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트위터에서 러블리즈 매니저가 노려보았다는 이유로 화장실로 따로 불러 협박분위기를 조성했다는 트윗이 올라왔음.
그리고 몇시간 뒤 당사자분이 직접 글을 올림.
째려보았다는 이유만으로 화장실을 데리고 가 위협을 가했는데 사과조차 없이 끝냄.
그런데 러블리즈 매니저가 폭력적인 행동을 보인 게 이 일뿐만이 아님.
시크뉴스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chicnewsm.mk.co.kr
이후 제작진 인터뷰에서 케이는 "밤에 숙소에서 몰래 토스트를 해 먹은 적 있다. 숨긴 걸 매니저가 봤고, 접시가 날아갔던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기사 내용 中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다는 이유로 매니저(오늘 문제가 된 매니저가 아닌 다른 여자매니저)가 접시를 던짐. 또 라디오에서 러블리즈 멤버가 데뷔 초에 화장실에서 몰래 초코케익을 먹다가 매니저에게 걸려 화장실에서도 접시를 던졌다고 언급.
참고로 이 여자매니저는 러블리즈를 담당하기 전 러블리즈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인피니트의 매니저였는데 멤버들에게 엉덩이 쓰다듬기, 허리에 팔 두르고 걷기 등 불필요한 신체접촉을 지속적으로 했고 한 홈마가 이를 공개저격함.
(가린 건 매니저 이름)
ㅇㄷㅅㅌㅇㅈ?(팬페이지 이름)
면상이나보자
열받게하지마
사생주제에 지랄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
라며 카톡 상태메세지로 홈마를 저격하여 인피니트 팬들 사이에서 문제가 되었음.
또한, 러블리즈를 담당하고 나서도 인피니트와 러블리즈가 스케줄이 겹쳤던 날 인피니트 담당 매니저가 있음에도 인피니트를 챙기느라 정작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러블리즈는 차를 타지 못해 스텝차를 타게 만들었던 전적이 있음.
간혹 매니저들이 필요 이상으로 폭력적인 행동을 할 때가 있는데 러블리즈 매니저들의 경우 통제나 제재가 필요한 상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직접적으로 폭력을 행사해서 위협을 가한 것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예전 인피니트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매니저들이 문제를 일으키는데도 불구하고 매니저들에게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팬들의 항의를 모조리 무시하는 울림엔터테이먼트의 방관하는 태도가 아티스트에게도 모자라 팬에게까지 위협을 가하는 상황에 이르렀다고 생각합니다.
당사자 분의 말처럼 또 다른 2차, 3차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울림엔터테이먼트의 피드백과 매니저의 사과문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위협을 준 매니저는 남자 매니저고, 접시 던졌던 매니저는 여자 매니저입니다.
+ 방금 뜬 울림엔터테이먼트 피드백 추가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고 무슨 잘못을 해서 사과를 드리는 것이며 앞으로 그 매니저에게 어떠한 조치가 내려질지, 가장 중요한 이 세 가지 중 단 한 가지도 들어가 있지 않는데 이걸 피드백이라고 받아 들여야 하나요?
울림엔터테이먼트에게 재피드백을 요구합니다.
문제시 고나리
@뭐해먹고사노 게녀 회사에서 센척 숨기느라 힘들었겠다.. 으휴
@뭐해먹고사노 이런거 보면 참 사람일 모르는 것 같애ㅋㅋㅋㅋ큐ㅠ
깡패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뭐해먹고사노 ㄱㅆ 위협한 사람은 남자매니저고 접시 던진 사람은 여자매니저야!
퇴사로 피드백해라 울림
상메로 초성저격하는거 ㅈㄴ 찌질해보인다
미친거 아냐?? 당장 잘라야짘ㅋㅋㅋㅋㅋㅋㅋ 직업이 매니저여 깡패여
뭐냐 저건 또;; 접시는 왜 던져 도라이들인가..
와씨팔 가수들 보호해야할 매니저가 되려 가수들 위협을하냐; 그리고 나이가 어려보여서 그랬다고? 옘ㅎ병 울림 매니저 관리 안하냐...
울림은 요즘....제대로...하는 일이
..없냐..
좆같다 진짜 ㅋㅋㅋ 문제가 있으면 좀 갈아엎으라고; 대충누군지 알겠는데 아직도 일하고있는줄은 몰랐다 조팔 ㅋㅋ
팬이 나이 밝히니까 급 꼬리 내리는것 봐랔ㅋㅋㅋㅋ
기가찬다 아주..
일어나자마자 본 첫 글이 이런 글에 그딴 피드백이라 환멸 오진다 진짜 피드백 그딴 식으로 할 거면 왜 해 대체?
그리고 여매니저 애들 물품 존나게 빼돌렸잖아ㅋㅋㅋㅋㅋㅋ조공 들어간 물품 지가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노어이 변태 도둑임
접시가 날아갔대 미친거아니야??;;;
접시 날아간걸 방송에서 말할 정도면 뒤에선 대체 애들한테 어떻게 대할까 안봐도 비디오다 개빡쳐
울림 다 병신들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