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주강좌3
《命理玄機探秘》問答 명리현기탐비 문답
* 蔡昔琼- 命理玄机探秘
問:何為傷官傷盡?
Q: 상관상진이란 무엇입니까?
答:八字以傷官為用神或者傷官太旺的命局,一般怕見官星(為什麼?可參閱《論身弱》。
當八字怕見官星而正好沒有官星的時候,我們就稱它為“傷官傷盡”。
它是一種貴格。
命書上還有一句話:金水傷官喜見官。
說的是庚辛金的日主生在亥子月,見丙丁火透出以調候,丙丁官星相見反而為喜。
답변: 8자는 상관을 용신이나 상관 태왕의 명국이 되는 것은, 일반적으로 관성을 보는 것을 두려워합니다(왜? 신약록 참조).
8자가 공식 스타를 보는 것을 두려워하고 공식 스타가 없을 때 우리는 그것을 "상관 상진" 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일종의 귀격입니다.
명서에도 한문장이 있습니다 : 금수 상관은 관을 보면 기쁘다.
설명은 경신금의 일주생은 해자월에 있는데, 병정화 투출하여 조후를 보는 것이며, 병정 관성을 보는 것은 기쁨이 됩니다.
問:庚辰 己醜 庚辰 戊寅一例老師說辰中乙木被庚金自合,請告知還有哪些柱可以自合?
질문 : 경진 기축 경진 무인 일예 노사는 진중 을목이 경금 스스로 합 되었다고 말했는데, 어떤 다른 열이 자 합 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答:天干與地支的關係很複雜,天干五合尤其微妙。
幹與支中的人元相合的有甲午、乙巳、丙戌、丁亥、戊子、己亥、庚辰、辛巳、壬午、癸巳共十柱。
比如甲午是甲與午中己土人元相合。
乙巳 是乙木與巳中庚金相合。但各自相合的性質不一樣。
庚辰中的庚與乙相合,尤如斬草除根。
吉與不吉,則要看乙木的作用為喜還是為忌。
還有一些很特殊的干支如甲辰甲戌等,甲木克地支中的戊土相當厲害,有掘地三尺之勢。
甲以戊土為財,所以日柱為甲辰、甲戌的命主多數婚姻不順,尤其是男命。
답 : 천간과 지지와의 관계는 매우 복잡하며 천간 5합은 특히 섬세합니다.
간과 지중의 인원(장간) 상합의 10 주는 갑오,을사,병술,정해,무자,기해,경진,신사,임오,계사입니다.
예를 들어, 갑오는 갑과 오중 기토 인원(장간)의 상합입니다.
오토미 오토기와 미나카 코킨의 합체입니다. 그러나 호환성의 본질은 다릅니다.
Gengchen에서 geng과 B의 조합은 풀을 자르고 뿌리를 제거하는 것과 같습니다. 운이 좋든 불운하든, 오토기의 역할이 행복한지 금기시되는지에 따라. Jiachen Jiao 등과 같은 매우 특별한 마른 가지도 있으며, Jiamuke 지구 지점의 펜티엄 토양은 매우 강력하며 땅을 3 피트 파는 경향이 있습니다. Jia는 pentasoil을 부로 사용하므로 오늘의 기둥의 생명 군주는 Jiachen과 Jiao이며 대부분의 결혼 생활, 특히 남성 생활은 매끄럽지 않습니다.
問:《命理玄機探秘》有一例 壬辰 辛亥 甲戌 丙寅,時上丙火為用,能否稱為“食傷泄秀格”?
질문 : "명리현기탐비" 임진 신해 갑술 병인 예가 있는데, 시상 병화가 용신이 되어, "식상설수격"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答:格局雖然很重要但不可亂套。
《月談賦》第二句話就說:格有可取不可取,用有當去不當去(後面有注解)。
此造的日幹甲木,如果沒有丙火就不旺,生在午時以後反而為弱。
生在丙寅時要算這一天中最好的一個時辰了。
俗話說:十月有個小陽春。
此造四天干有三幹得祿。丙在這裏一是解凍調候,二是丙辛化水以養木。
此造甲木貴在弱而逢生,這裏丙火的作用不在於泄秀。
A: 패턴이 중요하지만 혼란스러워서는 안 됩니다.
"월담부"의 두 번째 문장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자질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며 적절한 것을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메모가 있음).
여기에서 만든 일본 건조 갑옷 나무는 불이 없으면 번영하지 않으며 정오 이후에는 약합니다.
빙인에서 태어날 때, 그것은 하루 중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속담처럼 : 10 월에는 작은 봄이 있습니다. 이 4 일 동안 3 개의 건조가 있습니다.
여기서 C는 첫째로 해동 및 컨디셔닝이며, 둘째, 프로필렌 물은 목재를 기르는 데 사용됩니다.
이 갑옷 나무는 약하고 활기찬 곳에서 비싸며, 여기서 불의 역할은 쇼를 환기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問:女命己醜 己巳 丁醜 己酉一例,
丁火生巳月得令而旺,五陰從勢不從氣,
故此造未能從財,只能作財多身弱論。
老師從此例中,使我明白了論從格時月令的重要性。
能否從此類推:
乙木生寅卯月,雖地支會合財局,天干不透財;
辛金生於申酉月,地支會合財局,天干不透財;
等等均以不從論。不知可否?
질문: 여명 기축 기사 정축 기유의 예경우,
정화가 사월에 태어나고 왕하며, 5 음은 종세이나 부종기이므로
이 명조는 아직 돈을 벌 수 없었고, 재다신약론만 만들 수있습니다.
이 예에서 선생님은 종격시 월령의 중요성을 이해하게했습니다.
종에 대해 추리는 ;
을목이 인묘월에 태어나면, 비록 지지에서 회합이 재국이지만,천간은 재를 투하지 못합니다.
신금이 신유월에서 태어나지만, 지지는 재국을 회합하고, 천간은 부자가 될 수 없었다.
등등 모두는 종논이 아닙니다. 알수 없는 가부이다?
答:你能注意總結歸類,這確實有利於學習提高。
從財和從殺可以概括為從弱,從弱的八字最重要的條件有下面幾點:
日幹弱極。在有根、得氣、得助的情況下,雖然弱,但它也不真從。
不過“真從之象有幾人,假從亦可發其身”。
(可參考《論身弱》一文)
財星高透而無傷,地支會合財局。
從殺亦然。
A : 요약하고 분류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수 있으며 이는 학습과 개선에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부와 살인에서 약한, 약한 여덟 글자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간 약극 입니다. 뿌리, 득기, 도움의 경우, 약하지만 실제로는 진종이 아닙니다.
하지만 "참된 순종이 몇 가지 있으며, 거짓 종속도 생길 수 있습니다." ( "신약논"참조.)
부는 투명하고 무사하며, 지지 회합은 재국을 만난다. 종살도 마찬가지다.
問:現在有很多學者把日幹太旺或太弱的八字也當作從格來看,並且斷出來的結果令顧客很滿意,這是為何呢?
答:日幹是太旺或太弱的八字,多數為偏枯不吉。
但人的努力都在不斷地改變這種困境。
多數人的八字中先天注有一點生機,就是在這一點點生機的誘導下,人的命運隨運而變。
比如身太弱的八字,隨著流年運氣的變化,它或者轉化為中和,或者轉化為弱極而從(不是說一個八字同時有這兩種轉化)。
因為人總不會永遠等著窮困一生吧?
所以把日幹太旺或者日幹太弱的八字有時作從格看,有時反而能夠更好找到八字的喜忌大運和流年。
Q : 요즘 많은 학자들이 그리드를 보기에는 너무 강하거나 약한 8개의 캐릭터를 고려하고 있으며 그 결과는 고객에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대답: 매일 줄기가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하며 대부분이 건조하고 불행합니다.
그러나 인간의 노력은 끊임없이 이러한 딜레마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덟 글자에 약간의 활력을 가지고 있으며,이 작은 활력의 인도하에 사람들의 운명이 운으로 바뀝니다.
예를 들어, 너무 약한 8 명의 캐릭터는 수년에 걸쳐 운이 바뀌면서 중화 또는 약한 극으로 변형되어 이어집니다 (8 명의 캐릭터가 두 가지 변형을 모두 갖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이 항상 가난해지기를 영원히 기다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때로는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한 8 명의 캐릭터가 그리드에서 보일 때도 있고, 때로는 8 명의 캐릭터의 기쁨과 행운과 지나가는 세월을 찾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問:《命理玄機探秘》論石崇命造:己巳 辛未 甲午 戊辰一例,
老師說石崇在寅運可能屬於冤死,何解?
是否因為寅運期間八字的喜神變忌神?
你的悟性不錯。
研究八字命運,發現人的一生中所受冤屈都是有先天的原因,如果說每個人都懂命,那麼人心將會變得很平靜。
這是多有意義的事呵!
關於從八字中看什麼時候容易受冤。
學者可參考《玄關一竅》中的《巳火的變化》一文。
질문 : "명리현기탐비"론 석숭명조 : 기사 신미 갑오 무진 예의 경우,
선생님은 음에서 Shi Chong의 행운이 부당한 죽음에 속할 수 있다고 말했는데, 그 설명은 무엇입니까?
음운기 여덟 글자의 기쁨의 신이 질투했기 때문일까?
당신의 이해가 좋습니다.
여덟 인물의 운명을 연구하면 사람들의 삶에서 겪는 잘못에 대한 타고난 이유가 있으며, 모든 사람이 운명을 이해하면 사람들의 마음은 매우 평온해질 것입니다.
이 얼마나 의미 있는 일입니까!
여덟 글자에서 잘못되기 쉬운 때에 대해. 학자들은 "현관1규"의 "사화의 변화"기사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問:流年是先與大運發生關係之後,再與八字命局論刑沖合害嗎?
還是直接可以切入命局論生克?
질문 : Liunian은 먼저 Great Luck과 관계를 맺은 다음 Bazi Fate Bureau와 협력하여 처벌을 논의 했습니까? 아니면 운명론을 직접 잘라낼 수 있습니까?
答:在大運流年與命局的生克路線問題上,各路大師的看法都有區別。
我在《探秘》書中已經講過,大運流年都是動的因素,我很重視大運流年能否順利切入命局。
如果說都能切入命局,再就看先到後到,後到者對命局已有的狀態將產生吉凶影響。
打個比方,命局是主人,大運流年是客人,客人有好有壞,但都是對於主人而言的,好壞客人的先到與後到是有區別的。
我在實踐中,發現歲運並臨比歲運天克地沖影響命局程度要大而且多。
具體說,交脫大運(我的方法是天干管前五年,地支管後五年)的那一年總是流年先到,新的大運後到。
其餘的年總是大運先到,流年後到。(非常特殊的除外)
A : Great Luck Year와 운명 게임의 Shengke 루트 문제에 관해서는 다양한 마스터의 견해가 다릅니다. "탐험"이라는 책에서 이미 말했듯이, 위대한 행운의 해는 움직이는 요소이며, 나는 위대한 행운의 해가 운명을 순조롭게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모두 운명 게임에 뛰어들 수 있다면 선착순을 보고 마지막에 도착하고 마지막으로 도착하는 것은 운명 게임의 기존 상태에 상서로운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운명은 주인이고, 큰 행운의 해는 손님이고, 손님은 좋고 나쁘지 만, 그것은 모두 주인을위한 것이며, 좋은 손님과 나쁜 손님의 첫 번째 도착과 마지막 도착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로, 나는 올해의 행운이 올해의 행운보다 운명 상황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큰 행운이 넘겨지는 해 (내 방법은 Tiangan 파이프보다 5 년 전, 지방 지관 이후 5 년)는 항상 그 해의 흐름에서 가장 먼저오고 새로운 큰 행운은 나중에옵니다. 나머지 연도는 항상 먼저 오고 나중에 흐릅니다. (아주 특별한 것을 제외하고)
問:《月談賦》有些語句我不理解請老師指教(一部分):
百年夫妻,皆因七位逢生;(七位是什麼?)
答:子平斷命法,不是看命的唯一方法。
《月談賦》中有很多斷語用到了“十二宮斷法”。
這裏的七位,就是指:十二宮斷法中的七宮——夫妻宮。
學者可參考(《隨緣命學基礎教程》的“宮度”一節)
Q : "Moon Talk Fu"에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문장이 있는데, 선생님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부분적으로) :
100년 부부는, 모두 7위봉생 때문이다; (7위는 무엇입니까?) )
답: 자평 단명법은, 간명의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Moon Talk Fu"에는 "12궁 판단법"을 사용하는 많은 주장이 있습니다.
여기서 7위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 12궁 판단법중의 7궁인데---남편과 아내 궁을 나타냅니다.
학자들은 (수이운명 기초과정의 '궁도' 부분)를 참조할 수 있다.
問:比多煞備,兄弟如蠍如蛇;(備字何解?)
答:“備”,是有而且多的意思。
문제: 형제는 뱀과 같은 전갈과 같습니다. (단어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
답변: "준비"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問:日逢劫,時逢傷,妻亡產蕩;(是否日支為劫財?)
答:日逢劫,在這裏不僅是指日支為劫財,而且是忌神。(詳見後期函授教材)
질문 : 매일 재앙이 있고, 매번 상처를 입고, 아내를 잃고 잃어 버립니다. (일지가 겁재입니까?) )
답변 : 매일은 강도이며, 여기서는 부의 강도뿐만 아니라 신에 대한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재 참조)
問:滿盤死絕,二星有救無憂。(二星指什麼?)
答:二星,古人指財官二星。(詳見後期函授教材)
Q : 죽음으로 가득 찬 두 개의 별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대답: 두 개의 별, 고대인들은 금융 공무원을 위해 두 개의 별을 언급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후 교재 참조)
問:煞重制裏,為人到底遭屯。(制裏是什麼?)
答:不是制裏,而是制重。是盜書賊不負責任的結果。
Q: 리메이크에서 인간이 억류되는 결말은?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
A: 시스템이 아니라 무게입니다. 무책임한 책 도둑의 결과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
點竅 점처본다
實戰兄弟關 1. 실전 형제를 점한다.
乾造:丁酉 甲辰 己巳 丁卯
五行極數:(3+1)木,(3+3)火,3土,2金,1水
這是我最近很成功的一次面對面的預測。
開始一看八字有下面三種氣勢,到底是哪一種?
我一下子也沒有十足的把握。
第一、 是身旺用官星;(3+1)木
第二、 是身弱用印比;(3+3)火,3土
第三、 用甲己化土成像 (3+1)土
拿不准用神的時候,斷事就沒信心,沒有信心對於很深秘的事件就難得分析清楚。
為此我決定先過兄弟關。
這樣即使斷錯了,也能幫助我判斷日幹的旺衰程度,從而保證其他的準確判斷。
네가용신을 쓰는지 확신이 없으면 사물을 판단하는 믿음이 없고, 믿음이 없으면 아주 깊고 은밀한 사건을 분석하기 어렵다.
이런 이유로 나는 형제 패스를 먼저 통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내가 실수를하더라도, 그것은 다른 정확한 판단을 보장하기 위해 매일 건조의 번영과 쇠퇴의 정도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第一、作身旺看,以官殺木為兄弟姊妹,三加一共四數。
第二、作身弱看,因為火土多而且旺,所以只可能是中和偏弱,絕不可能是身太弱的程度。
中和偏弱以比劫為兄弟姊妹,土為比劫一共三數。
第三、作甲己化土看,以比劫加化象,也是三加一數。
먼저, 신왕 만드는 것을 보고, 관살인 나무를 형제 자매가 되고, 3 더하기 1은 총 4 숫자이다.
둘째, 신약을 만든 보고, 화토가 많고 왕이 되기 때문에 오직 중화 편약할수 있고.
중화편약으로 비겁은 형제 자매가 되고, 토는 비겁 1로 총 3숫자가 됩니다.
셋째, 갑기화토를 만든 보면, 비겁에 화상을 더하고, 또한 3 더하기 1의 숫자입니다.
요약하면, 각 사람의 믿음에 따라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綜合來論,可根據各人的信心來下斷語:
最沒信心,又怕斷錯的人,可斷:三至四個左右。
有一定信心,力求準確的人,可斷:三至四個。
有信心,力求更準確的人,可斷:四個
我斷的結論是:兄弟四個,其中一個離開家庭。
實際回饋,共有四兄弟無姐妹,命主本人過寄他家。
자신감이 가장 적고 실수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약 3-4 번 정도 깨질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자신감을 갖고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은 3-4 명으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은 4 가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내 결론은 네 명의 형제 였고 그 중 한 명은 가족을 떠났습니다.
실제로 보답 할 때 형제는 네 명이었고 자매는 없었으며 주님 께서 친히 그를 집으로 보내 주셨습니다.
또 다른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再看一例
乾造:戊申 癸亥 甲午 乙亥
4木,(4+1)水,(1+1)金
大運:甲子 乙丑 丙寅 丁卯 戊辰
6 16 26 36 46
這是易友在電話中問我的一造,他說他先按身旺以官殺為兄弟斷兩個,不對。
又改為身弱以比劫加印斷8個,也不對。
但我排出來一看,甲木似強實弱,要以比劫加印星為兄弟姊妹,
水木一共9重,正好是來電者所說的命主同胞9個。
이순신입니다 전화로 물었더니 먼저 몸을 눌러 공식 살해로 두 형제를 죽였다고 했는데 옳지 않다.
또한 강도를 비교하고 8 개를 인쇄하기 위해 약한 몸으로 변경되었는데, 이는 옳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나왔을 때 카미는 강하고 약한 것 같았고 Bijia Yinxing을 형제 자매로 삼고 싶었고 Mizuki는 총 9 개의 무게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는 발신자가 말한 생명의 군주 동포 중 9 명이었습니다.
《探秘》一書明白指出,要過兄弟關,必須先過納音關。
況且還有很多其他重要的推斷也都離不開納音。
《理愚歌》雲:五行真假少人知,知時需是泄天機。
其“真假”是什麼?
聰明人可能已經猜出真假是什麼,但什麼時候真,什麼時候假?
"탐비"이라는 책은 형제관을 통과하는데, 먼저 납음관을 통과해야 한다고 분명히 지적합니다.
또한 납음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다른 많은 중요한 추론이 있습니다.
"이후가" 전하길 : 오행의 진실거짓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으며, 시간을 아는 것은 천기 설입니다.
그 "참 거짓"은 무엇입니까?
똑똑한 사람들은 무엇이 참이고 거짓인지 짐작했을지 모르지만 언제 사실이고 언제 거짓입니까?
我當年若不是老師親口所傳,到現在也不會知道的。
還有第一例中,與三加一對應的有兩種情況,
那麼此造到底是作身旺用官,
還是作甲己合化土來推斷整個八字的吉凶呢?
所有這些,真個是說開日月無光彩,道破江山水倒流。
欲知以上難題何解,再讀下期資料,定見分曉。
나는 당년에 선생님이 직접 전하지 않았다면 지금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또 첫 번째 경우에는 3 더하기 1에 해당하는 두 가지 경우가 있는데,
어떻게 이 명조는 신왕 용관이 됩니까,
또는 8자의 길흉을 추론하기 위해 갑기화토의 조합으로 사용됩니까?
이 모든 것은 실제로 태양과 달이 영광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길은 강과 강과 강을 부수고 거꾸로 흐릅니다.
위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다음 호를 읽으십시오.
====
實戰兒女關 2. 실전 아녀관
從八字中看兒女,有三個內容值得研究。
第一、有無兒女;
第二、兒女的貴賤;
第三、頭胎兒女姓別。
여덟 글자의 아이들을 보면 공부할 가치가 있는 세 가지 내용이 있습니다.
첫째, 자녀가 있든 없든; 둘째, 아이들의 귀천; 셋째, 첫 번째 태아 여성 성별은.
例一、
乾造:癸醜 丁巳 癸醜 丙辰;
坤造:乙卯 戊寅 辛巳 己亥
流年:2002年壬午 癸未 甲申
這是一對夫妻。結婚好幾年了,一直沒有孩子。
去年(壬午)找到我,要我看看他們是不是命中無兒?這裏先讓大家試試。
《窮通寶鑒》以用神為子;
我從師傳的是:
男以七殺為兒,正官為女;
女以食神為女,以傷官為兒。
但實踐中,我是以時柱為子女宮。
男命以官殺為子女,女命以食傷結合用神為子女星。
對於男命,現在很多學者主張以食傷為子女星,我不善於運用它,也不妄加否定。
이것은 부부입니다. 결혼한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아이는 없었다.
작년 (정오)에 와서 아이없이 맞았는지 물어 봤어? 먼저 시도해 보겠습니다.
"가난한 보물의 책"은 하나님을 아들로 삼습니다.
선생님들에게서 배운 것은 남자는 일곱 살인을 아들로 받아들이고 관리는 여자라는 것입니다.
여자는 음식의 신을 여자로, 부상당한 장교를 아들로 삼는다.
그러나 실제로, 나는 시간의 기둥을 내 아이들의 궁전으로 사용합니다.
남성의 삶은 공식적인 살인의 자식이며, 여성의 삶은 음식과 상처의 결합이며 신을 어린이 별로. 남성의 삶에 대해 많은 학자들이 이제 아역 스타로서 섭식 부상을 옹호하고 있으며, 나는 그것을 잘 사용하지 못하며 그것을 부정하지도 않습니다.
此夫妻遲遲不生的原因為何呢?
對於男命,官殺雖然沒有透出,但是四月生人,火土當令,時柱丙辰是子女宮(其實砂中土也是很重要的一個因素)。
日幹偏弱,取金為用。
在此官殺不缺的條件下,當取印星金為子。
過去古人論子女,以生兒為喜得貴子,認為這是人生的特大喜事,生女還不足以論。
今人觀點變了,生兒生女都一樣。
實踐總結,當命主真想生孩子,恰好又生下寶貝兒女之時,必是命主的用神到位之年運
(喜用神到位之年生的孩子也一定不錯,這也是看兒女貴賤的一個方面)。
那麼請看此男命,是哪一年用神真到位呢?
이 부부의 탄생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남성의 경우 공식적인 살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4 월이 태어나고 불과 토양이 주문되며 Shizhu Bingchen은 어린이 궁전입니다 (사실 모래의 토양도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매일 건조가 약하고 금이 사용됩니다.
공식적인 살인이 부족하지 않다는 조건 하에서, 바다표범 별 금은 아들로 받아 들여 져야합니다.
과거에 고대인들은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고귀한 아들을 얻는 기쁨으로 아이들의 탄생을 생각하고, 이것이 인생의 큰 기쁨이라고 생각하고, 딸을 낳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의 견해가 바뀌었고 자녀와 딸을 갖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주님이 정말로 아이를 갖기를 원하고 우연히 아기를 낳을 때, 하나님을 그 자리에 사용하는 것은 주님의 행운임에 틀림없다(하나님 통치 연도에 태어난 아이도 선해야 하며, 이는 자녀의 고귀함을 보는 측면이기도 하다). 그렇다면이 사람의 삶을 보면, 하나님은 실제로 어느 해에 계신가?
再就上面夫妻中的女命,我們也來分析一下。
《窮通寶鑒》論正月辛金的意思是:正月辛金,最喜己土和壬水。
那麼在此處是問兒女,所以當取傷官壬水為子。
八字中戊己土高透,蓋頭亥中壬水難得出現就是遲生的原因。
因而解決己土問題是當務之急。
還提供一點線索,亥卯未三合成功反而是去己土之時。
위 부부의 여성 생활에 대해서도 분석해 봅시다.
초승달 Xinjin의 "Poor Tong Baojian"의 의미는 Zhengyue Xinjin, 가장 좋아하는 땅과 비 물입니다.
그런 다음 아이들에게 물어 보니 부상당한 공무원 Renshui를 아들로 데려가십시오.
여덟 글자의 토양은 높고, 히잡에 물이 없는 희귀한 모습이 늦은 출산의 원인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토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트라이어드가 성공하기 전에 자신의 땅으로 갈 때라는 약간의 단서를 제공합니다.
我在2002年春,斷他們明年有兒。
成文的這今天正是他們向我報喜的日子,我一高興就來了這一段文字。
我認為只要是用神到位而生子,其子也必然富貴,大家覺得如何呢?
留下這個問題,讓大家一起來討論如看子女的貴賤。
此造生兒還是生女呢?
나는 2002 년 봄에 내년에 아이를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은 그들이 나에게보고 한 날이고, 내가 행복하자마자이 텍스트에 왔습니다.
아들이 하나님과 함께 태어나는 한 아들도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질문을 남기고 모든 사람이 자녀의 가치에 대해 토론하게하십시오. 이 아이 또는 딸입니까?
例二
乾造:壬子 丁未 癸醜 丙辰
坤造:丁巳 戊申 戊午 癸醜
學四柱要逐步學會詳觀八字。
命主的資訊都已經在八字當中注有記號,包括應期必在內。
以上兩造也是一對夫妻,大家先思考三個問題,
第一、乾造應該以什麼為子女?
第二、坤造應該以什麼為子女?
第三、如果現在還沒有子女,那麼是雙方的原因,還是哪一方的原因?
네 가지 기둥을 배우려면 점차적으로 여덟 가지 인물을 자세히 관찰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주님의 메시지는 마감일을 포함하여 여덟 글자로 표시되었습니다.
위의 두 사람도 부부인데, 먼저 세 가지 질문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먼저, 마른 창조를위한 아이는 무엇이되어야합니까?
둘째, 쿤자오는 어렸을 때 무엇을 먹어야 합니까?
셋째, 아직 자녀가 없다면 양 당사자의 이유입니까, 아니면 어느 당사자의 이유입니까?
我非常瞭解他們的情況,看了他們的八字以後,很慶倖他們對於有無子女無所謂。
實際情況如下:目前還沒有子女。乾造要以金為子。
醜未相沖,丙丁緊盯著醜中的一點辛金。
無子之象,即使酉年有一線希望,但丙戌年必定夭折。
遇到這樣的八字對命主表達方式值得注意。
看坤造又如何呢?
大家可以寫出你的見解,說不定還是高見呢。
나는 그들의 상황을 아주 잘 알고 있으며, 여덟 글자를 읽은 후에 나는 그들이 자녀가 있든 없든 상관하지 않아서 기쁩니다.
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재 자녀가 없습니다. 건식 건축은 아들로서 금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추악함은 충돌하지 않았고 Ding Ding은 추악한 신진을 조금 쳐다 보았다.
아이가없는 이미지는 비록 단결의 해에 희망의 희미한 빛이 있더라도, 빙의 해는 죽어야한다.
생명의 군주에게 그러한 여덟 글자의 표현을 만나는 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쿤즈오는 어때? 당신은 당신의 의견을 쓸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여전히 높은 의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