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 관광 게임의 다가오는 플레이어는 2024년 고객 항공편을 향해 계속해서 증가하면서 플로리다 제조 현장 내부를 살펴볼 것을 제안했습니다. Space Perspective는 고객이 보다 덜 혼란스러운 방식으로 개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선 기반 기회를 제공합니다. 로켓이나 우주선을 타고 발사됩니다.
비행 중인 우주선 해왕성 캡슐의 렌더링. Space Perspective는 승무원 1명과 함께 8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지: 공간 관점.
화요일에 회사는 Titusville에 있는 Seely SpaceBalloon 시설에서 언론인과 고위 인사들을 환영했습니다. 그곳에서 리더들은 길이가 600피트에 달하는 한 쌍의 테이블이 있는 700피트 길이의 광대한 텐트 내부에서 기업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회사 창립자이자 공동 CEO인 Jane은 "Space Perspective에서는 8명의 탐험가와 선장을 태우고 6시간 동안 부드럽고 놀라운 우주 여행을 하는 탄소 중립 우주선 Neptune을 통해 전례 없는 수의 사람들에게 우주를 개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인터.
"그리고 우리는 바로 여기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여객기 비행 중에 고객은 육지에서 출발하거나 Space Perspective의 Voyager 선박에 탑승하여 6시간 비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우주선 해왕성 캡슐에 탑승한 8명의 승객은 약 100,000피트의 정점에 도달할 때까지 시속 12마일의 속도로 상승합니다.
Space Perspective 창립자이자 공동 CEO인 Jane Poynter는 회사의 Seely SpaceBalloon Factory의 기능을 설명합니다. 이미지: 윌 로빈슨 스미스
풍선과 캡슐은 캡슐과 풍선이 회수 선박에 의해 픽업될 해양 물보라까지 하강하는 데 2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Space Perspective의 또 다른 창립자이자 공동 CEO인 Taber MacCallum은 무인 캡슐의 비행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최초의 풍선을 만드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MacCallum은 “우리는 사람 없이 일련의 시험 비행을 거친 후 사람과 함께 비행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세 중력 경험이 보장되지 않더라도 우주 가장자리 근처에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MacCallum은 현재 좌석 비용이 125,000달러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까지 약 1,650명이 항공편에 등록했으며 총 2억 달러 이상의 잔고가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고객을 처리하는 데 최소한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cCallum은 "사람들과 함께 비행을 시작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시장에 대해 일반적으로 사실은 운영상 제한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장 자체가 아니라 얼마나 빨리 더 많은 캡슐을 안전하게 추가하고, 더 많은 발사 시설을 추가하고, 운영을 성장시킬 수 있는지에 따라 제한될 것입니다."
안전 관점에서 MacCallum은 SpaceX, Virgin Galactic 및 Blue Origin과 마찬가지로 상업용 우주 운송국을 통해 연방 항공국(FAA)의 비행 중 규제를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바다에 물이 튀는 경우에도 미국 해안경비대의 규제를 받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우주선 해왕성의 비행 경로를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이미지: 공간 관점
“그래서 우리는 라이센스 절차를 거칩니다. 라이선스 프로세스의 기본은 승무원 없이 백업 시스템과 중복 시스템을 테스트한 다음 사람들과 함께 비행할 수 있도록 일련의 비행에서 시작됩니다.”라고 MacCallum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비행 면허를 취득하는 것은 많은 게이트가 있는 단계적인 과정입니다."
이러한 안전 장치 중에는 긴급 상황 발생 시 Axiom Space의 개인 우주 비행사 임무도 지원하는 구조 서비스인 Operator Solutions와 제휴하는 것이 있습니다.
백업 시스템의 또 다른 부분은 캡슐 자체에 내장된 낙하산입니다.
Space Perspective의 창립자이자 공동 CEO인 Taber MacCallum은 “우리는 사고나 실패가 발생한 경우에만 낙하산을 사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낙하산은 항상 예비용으로 존재하지만, 풍선을 타고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비행 방법입니다."
비행 경로
MacCallum은 2023년 말에 최초의 무인 비행을 목표로 테스트 캠페인을 시작하고 2024년에 승무원 비행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이 다양한 수준의 우주 경험에 대한 접근을 계속해서 개방함에 따라 MacCallum은 그들의 사업이 로켓 회사와 같은 직접적인 경쟁에 있는 것으로 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건 색다른 경험이고 저는 SpaceX나 Blue, Virgin을 진정한 경쟁자로 보지 않습니다. 우리는 규제 측면, 즉 안전 측면에서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종의 엔트리와 같습니다. 그렇죠? 우리는 가장 천천히, 가장 부드럽게 올라간다. 그래서 우리 같은 경험을 통해 사람들은 Blue나 Virgin으로 갈 수도 있겠지만 확실히 가장 접근하기 쉬운 곳으로 설계되었습니다.”
MacCallum은 Space Perspective의 발사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위해 다음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일부 해외 위치가 있지만 해당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Space Florida의 사장 겸 CEO인 Frank DiBello는 Space Perspective가 이 운영 단계에 진입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롭고 우주 관광 시장이 더욱 성장하도록 계속해서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iBello는 "점점 더 많은 기업이 인간이 우주 가장자리로 날아가거나 우주 관점을 경험하려는 억눌린 수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이것이 멋진 이유입니다. 플로리다로서는 정말 멋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