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딸이 다음주말에 걸스카우트에서 학교운동장뒤뜰야영을 가기싫다고 하는 보다 근본적인 이유를 알아냇어요.
처음엔 단지,엄마랑 떨어져자야하는거야? 만 용기가 없어보이드니
날짜가 다가올수록 애가 더 심각해지는겁니다.
그래서 너무 두려워하며 없던 아픈증상도 수시로 생겼다 없어졋다 막 그러길래
내가 그정도로 힘들겠으면 가지마라!햇지요.
그런데 어제 드뎌 알아냇자나요.보다 더 큰이유를.
바로,.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 공포의 대상인 빨간마스크때문이예요.
빨간마스크란,애들말로는 실화인데 일본아줌마얘긴데.어저구 저쩌구 저쩌구어쩌구해가지고 결국,
한아줌마가 다른아줌마 입을 찢은거여요.그래서 입이 찢어진 흉한 귀신이 되어 다른여자의 입을 찢고 다니는것이죠..
암튼 그 빨간 마스크귀신이 여기저기를 돌면서 지나가다가 으슥한곳에서 만나면 대뜸,
"나이뻐?" 하고 묻는데요.
그때,네..이뻐요..하면 그럼 너두 이쁘게 해주께..하고 자신처럼 찢어놓고,
아녀,안예뻐요.하면 화나서 목을 벤다네요.
그러므로 빨간마스크에게 걸려서 나이뻐? 그럼 답을,반드시 "그저그래," 그래야 빨간마스크가 그냥 간다네요.
그외에도 이 마스크귀신들은 포마드기름,엿,,등등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암튼 이 빨간마스크의 공포는 실로 대단해서 몇주전부터 빨간마스크얘기를 하더니만 급기야
컴퓨터시간에 어떤애가 인터넷에 들어가 네이버이미지에서 빨간 마스크.쳐서 사진을 본겁니다.
애들은 경악을 하고..우리딸처럼 온리 겉보기똑똑.은 충격이 유난히 컸나봐요.
그래서 어제 네이버에서 이미지사진봣더니 눈이뒤집어진 여자입이 크게 찢어진듯한 사진이 하나 나오는데 자세히 보니 당연히도 조작이죠.
그래서 조작이다.라고 말해줫는데도 덜덜 떨드라구여?
다른 사진도 잇는데 그건 죽기전의 빨간마스크인지 빨간마스크를 입에 두른 서양아줌마같은 이미지인데 그거 보고도 너무 무서웟대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 그거 역시,덧칠해서 색을 칠한거지 실제 이런사람이 어디있겟냐고 얘기해줫지요..
컴퓨터로는 박경림도 동글이를 만들수잇다.는둥,
엄마사진가지고도 얼마든지 빨간마스크를 만들수잇다는둥.
그랫지요.
그랫더니 약간 안심은 하는눈치인데 그래도 좀 무서운지 우리집이 5층인데 빨간마스크귀신은 딱 6층까지만 올라온다면서 윗층으로 이사가쟤요.ㅡㅡ;;
그래서 빨간 마스크는 만들어낸얘기며 사진은 조작이고 이런류의 얘기는 엄마어릴때부터 많앗다면서 태연히 웃어보엿지요.
근데,,,상상해보니 너무 무서워요..
게다가 빨간마스크말고 파란마스크도 있는데 암튼 이귀신들은 상대방의 혈액형에 따라 입찢는 정도가 틀리대요
A형은 1cm만 찍고 AB형은 볼까지 찟고 O형은 다 찟어요(그러니 혹시 파란마스크만나면무족건A형이라하세욧),빨간마스크는 상대방혈액형은 감지하는 능력이 잇어 소용없대나 어쨋대나.)
하여간 상상해보니 좀 무섭긴해요.
빨갛게 입이 쫙 짖어진 귀신이 눈이되집어져서,,,우리집 5층밖에 안되는데..올라오면 어쩌나?
암튼 옛날부터 그런얘기애 많이 잇지만 우리어릴때랑 다른건,
인터넷때문에 그런사진이나 그림을 올려 실제처럼 느끼는거죠..
귀로 듣기만하는거랑,눈으로 확인하는거랑 현실감은 훨씬 엄청난거자나요.
저도 그 이미지가 머리속에서 남아 기분별룬데 이 꼬맹이들이 이걸봣으니 얼마나 두려울까 싶네요.
근데 그귀신만나면 내 한마디 할라구여.
아니,촌시럽게 이 봄에 웬 빨간 마스크?
연보라색도 아니고 핑크도 아니고,분위기잇는 회색이나 자주색도 아니고말야,화사한 스카이블루도 아니고.뿌티나게 골드도 아니도.
글구ㅡ한마디 더 물어볼라구여.나들화장실 빨간손파란손 귀신이랑 칭구니?앙?
첫댓글 ㅎㅎㅎ우리 꾱쥬도 ,,빨간마스크 23 일일날 서울에 상륙한다고,,엄마 23 일날은 밖에 절대 나가지말라고 ..ㅎㅎ 요즘도 ,,제가 무심코 좀 늦게 들어가면 .. 너무 걱정을해요... 늦으면.. 전화해라는둥,, 걱정되서 아무것도 못했다는둥,,
파란 마스크는 나도 맨날 하고 다니는데.....
으악~~~~~파란마스크의 정체를 알아냈다~~남자엿구나~무서워라~헉..생각해보니 늘 메쓰를 들고...으으으으../.
무서워라~듣기만해도...ㅠㅠㅠ제가 넘 연약한(?),심약한(?) 아줌씨라서...ㅎㅎㅎ
흑...O형은 다 찢는다구요????? 지금부터 걍 A형 할래요....ㅠ.ㅠ
음하하....병원에 실을 많이 많이 준비해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