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서 영어학원이라도 다녀서 좀 공부를 해야 겠어요
학원을 다녀 본적이 없는데요 질문 좀 하겠습니다
일산영어회화학원은 어디가 좋지요?
지식인님들이 아시는 일산영어회화학원 좋은데좀 알려주세요
저는 한번도 다녀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보통 회화 학원이라고 하면
소수 정예로 해서 외국인과 대화하면서 공부 하는 그런곳이 맞는지요?
영어회화학원 다니면 발음 교정 같은것도 가능 한가요???
발음 문제 같은것이나 공부 문제 같은것 경험해 보신분들 조언좀 해주세요
영어회화학원이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추천 부탁 드립니다
일산영어학원 추천을 원하시네요
질문자님꼐 일산영어학원 어디가 좋다 말하기전에 학원을 어케 골라야하는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영어 면접의 도입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주목할 만한 점이며, 현재 60% 이상의 기업들이 영어 면접을 실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토익(TOEIC), 토플(TOEFL) 등 시험영어 성적은 기본이고, 실제로 외국인을 만나 영어로 대화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활약할 인재를 필요로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입사했다고 끝은 아닙니다. 매년 인사고과 시즌이 다가 오면,
많은 직장인들은 영어학원에 등록, 새벽과 저녁시간을 이용하여 영어회화 수업을 듣곤 한다. 대다수의 기업들이 '글로벌화'를 표방하며 인사고과에 영어회화 능력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어회화를 못하면 승진은 꿈도 꾸지 못하는 상황이 점점 현실이 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영어회화 능력을 개발하는 것이 녹녹치 않은 것이 현실이지요
“외국에 나가지 않고, 효과적으로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방법"을 찾아 수많은 영어학원을 찾아봅니다.
많은 어학원에 영어회화 프로그램들이 난무하지만, 현실적으로 딱히 만족할 만할 영어회화 공부방법을 제시하는 학원은 많지 않습니다.
기초적인 지식도 없이 무턱대고 원어민이 가르치는 원어민반만 찾아 다니다 보면,
비싼 수강료를 내고도 수업시간동안 말 한두 마디 밖에 못 해보고, 학원 밖을 나서게 되는 일이 생기지요.
결국 학원은 다니지만 영어회화 실력은 변함이 없는 악순환만 반복 되게됩니다.
이런 악순환을 반복하기 보다는
먼저 한국인이 왜 영어를 못하는지 근본적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원어민과 처음부터 학습하기보다 영어를 매우 잘하고 교육운영이 뛰어난 한국인 강사를 통해 기초를 잡고, 원어민을 통해 집중 훈련하는 프로그램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영어에서 가장중요하면서도 힘든것이 회화능력을 기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영어공부를 현재 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까지 영어공부를 하는동안 제가 느낀 점을 간단히 적겠습니다
제가 영어공부를 처음시작할땐 정말 Hello, How are you?, My name is ... 정도 밖에 할 수 없었던 정말 초보자였습니다. 그래서 무작정 회화학원을 등록 했어요. 광고도 많이 하고 정말 유명하다고 소문이 난 학원이었지만 실제로 효과는 별로없었습니다.
수업시간이 1시간 정도인데 제가 외국인 선생님과 얘기 할수 있는 시간은 5분이 채 되지 못했습니다. 영어를 잘 하는 학생이 수업시간에 말을 많이 해버리면 어떤날은 2분도 말할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한 3개월 다니다가 학원을 그만두고 영어회화와 관련된 교재를 샀습니다. 그냥 문장을 통채로 외우면 회화가 잘된다고 해서 무작정 테이프 듣고 문장을 외웠어요
그러나 제가외운문장을 막상 외국인에게 써먹을려니까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문장암기가 도움은 되지만 실제로 외국인과 대화때 사용하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전화영어를 시작했어요. 외국인과 1:1 수업이라는 말에 아무생각없이 등록을 해서 수업을 시작했는데 벌써 9개월이 지났어요. 처음에는 외국인이라는 부담에 정말 말하기가 힘들었는데 막상 ,2개월 하다보니 선생님과 친해지고 지금은 자연스럽게 농담도 할 정도의 실력을 갖췄습니다
물론 수업만 해서 제가 이만큼 실력이 늘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업하기전 30분 예습을 하고 수업후 30분 복습을 했어요. 다행이 수업내용이 홈페이지에 저장이 되어있어서 수업후에 수업내용을 다시들으면서 복습을 할 수 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저의 발음이 그렇게 형편이 없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확인할 수가 있었어요. 작문연습도 게을리 하지 않았어요. 매일 영어일기를 쓰면 외국인 선생님이 수정을 해 주셨기 때문에 지금은 웬만한 작문은 오류없이 작성을 한답니다
아무튼 저는 지금의 저의 영어실력에 대해 만족하고 있습니다. 혹,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현재 수업을 하고 있는 싸이트는 하단 네임카드에 기재되어 있구요.
저의 경험담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