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heraldcorp.com/view.php?ud=20240420050139
불러도 도무지 오지 않는 택시…정부 특단의 대책 마련 나선다
택시 수요, 종사자 수 등이 위축되며 법인택시 경영 환경이 갈수록 악화하고 있다. 이에 정부는 수십 년간 유지된 법인택시 면허 요건을 현 시장 여건에 맞춰 재검토에 나서기로 했다. 21일 국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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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불러도 도무지 오지 안는 손님!! 눈 씻고 봐도 사라져버린 손님! 택시들 손님 찿아 삼만리! 기자냥반 정신차려!! ..
기자야~~~!!잠에서 깨거라!
법인택시가 1천명 줄어다면 생각보다 전혀줄지 않았네요하도 많이줄었다길래 약30%줄어든줄 알았더만이것도 줄어든거라고 기자가 앵~앵 거리네
누가 입김넣었나?겨울지나 하절기다.손님없어 줄서는 마당에 언제쩍 기준 들이대며 입빨을 털어?
제돛개선은 사업자 양심부터 세척해야 한다기사님을 제일 우선순위로 두고 사업을하면 된다
기사착취하니 누가 법인택시 오냐?
예전 사납금제도 없에도변칙 사납금제도인 기준금 이라고 만들어서 예전과 별차이 없는 기사들 등꼴 빼먹는 교묘한 제도 만들어서 악용~~~~기사와 회사 서로 상생할수 있는 제도를 만들기 전까지법인 기사들 다시 유입되기는글러먹었네요~~~ㅋ
첫댓글 불러도 도무지 오지 안는 손님!! 눈 씻고 봐도 사라져버린 손님! 택시들 손님 찿아 삼만리! 기자냥반 정신차려!! ..
기자야~~~!!
잠에서 깨거라!
법인택시가 1천명 줄어다면 생각보다 전혀줄지 않았네요
하도 많이줄었다길래 약30%줄어든줄 알았더만
이것도 줄어든거라고 기자가 앵~앵 거리네
누가 입김넣었나?
겨울지나 하절기다.
손님없어 줄서는 마당에 언제쩍 기준 들이대며 입빨을 털어?
제돛개선은 사업자 양심부터 세척해야 한다
기사님을 제일 우선순위로 두고 사업을하면 된다
기사착취하니 누가 법인택시 오냐?
예전 사납금제도 없에도
변칙 사납금제도인
기준금 이라고 만들어서
예전과 별차이 없는
기사들 등꼴 빼먹는
교묘한 제도 만들어서 악용~~~~
기사와 회사 서로 상생할수 있는 제도를 만들기 전까지
법인 기사들 다시 유입되기는
글러먹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