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교제 안에서 가장 가치있고 의미있는 인생의 목표를 발견하게 된 은혜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저는 모태신앙 이였지만 복음의 의미도, 십자가의 의미도 몰랐습니다. 교제에 와서 가장 많이 들은 쉐어링이 복음, 구원의 은혜, 십자가 사랑이었습니다. 저도 언니들처럼 십자가 사랑을 깨닫고 싶어서 간절히 기도하고 말씀을 읽었는데 점점 깨달아갔고 찬양을 들으면 눈물이 났습니다. 찬양 가사에 “한알의 밀알이 되어 썩어지리라” 라는 문구가 나오면 저도 예수님처럼 한 알의 썩어지는 밀알로 살아가고 싶어서 눈물이 났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저를 너무나도 사랑하셔서, 하나 밖에 없는 귀한 아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셨습니다. 저의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시는 사랑과 헌신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예수님께서 저의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시고, 3일 만에 다시 살아나신 사실’을 믿기만 했을 뿐인데, 구원받게 해주시고, 영생을 얻고 풍성히 누리는 행복한 삶을 살게 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한복음 3장 16절*
저는 인생의 목표를 찾고 싶었는데 주님의 십자가 사랑을 깨닫고 그 사랑을 전하는 것이 저의 삶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가장 의미있고 가치있는 인생의 목표를 찾게 된 것입니다.
저는 교사 자매들이 학교에서 전도하고 양육을 해서 그 학교 전체가 주님께로 돌아오게되는 것을 보며, 저도 교사가 되어 그런 파워풀한 삶을 살고 싶었습니다. 기도하면서 하나님께서 기독교 고등학교 영어교사로 인도해주셨습니다. 저의 업무 중의 하나는 ‘아침 능력의 방송’으로 아침 첫 시간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이 방송은 1,2,3학년 각 학급 뿐만 아니라, 교무실, 교장실, 심지어 운동장에 까지 울려퍼지는 방송이었습니다. 저는 이 시간에 네비게이토에서 배운 복음과 십자가 사랑과 구원의 은혜를 나누고, 구원의 확신을 심어주는 등 마음껏 주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복도를 지나가는데, 한 선생님이 저에게 자신도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싶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그 선생님은 저와 함께 네비게이토 교제에서 말씀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께 찾아가지 않고, 저에게 찾아와 성경 말씀을 배우고 싶다고 하다니... 이것은 정말 하나님의 인도하심 이었습니다.
또한 저는 쉬는 시간에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해주고 구원의 확신을 심어주는 일이 많았는데, 어느 날 한 학생이 자기 친구를 데리고 와서는 “이 불쌍한 죄 많은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해주세요”하며 저에게 복음을 전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가 영접하자 그 학생은 자기가 전도했다며 뛸 듯이 기뻐했고 이후 다른 많은 친구들도 저에게로 데리고 왔습니다.
*마태복음 6장 33절,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형제 자매들의 본을 따라 최우선순위로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교제하고, 전도하고 양육하는 삶에 드려졌을 때, 주님께서는 세상에서는 절대 얻을 수 없는 기쁨과 행복, 즐거움을 제 마음에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첫댓글 아멘 넘넘 은혜롭네요
도전되는 순종의 삶이 전달되어
영혼들이 구원받고 너무 놀라워요
우와! 넘 도전되고 감사하네요!!
와 은혜롭습니당
우와~~ 너무 소망되고 은혜로워요ㅜㅜ
아멘
은혜로와요ㅜㅜ
귀한간증 감사해요♡♡
와 도전되요
마6:33 잊지 않겠습니다!
우와 멋있어요
넘 멋져요~~~~!!
은혜로워요♡♡♡
귀한 복음전하는 삶으로 불러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십자가의 의미를 알게되어 정말 감사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