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동반 여행 체크리스트
1. 반려견을 위한 장소 찾기
반려견과 함께 여행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부분은 ‘여행지에 반려견이 힐링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가’ 입니다. 사람이 북적이는 핫플레이스보다 자연의 향이 가득한 숲을 선택하고, 실내 카페보다 잔디 테라스가 있는 야외 카페를 고르는 편입니다. 이처럼 여행지를 선정할 때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많을수록 그 여행지는 우선순위가 되어 함께하고 있습니다.
2. 계절을 고려한 여행지 정하기
반려견은 사람보다 체온조절이 어렵고 사람보다 더위와 추위를 많이 탑니다. 따라서, 한여름과 한겨울에는 반려견이 최대한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계획해야 하는데요. 다가오는 겨울에는 주로 실내 위주의 장소를 정하고, 야외코스가 있더라도 전후 코스로 충분히 몸을 녹일 수 있는 실내장소를 탐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숙소 찾기
숙소는 주로 잔디마당이 있는 숙소를 찾습니다. 사람도 여행을 하면 지치듯이 반려견 또한 여행으로 인해 피로와 긴장이 쌓일 수 있어 숙소만큼은 가장 편안하고 자유롭게 머물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또한, 반려견과 여행을 할 경우에는 여행 일정에 숙소에서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을 길게 잡는 편입니다.
순심이와 함께한 사계절 여행지
1. 봄 <제주도>
국내에서 봄이 가장 빨리 찾아오는 제주, 순심이와 함께 맞이한 이른 봄
📍사진 속 장소 : 애월고등학교
2. 여름 <논산>
금강뷰가 한눈에 펼쳐지고, 여름방학 분위기 가득한 나무 아래 힐링스팟
📍사진 속 장소 : 옥녀봉
3. 가을 <가평>
노란색과 빨간색으로 어우러진 알록달록한 단풍들을 만날 수 있는 곳
📍사진 속 장소 : 남이섬
4. 겨울 <서울>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곳에서 순심 루돌프와 함께한 겨울
📍사진 속 장소 : 영등포 타임스퀘어
반려견과 감성사진 남기는 방법
반려견과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다양한 팁이 있지만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반려견과 눈을 맞추는 것입니다. 반려견과 사진 찍는 것이 낯설다면 우선 반려견과 눈을 맞춰보세요. 눈만 마주쳐도 사랑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반려견과 기분 좋은 교감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훗날 사진을 꺼내 볼 때 행복했던 날을 회상할 수 있습니다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