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영화관에 갔는데요
템퍼매트리스 영화관이 있어서 한번 이용해 보았는데
참 좋더라구요.
저희 매트리스 사려고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저희 엄마는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사용하고 있는데요.
엄마는 천연라텍스매트리스가 좋다고 하고
아무튼 선택장애가 있는 저에게 좋은 결정할 수 있도록
좋은 어드바이스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미세먼지로 외출을 삼갔던 하루였네요!
날로 건강에 신경에 예민해지고 있는데, 매트리스 아주 중요한 물건입니다.
지금까지는 그냥 쉽게 지나쳤다고 하더라도 이제부터는 신경 써야 합니다.
잠자리가 편치 않아 불편한 수면을 하고 난 다음 날은 온종일 찌뿌드드해서 영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끼며, 개운하게 잔 다음 날은 활력이 넘치는 것을 느꼈듯이 잘 못 잔 날만큼 조금씩 더 빨리 노화가 이루어지기에 빨리 죽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늦게 죽는 사람도 있는 것입니다.
템퍼 매트리스는 부드럽게 만든 100% 화학소재로서, 원리는 공기가 잘 빠지지 않고, 잘 들어가지 않게 만들었는데, 딱딱한 곳에 바로 부딪혔다면 그 부분이 충격으로 인해 손상을 입을 수 있는 것을 순간적으로 공기가 확 빠지지 않기에 부드러운 템퍼와 먼저 부딪치면서 충격을 흡수해서 완화해 주는 용도로 개발된 것입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고무의 탄성을 이용한 매트리스이기에 점성을 가지는 템퍼 매트리스와 달리 충격 완화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방석이나 베개 그리고 매트리스로 사용하는데, 고무 공에 앉은 느낌보다 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신체가 누르는 압력을 골고루 분산시켜 주므로 인해 한곳에 압력이 치우치지 않기에 자연스레 압박이 줄어들어 실핏줄까지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기에 아침이 개운하게 되며, 젊은 분들은 적게 자도 무리가 없으며, 연세 있는 분들은 건강을 쉽게 해치지 않아 늘 웃음이 돌며, 어린아이들은 성장이 빨라 누구라도 꼭 사용해야 하는 매트리스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매트리스 살 때는 매트리스 위에 스마트폰 등을 올려놓고 배김이 있는지 체크해서 사는데, 고무로 만든 Rubbertex 매트리스는 스마트폰 위를 누워봐도 전혀 느낌이 없어 혈액순환이 원활하기에 개운한 아침을 맞게 해주는 것입니다.
워낙 편안하다 보니 아직 말 못 하는 유아들이나 강아지들이 알려 주지 않아도 한 번만 루버텍스 매트리스에서 자고 일어나면, 그 다음부터 졸리기만 하면 스스로 루버텍스 매트리스로 가서 자는 것만 봐도 더 추가 설명이 필요치 않을 것으로 믿습니다!
루버텍스 매트리스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의 단점을 5년간 연구 끝에 보완한 제품으로 워낙 짱짱하여 가짜 중국산 제품이 없기에 안심하고 살 수 있을 뿐 아니라 15년을 보증해 줄 만큼 품질이 뛰어나기에 많은 분이 즐겨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동차는 도로를 달리는 용도로 사용해야 하고, 비행기는 비행하는 데 사용해야 현명한 사람이 아니겠어요!
그럼 건강을 조심하시며,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