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보다 많은 라이더 분들이 나서야 할 사항입니다. 이륜차 교통사고의 경우는 일반상해로 인정하지 않으려는 보험사들로 인해 대인2는 물론 자손과 심지어 상해보험과 생명보험에서도 차별 받는게 사실입니다. 엄청난 사회적 불이익이지요… 2005년부터 보험사들과 논쟁 끝에 2007년 가을, 공동인수를 일반인수로 전환시켰지만 2011년 금리가 떨어지자 근거도 없이 이륜차 보험을 사각으로 몰아넣었고 지금도 진행형이지요. 문제는 라이더 분들이나 이륜차 업계에서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첫댓글 보다 많은 라이더 분들이 나서야 할 사항입니다. 이륜차 교통사고의 경우는 일반상해로 인정하지 않으려는 보험사들로 인해 대인2는 물론 자손과 심지어 상해보험과 생명보험에서도 차별 받는게 사실입니다. 엄청난 사회적 불이익이지요…
2005년부터 보험사들과 논쟁 끝에 2007년 가을, 공동인수를 일반인수로 전환시켰지만 2011년 금리가 떨어지자 근거도 없이 이륜차 보험을 사각으로 몰아넣었고 지금도 진행형이지요.
문제는 라이더 분들이나 이륜차 업계에서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라이더분들
거의 책임보험만 가입한 채
운행을 하는데 현실을 모르시는 분들 많아서 안타깝네요.
인사사고 내시면 그때 대인2 중요성을 알겠죠.
걍 보험 잘들어주던데 왜 뭔 문제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