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김 주윤 형제 ( 중3)/ 횡문근 육종암
암이 관해되게 하심 감사드리며, 식이요법과 생활습관을 잘 유지하여 10년 이내의 재발위험 으로부터 자유롭게 하여 주시고, 몸과 마음이 강건한 주님의 아들로 성장시켜 주시옵소서.
■ 양 길상 집사 ( 72세) / 급성 백혈병
인슐린 투여와, 주사, 먹는 항암제로 치료중입니다. 변화하는 상황을 온전히 감당하도록 지켜 주소서.
■ 안 재모 형제 ( 22세)/ 투명세포형 신세포암
왼쪽 다리의 통증을 줄여 주시고, 성장이 완전히 되지 않은 상태의 수술로 인한 근육의 불균형을 완화시켜 주시옵소서. 운동을 통하여 근육이 생겨서 양 쪽 다리의 균형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 김 선옥 권사 ( 72세) / 무릎 관절수술
양 쪽 무릎 모두 시술 후 회복중 입니다. 붓기가 속히 빠지고 통증도 줄어 들게 하시며 후에 있을
재활 운동도 순조롭게 잘 이루어 지도록 지켜 주시옵소서.
■ 조 경운 집사 ( 53세)/ 치과수술
다친 이와 잇몸이 속히 회복되어, 적절한 시기에 맞춰 임플란트가 안전하게 식립되게 하옵소서.
■김 혜연 자매 ( 42세) / 거대 세포 림프종 재발
암 세포는 80%이상 감소했으나 면역력을 떨어져 힘듭니다. 회복 시켜 주옵소서
■김 치삼 집사 ( 66세)/ 뇌졸중
순차적으로 몸의 모든 기능이 회복되게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최영두성도(60세) 골육종
전이된 폐의 종양이 커져 복용하는 약을 중단하고 관찰 중입니다. 주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정경자권사(80세)
호흡 곤란, 가래 배출, 인공호흡기를 장시간 끼고 있으며, 행동제약이 많습니다. 주님 보살펴주옵소서.
■안보영성도(71세)말기 신부전증
투석 중 컨디션 조절이 잘 되고, 근육이 생겨서 넘어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지켜 주옵소서.
■김 순자 권사 ( 83세)/ 외상성 뇌출혈
몸의 여러 기관들이 속히 제자리를 찾고 회복의 은혜와 행동의 자유로움을 허락하여 주소서
**유 초등부를 위하여 기도 합니다.**
1. 유초등부 예배가운데 성령님 임재하셔서 아이들이 말씀이 들려지게 하시고, 입을 벌려 찬양하며
기쁨으로 반응하는 예배가 되게하소서.
2. 먼저 가정안에서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신앙생활에 관심과 돌봄이 이뤄지게 하시고 매일 큐티하는 아이들로 말씀의 빛 앞에 자라가게 하소서.
3. 남옥진 전도사와 두 분 선생님이 온전히 한 마음 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아이들을 사랑으로 잘 섬기는 영적 어미가 되게 하소서.
4. 비염으로 감기에 걸리는 친구들이 많은데 면역력이 길러져 건강함으로 학교, 학원생활할 수 있게 하시고 선악을 분별하며 좋은 친구와 교사에 만남의 축복을 허락하소서.
**중 고등부를 위하여 기도 합니다.**
1. 매주일 예배 참석을 잘하고 찬양과 설교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에 소망을
갖도록 인도해 주세요.
2. 청소년기를 보내면서 믿음의 기반 위에 자존감과 정체성을 세워갈 수 있도록 은혜를 부어주세요.
3. 시험과 입시로 힘들어진 몸과 마음에 새 힘을 주셔서 낙심 하지 않도록 함께 해 주세요.
4. 진정한 공동체의 경험을 통해 모두가 오고 싶은 중고등부가 되어 부흥이 있도록 역사해 주세요.
*******다음 세대 수련회를 위해서 기도 드립니다.******
2025,2,14금~15토 (302호) 16 주일 (401호) 주제: 마음을 새롭게 하여 (로마서 12장1절~2절)
중 고등부 친구들과 대학 청년부 들이 주님과 친해지고 복음을 향한 열정이 일어 나길 기도합니다.
**대학 청년부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1. 새로이 시작되는 대학 청년부의 예배를 온전히 주님께 맡깁니다.
2. 예배당에 오는 발걸음을 축복하시고 시작은 미약하나 크고 창대하게
주님께서 가꾸어 가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 나라와 민족을 위해 눈물로 기도 합니다.**
갱신공동체의 앞 날을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사랑의교회, 한국 교회를 위해 기도 합니다.
골방에서 눈물로 기도하는 성도들의 기도에 응답하옵소서.
요양원에 계신 부모님들을 외롭지 않도록 지켜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