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3월 16일 <경향게임스> 제116호가 발행되었습니다.
▣ 116호 내용 소개
▪ 스쿠프 | /단/독/확/인/ 엔씨소프트 비디오 게임시장 '진출' -'리니지2' 비디오 게임으로 나온다!
- 마이크로 소프트와의 관계 감안할때 플랫폼은 X박스가 유력할듯
- 업계 '글로벌 기업 엔씨소프트의 비디오게임 시장 진출 환영' 긍정 평가
▪ 이슈 | 한국 온라인 게임 진입을 막아라!
- 일본 게임시장 한국차별 '심각'
▪ 특별기획 | 유명 온라인 게임 혈맹·길드관리 노하우 '대공개'
리니지·리니지2·라크나로크·A3·씰온라인·프리스톤테일
▪ 화보 | '워3' 단체전 결승 현장
- 씨름판 분위기와 '흡사'···열기 '후끈'
▪ 화제작 | 열혈강호 온라인
- 코믹·엽기·무협 장르 '개척'
▪ 맵여행 | 디지매직스 <2>
- 혁신적 스킬···'분신망상' 눈길
▪ 대작 공략법 | 뮤 '따라잡기' 비법 공개 [3]
- 지존이 되는 지름길···'잘 키운 민첩요정 하나 열 마검사 안부럽다'
▪ 위너 앤 루저 | <위너> 소닉 히어로즈 vs <루저> 잭2
- 액션게임 자존심 '결투'
▪ 비디오존 | 봄은 게임과 함께 온다!
- 2004 봄···주목할 만한 비디오게임 '명작 6선'
▪ 해외 뉴스
- 인포마 미디어 그룹 전격보도 | 비디오 게임기 전쟁, PS2 '판정승'
- 인터뷰 | '둠3' 재작자 존 카멕
▪ 모바일존
- 크레이지 버스, 심심해?뽁뽁이!, 상점전설, 명품 맞고,
- 영화 예매 핸드폰으로 'OK'
- 나는야 엄지족 최소영
▪ 프리뷰
서전트 | 밀리터리 온라인 게임 '개봉박두'
점프 레볼루션 | 귀여운 캐릭터들 '점프 대결'
▪ 안희찬 기자의 '온라인 게임 10년사' [4]
- '뮤' 대박신화···3D 시대 '개척'
▪ 게임 트렌드
- 레이싱 장르 '급피치' 이채
▪ 추억의 게임시대
- 인기게임의 원형, '스코치드 어쓰'
▪ 한 주간의 게임 인기도 | '리니지 토너먼트', 무서운 도약
▪ '한눈에 알 수 있는' 출시 정보
- 3월 온라인 게임 베타 테스트 '올가이드'
▪ 기자방담
- 김학규 사장, 태국 방문 '귀하신 몸'
- 모바일업체, 자뻑마케팅 '구설수'
- 게임업체의 '러브콜' 기다리는 연예인들 '급증'
- 사장행세 A과장 '지나친 발언'
- 실패하면 그 자리에서 '짐 싸!'
▪ 김수연 기자가 간다 | 식도락동호회 '먹죽절미(먹고죽자 절대미각)클럽'
- 월요일 저녁마다 '맛집 탐험', 일명 'M클럽'
▪ 개발자 일기 | 김태곤 인티즌 개발이사 <4>
- 기획자 최고덕목 '발상의 전환'
▪ 게임캐릭터/유래를 찾아서 | 라라 크로포트
- 원래 이름은 '로르 쿠르즈'
▪ 클릭 e-기업 | 제오닉스
- 보드게임 '온라인화', 유럽진출 '시동'
▪ 리크루트 | 이소프넷
- 게임으로 '희망' 쏜다
▪ 와이드 인터뷰 |컬투 「개그게임」정찬우·김태균 공동대표
'개그와 게임은 젊음을 대변하는 문화코드'
▪ 라이벌 열전 |프로게이머 강민 vs 전태규
강민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을 것' vs 전태규 '해볼만한 싸움'
▪ e-엔터테이너 | 솔 플라워(SOL'FLOWER)
'올 최대목표는 신인상 수상'
▪ 게임프로그램 '뒤집어 보기'
- SBS <게임쇼>, PS2 편애 의혹
▪ 게임과 사람 | 업계 인사동정
- 영화배우 신애 | 프리스톤테일 '신애 길드' 결성
- 미니 인터뷰 | 그라비티 정휘영 사장
▪ 겜방송 이야기 | 게임쟈키 김소정 <8>
▪ 게임시나리오 | 라스트 바탈리온 <70>
카페 게시글
ⓧⓑ360 소식ⓞⓧ
[정보] 경향게임스 제116호 목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