만든 남심 중엔 경우에 따라서 더한 인간들도 있읍니다.
제일 부러운 애완견
ㅋㅋㅋㅋㅋㅋ 개가 생긴게 참 복스러워 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