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DDoS 공격으로 용의자 체포
이달 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에 대한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의 혐의는 블리자드가 플레이어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에 따라 추적 및 체포되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 타격 을 입힌 DDoS 공격은 9 월 7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서버 문제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하면서 Twitter에서 UkDrillas를 방문한 사람은 공격에 대한 크레딧을 얻었으며 각 웨이브 30 분 전에 경고를 트윗했습니다. 그 시간 동안 대부분의 게임 서버에 로그인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지만, 연결할 수있는 사람들은 결국 게임에서 추방되었습니다.
DDoS 공격을 인정한 공식 블리자드 포럼의 원래 게시물에 대한 업데이트 에서 커뮤니티 관리자는 며칠 안에 그 뒤에 용의자가 식별되어 체포되었다고 주장함으로써 사건을 종결했습니다. 블리자드 보안 팀은 현지 및 국제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여 공격자를 추적했습니다. 그러나 체포 된 용의자가 Twitter의 UkDrillas 계정 뒤에있는 사람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
미국과 유럽에서 DDoS 공격은 연방 범죄로 기소되어 수년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벌금은 최대 10 년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 에 대한 용의자의 공격 이유 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타협은 감옥에있을 것입니다. 1 년 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겨냥한 DDoS 공격자 는 1 년에 거의 3 만 달러의 벌금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은 2006 년 첫 번째 확장판 인 The Burning Crusade 이전에 인기있는 MMO의 모습으로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가입 한 월 15 달러의 시스템 요구 사항과 최소한의 시스템 요구 사항 을 가진 플레이어에게는 경험 비용이 선행 비용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