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을 원한다면?! 이마 & 가르마 라인을 커버해 주세요!
원래 머리숱이 적어서, 또는 노화로 인해 점점 머리가 빠져 이마 라인이 뒤로 밀리고 있다면 이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이마 라인와 가르마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빈 머리를 채워주고 얼굴은 작아 보이게 만들어 줄 꿀팁과 제품들을 모아봤습니다.
@katarinabluu
5:5 가르마 피하기
@riize_official
오대오 가르마는 미남 또는 미녀들만 할 수 있는 가르마라고 하죠. 그만큼 얼굴의 단점을 커버하기보다는 있는 그대로 드러내기 때문인데요, 이마가 넓은 이들이 이 가르마를 할 경우 이마가 더욱 넓어 보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얼굴이 둥근 사람이라면 오대오 가르마를 해서 얼굴을 좀 더 길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죠.
가르마 라인 채워주기
@Gabeeen
머리 숱이 적으면 머리가 갈라져 자연스레 가르마가 생기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가르마 사이를 헤어 쿠션으로 메꿔 보이지 않게 해주거나 꼬리빗의 끝부분으로 가르마를 지그재그로 그어줘 가르마를 보이지 않게 해주면 머리를 더욱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헤어 퍼프, 쿠션 제품 사용 후 그러데이션 주기
@__emmabeauty
모발 숱이 부족하거나 노화로 인해 머리가 점점 빠지는 이들을 위해 요즘엔 여러 헤어 퍼프, 쿠션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제품들을 사용한 후에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페이셜 셰딩 제품 또는 펄 없는 아이섀도우 제품을 사용해 그러데이션을 주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머리의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헤어 쿠션 3어네이즈 – 헤어 라이너
@kiudesign
www.anaze.co.kr
셀럽들도 사용한다는 아이템! 쿠션과 브러시 두 어플리케이터가 모두 내장되어 있어 더욱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먼저 헤어라인 안쪽부터 쿠션을 이용해 색을 채워준 다음 브러시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쓸어주면 됩니다. 브러시로 쓸어줄 때는 머리카락이 나는 방향으로 빗어주는 게 포인트! 고운 입자의 피그먼트가 피부에 뭉침 없이 오랜 시간 밀착되며 요즘처럼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요. 1만5천원.
쏘내추럴 헤어 라인 커버 쿠션
@sonatural.co.kr
멜팅 크림 제형으로 가루 날림 없으며 블렌딩하기 쉬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블랙과 다크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등 한국인 모발에 적합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1만5천원.
제니하우스 셀프업 헤어라인 브러쉬
@jennyhouse_cosmetics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거울도 달려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하죠. 헤어 라인을 채우는 데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새치 커버 기능도 갖췄으며 땀과 유분에 강한 파우더 성분으로 여름날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1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