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깐 송파 양평간 고속도로 변경이 무슨 문제이지요? 아무 문제 없습니다. 그렇게 노선 변경해봐야 김건희씨가 얼마나 돈을 더 번다고 대통령과 대통령 부인께서 명예를 내팽개치고 나쁜 의도로 그랬을리가 없지 않나요?. 기껏해봐야 100억원 더 번다고 합니다. 저는 몇 천억원은 더 버는 줄 알았는데 약 2억원짜리 가치의 토지가 100억원 정도로 밖에 안 오른다고 하던데...
뭐 변경된 구간의 끝에 김건희씨 소유의 땅이 있는 게 무슨 문제입니까? 그럴 수도 있지요. 야박하게 너무 그러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설마 일 잘하는 대통령이 자기 아내 땅 쪽으로 100억원 더 벌자고 고속도로 노선을 변경 했을라구요? 의도적으로 그렇게 했다면 너무 노골적으로 사적 이익을 추구한 게 뻔히 보이는 짓일 텐데 그랬을리 없습니다.
뭔가 어쩔 수 없는 이유가 있겠지요. 그렇게 변경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반 국민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어떤 이유가 있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잘 했다고 칭찬하실 지도 모릅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잘 지켜나가는 저분들이니 하나님께서 김건희에게 복을 내려주신 것을 우연히 그렇게 된 걸 왜 욕하는 걸까요? 저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자꾸 비리, 도둑질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도둑질이 성립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왜 노선변경을 한 걸 가지고 문제 삼는 걸까요. 남이 잘 되면 배가 아픈 못된 심뽀인 거겠지요.
그걸 또 왜 원희룡씨는 전면 백지화 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됩니다.
그리고 대통령이 권력을 이용해서 노선을 변경해도 별 문제 되는 거 아니지 않습니까? 대통령이니까 그렇게 하는 건데, 왜 욕하고 난리이지요? 어떤 누구라도 자신이 대통령 되면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할 수 있는 거 아닙니까?
첫댓글 반어법으로 돌려까기 하는 글이네요.
100억 밖에 안오르는데,
교통영향평가고 뭐고,
사업타당성이고 뭐고,
공정과 상식이고 뭐고,
공사비 추가 3,000억 밖에 안드는데
좀 해주지.
종들이 왕비한테 너무 야박하게 굴지 말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