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바 중국판 꽃미남들의 베일이 벗겨졌습니다. 한국 KBS 2TV 드라마 < 꽃보다 남자 > 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중국판 < 꽃보다 남자 > 가 촬영에 곧 들어갑니다.
일본 만화 < 꽃보다 남자 > 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 류성우(流星雨) > 가 캐스팅을 확정하고 이달 중 촬영에 들어갑니다. < 류성우 > 는 < 꽃보다 남자 > 드라마 버전의 맏형 격인 대만 드라마 < 류성화원 > 의 이름을 바군 것입니다. 또 극중 F4와 녀주인공의 이름도 중국 실정에 맞게 수정에 들어갔습니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꽃보다 아름다운 주인공을 일컫는 F4를 맡은 인물입니다. 유망스타와 신인들이 고루 락점됐습니다. 원작의 루이 역은 가수 위호명(22)이 캐스팅됐습니다. 위호명은 2007년 데뷔해 한국 가수 간미연과 중국 MSN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주역 츠카사는 장한에게 돌아갔습니다. 소지로는 중국에서 꽃미남 가수로 통하는 위신이, 아키라는 주지소가 유력한 후보로 거론됩니다. 꿋꿋한 서민 녀주인공 츠쿠시 역할에는 올해 19세의 신인 녀배우에게 돌아갔습니다.
< 류성우 > 의 관계자는 "F4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신장 180cm 이상의 꽃미남들로 뽑았다. 각국 버전에 뒤질게 없는 캐스팅이 될 것이다"고 장담했습니다.
< 류성우 > 는 총 35부작으로 호남위성방송을 통해 안방극장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첫댓글 웃어야 하는걸까요? 한국배우들이 왜그리 생겼냐는등 야유의 글들을 도배하던 중국네티즌들 역시 우리한테 열등감을 보여준 그들이 웃지 않을수가 없다 자기네들도 똑같은 드라마를 따라하는 결국 4개나라중에서 마지막으로 ㅎㅎ 한국은 일본하고 대만이 꽃남이 인기끄니깐 따라서 드라마 찍니 마니 아주 저속하게 글올리든 그들 이젠 아주 웃긴 상황이 되어버렸다. ㅎㅎ 그리고 캐스팅배우들을 보니깐 거의 우리나라 일반인수준으로 밖에 안보이는 이유도 웃는이유중 하나임 ㅋㅋ 패션도 넘 구리네 ㅎㅎ 정말 중국이라는 나라는 남에 나라에 아무렇지 않게 욕하고서 되리어 욕먹는다는걸 모르는 종족 아무튼 웃김ㅋㅋ
그런데 꽃보다 남자란 드라마가 라이센스받은걸까요? 아니면 해적판일까요?(꽃보다 남자란 동명의 만화도 들어와있죠?)
설마 드라마인데 해적판이 나올수가 있을까요? 하긴 워낙 짝퉁인 나라로 인식된터라...
현온달님.. 출처 표기를 깜박하신듯..???
찍든 뽑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