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와서 눈팅으로 도움만 얻다 일케 하도 답답해서 글을 올립니다
참고로 완전 초짜 입니다 ㅠㅠ
사설 집어치우고 질문들어갈께염..^^
근무일정표를 만들려고 합니다
젤 처음 시트에는 그달에 달력을 넣어 간단한 일정만 넣을거구요
그다음 시트에는 날짜별 상세상황을 적으려합니다
이렇게 되면 시트가 32개정도는 있어야 하는데
- 시트 추가가 몇개 까지 가능한지요? 또한 추가방법을 아무래해도 못찼겠어요
기존에 다른 파일로 저장했던것을 시트로서 추가가 가능한지.....ㅠㅠ
- 첫 시트에는 가로보기 ( 인쇄 ) 를 사용하고 그다음시트 부터는 세로로보기가 가능한지
가로 에서 아무리해도 자꾸 인쇄영역이 벗어납니다
점선으로된 인쇄영역 넓히는 방법이 어떤건지..ㅠㅠ
너무 초보적인질문인것 같구 또 두서 없이 적은거 같아요
엑셀쉬울줄 알았는데 하면할수록 어려운거 같아서.ㅠㅠ
아시는분들 자세히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카페에서 하나하나보고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자료 올려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모든분들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되세여
첫댓글 -시트추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님이 생각하시는 32개 정도는 무리 없이 만들어 집니다. 추가는 삽입을 눌러 보시면 아실 것이고, - 시트마다 인쇄 설정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참 대화명을 변경해서용 ㅋ
1번시트에 달력 만들어 놓고 ctrl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로 1번시트를 옆으로 하나더 복사하세요 세로 설정은 미리보기에서 설정으로 들어가면 세로로 설정하는거 있습니다. 인쇄영역은 셀크기를 줄여서 하시던지 아니면 점선은 옆으로 밀어버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