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의 송파 양평 고속도로의 종점이 갑자기 달라진 건 지극히 정상적인 일입니다. 왜 정상이냐고요?
그건 고속도로의 끝에 있는 김건희 땅이 있었던 건 의도적으로 거기로 김건희의 땅을 이동시킨 게 아니고 원래부터 거기에 김건희 소유 땅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설마 다른 지역에 있던 김건희의 땅을 그쪽으로 옮겼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시겠지요? 예를 들어서 시흥에 김건희 윤석 렬 땅이 있었는데 그 땅을 양평에 옮기는 방식 말입니다. 그러니까 변경 건은 지극히 정상이고 굳이 또 다른 사항을 짚어보자면,
둘째, 그러면 그쪽으로 방향을 바꾼 행위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니겠냐고 따질 수 있지만 그건 나쁜 의도로 그쪽으로 바꾼 게 아닙니다. 그쪽으로 바꾸는 게 더 좋기 때문에 그쪽으로 바꾸었는데 김건희의 땅이 하필이면 그쪽에 있었던 것입니다. 국토부가 그쪽으로 변경한 상황은 우연히 그렇게 된 것입니다. 둘 사이에는 아무런 연관관계가 없지 않나요? 논리적인 사고 과정을 따져보면 인과관계가 전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연히 그렇게 된 것입니다. 이건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지극히 우연히 그렇게 된 것입니다. 이 우연성은 100퍼센트입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그러니까 이번 일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입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왜 양평군 사람들은 왜 들고 일어나는 것이지요? 도무지 이해할 수 없지 않으시나요?
그리고 양평 군민 지금 와서 그러시면 안 되지요. 왜 윤석렬 대통령님을 배신하시나요? 배신 하지 마세요. 양평군민들 여러분 여러분이 믿으셨으면 끝까지 믿고 지지하셔야지 왜 지금 와서 지금 정부를 욕하십니까?
첫댓글 변경안은 교량 15개, 터널 6개가 추가되어 총 1000억이 더들어 간다.
네 그러게 말입니다. 하나님의 은총님도 1000억원 밖에 안 들어가는데 뭐가 잘못되었다고 성토인지 이해가 안 되시지요? 터널 뚫는 일이야 몇일이면 뚫는 일이고, 우리나라에 다리가 수만개 일텐데 15개 가지고 막들 그러네요.
@바둑이 바둑이님말씀듣고보니 그렇네요.
검찰총장도 증빙없이 100억? 200억? 현찰화해서 굴리는 마당에
좀더보태면 1000억이네요 ㅎㅎ
@하나님의 은총 그것도 조금 그래요. 우리나라가 돈이 많은 나라인데 증빙이 없는 게 무슨 문제라고 증빙이 없다고 그렇게들 난리인지 이해가 안 되지 않나요? 돈이 없는 나라도 아니고 말입니다. 증빙이 없으면 이유가 있을 텐데요. 그리고 검찰이 하는 일인데 왜 의심을 하는지 저는 그게 이해가 안 됩니다. 검찰은 원래 남의 잘못을 파헤치는 일이니까 그자체로 검증된 사람들이 일 하는 것인데 그런 완벽한 사람들을 의심하는 건 논리적으로도 맞지 않는 일이지요. 이걸 뭐라고 하는지 아시잖아요. 논리적으로 그럴리가 없는 사안을 가지고 의심한다는게 애초에 성립이 안되는 걸 가지고 의심하는 거겠죠.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조직을 증빙서류가 없다는 이유로 의심한다는 걸 저는 받아들일 수 없어요. 앞으로는 다른 부서에서도 증빙을 남기지 못하게 하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