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좋습니다. 우선 명동도 좋은 볼거리 입니다. 춘천 대학가요제가 열렸던 공지천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강줄기를 따라서 오리도 타고.. 공원에 잔디와 각종 조형물이 있어서 사진찍기에 너무좋습니다. 그리고 요새 바람도 시원하자나요 그리고 점심은 막국수를 드셔야죠.. 아니면 닭갈비.. 닭갈비도 좋지만 좋은 음식점 한군데 추천하겠습니다.
춘천역에서 택시타고 가면 기본료 정도 들고요 우선 주소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 가려고 명함을 가져왔거든요;;;)
춘천시 우두동 157-7번지 페리하우스 2층인대요 소양2교 다리에서 우체국쪽으로 턴(or 군인아파트 강변쪽으로..)라고 하면 택시기사님이 다 알아욤. 이곳은 저녁에 더욱 빛을 바라는대요 왜그러냐 하면요 소양강을 바라보고 있기때문이죠.. 소양2교의 다리가 너무 이쁘구요. 다리의 아름다움과 강변의 경치를 보며 식사를 할수 있습니다. 파리의 무슨 머?다리? 저리가라 입니다.
음식의 맛은 더 일품이죠. 이곳은 온가족 영양식 돈까스부터 시작하여 페밀리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부담되신다구요? 아닙니다. 가격은 보통가격에 맛을 한층 더하니 경치보고, 맛도 좋고 그리고 기념사진도 찍어주는 쎈쓰까지!!! 정말 좋은 추억이 될것입니다.
전화번호는요 033-242-0708 전화하셔서 위치를 물어보시면 될거에욤.
저도 남자친구랑 놀러가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기념사진도 찍고 사장님이 너무 좋으세요. 강가의 경치 정말 이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첫댓글 가을에 가면 진짜 멋찌죵~
공지에 있는 글 양식을 지켜주시길 부탁드려요 ㅠㅠ 바로 밑에 있는뎅...
아.. 네..;;
아~~ 저하고 닉네임 비슷하신분 . .ㅋㅋㅋㅋ
꼭한번 가보고 싶네요.
지금 휴업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