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세의 Anastatia Mayers는 어머니 Keisha Schahaff(46세), Jon Goodwin(80세) 및 Virgin Galactic 승무원 3명과 함께 회사의 7번째 준궤도 우주 비행에서 3~4분 동안 무중력 상태를 즐기면서 거의 55마일 상공에서 경치를 감상합니다. , 상업 우주 관광객이 탑승 한 첫 번째. 이미지: Virgin Galactic.
안티구아와 바부다 출신의 모녀, 파킨슨병을 앓고 있는 80세의 영국 올림픽 선수, 조종사 2명, 승객 에스코트와 함께 버진 갤럭틱의 첫 번째 상하 잠수함을 타고 목요일 대기권 아래에서 우주로 날아갔습니다. - 관광 우주 관광객이 등장하는 궤도 비행.
1972년 뮌헨 올림픽 카누 선수 존 굿윈(Jon Goodwin), 46세의 건강 및 웰니스 코치 케이샤 샤하프(Keisha Schahaff)와 애버딘 대학의 물리학 및 철학 학생인 18세 딸 아나스타샤 메이어스(Anastatia Mayers)는 Virgin의 VSS Unity 로켓에 탑승했습니다. 은하계 사령관 C.J. Sturckow, 파일럿 Kelly Latimer, 수석 우주비행사 트레이너 Beth Moses.
샤하프와 메이어스는 함께 우주비행을 한 최초의 모녀이자 서인도 제도의 안티구아 바부다 카리브해 섬나라를 대표하는 최초의 인물이다.
"그건 내가 한 일 중 가장 놀라운 일 같았어!" 착륙 후 샤하프가 말했다. “앤티가 우주로 갔다! 어린 시절의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딸과 함께 우주에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역사를 만들고 있으며 이것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조종사 여러분, 그들은 그들이 말한 대로 정확하게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궁금한 사람이 있다면 지구는 둥글다!”
Mayer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말이 없습니다. 전체 시간 동안 내가 가진 유일한 생각은 와우, 그것이 내가 경험을 요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와우.”
NASA와 연방 항공국이 우주의 "경계선"으로 인식한 고도 약 50마일보다 거의 5마일 높은 약 54.9마일의 최대 고도에 도달했을 때 우주선 내부에서 텔레비전 보기로 판단하면 승객들은 분명히 감격했습니다. 준 궤도 비행과 함께 제공되는 몇 분의 무중력 상태.
VSS Unity는 Eve 모선에서 떨어진 직후 하이브리드 로켓 엔진에 불을 붙입니다. 이미지: Virgin Galactic.
이것은 Sturckow의 8번째 우주 비행 기록이었습니다. 4번은 우주 왕복선에 탑승했고 지금은 4번이 Virgin의 우주선을 조종합니다. Virgin의 수석 우주 비행사 강사인 Moses는 Unity를 타고 네 번째 우주 여행을 했습니다. Virgin의 첫 여성 우주선 조종사인 Latimer와 세 명의 승객이 첫 번째 우주선에 탑승했습니다.
이번 비행은 Virgin의 소유주인 Richard Branson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억만장자 기업가이자 모험가인 그의 팀은 시험 비행에서 상업용 승객 서비스로 전환하기 위해 수년 동안 고군분투해 왔으며 탑승권을 위해 $450,000를 기꺼이 지불하려는 사람들에게 무중력 상태에서 짧은 체류를 제공했습니다. .
Schahaff는 비행 전 성명에서 "내가 앤티가에서 처음으로 우주로 여행을 왔다는 사실은 우주가 실제로 더 접근하기 쉬워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 경험으로 내가 변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인생 코치, 어머니, 아름다운 지구를 위한 대사로서 내 역할에서 그 에너지를 공유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Schahaff와 Mayers는 자선가이자 우주 기업가인 Dylan Taylor가 설립한 비영리 단체인 Space for Humanity에 혜택을 주는 복권을 통해 티켓을 얻었습니다. Branson이 직접 티켓을 전달했습니다.
2005년에 네 번째로 비행기를 예약한 항공권을 구입한 Goodwin은 2014년에 파킨슨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나 Virgin Galactic을 단념시키지는 못했습니다.
Goodwin은 착륙 후 "그것은 내 인생에서 한 일 중 가장 멋진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엇보다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우주에서 본 지구의 아름다움이었습니다. 완전히 초현실적입니다. 나는 빠른 차를 가지고 있지만 그 가속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 버진 갤럭틱 감사합니다. 20년의 기다림이었다. 하지만 매 순간 가치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Virgin의 동체 2개로 구성된 VMS Eve 캐리어 제트기의 날개에 Unity 우주선을 묶은 상태에서 비행은 오전 10시 30분 EDT(1430 UTC)에 화이트 근처 뉴멕시코 사막에 있는 Spaceport America의 12,000피트 활주로에서 이륙했습니다. 샌즈 미사일 범위.
Virgin Galactic의 VSS Unity 준궤도 우주선은 고도 54.9마일까지 음속의 3배로 가속됩니다. 이미지: Virgin Galactic.
약 45,000피트의 고도까지 올라간 후 Unity는 항모 제트기의 날개에서 폭탄처럼 떨어졌습니다. 몇 초 후 하이브리드 로켓 모터가 점화되어 밀도가 낮은 대기권에서 수직에 가까운 상승으로 우주선을 추진했습니다.
음속의 약 3배에 달하는 속도에 도달하자 로켓 모터가 멈추고 승무원은 갑자기 무중력 상태가 되었습니다. Unity는 공기 역학적 힘이 더 이상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다소 임의적인 50마일 임계값보다 훨씬 높은 55마일 미만의 최대 고도까지 계속 상승했습니다.
그들이 상승하면서 궤적의 꼭대기 위로 호를 그리며 하강하기 시작하면서 Schahaff, Mayers, Goodwin 및 Moses는 원할 경우 끈을 풀고 기내 주위를 떠다닐 수 있었습니다. .
그런 다음 Unity의 날개가 "깃털"로, 즉 대기 항력을 높이고 하강을 늦추기 위해 약 60도를 휩쓸고 우주선은 식별 가능한 대기로 다시 뛰어 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날개는 보다 전통적인 방향으로 다시 회전되었고 조종사는 이제 글라이더로 비행하는 Unity를 Spaceport America에 다시 착륙하도록 안내했습니다.
이 비행은 6월 29일 세 명의 이탈리아 공군 연구원, 두 명의 Virgin 조종사 및 회사 엔지니어를 거의 53마일의 고도까지 태운 비행에 이어 Virgin의 두 번째 상업 임무였습니다.
C.J. Sturckow 사령관과 부조종사 Kelly Latimer는 VSS Unity 우주선을 Spaceport America의 12,000피트 길이 활주로에서 그림처럼 완벽한 글라이딩 착륙으로 안내합니다. 이미지: Virgin Galactic.
그 비행은 이탈리아 정부가 전세기를 탔고 목요일의 비행은 "개인 우주 비행사"와 함께한 첫 번째 비행이었습니다. Virgin 관계자는 약 800명의 지원자가 회사의 우주선에 탑승하기 위해 대기자 명단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Amazon 설립자 Jeff Bezos가 소유한 Blue Origin은 2021년부터 New Shepard 우주선을 타고 상업용 준궤도 비행을 제안했지만, 회사는 현재 작년에 무인 연구 임무를 탈선시킨 부스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작업 중에 있습니다.
목요일의 비행은 2018년 12월 13일 최초 시험 비행 이후 Virgin의 일곱 번째 하위 궤도 비행 임무였습니다. 두 번의 추가 시험 비행 후 Branson과 6명의 승무원은 2021년 7월 11일 회사의 네 번째 우주 비행을 완료하여 53마일.
이브 항공모함 제트기 업그레이드를 위해 자리를 뜬 버진은 5월 25일 회사 직원 6명과 함께 다섯 번째 파일럿 시험 비행을 시작했고, 이어 6월 29일 이탈리아 연구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버진은 결국 한 달에 한 번 비행을 늘릴 계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