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년 4월 9일 오후12시 ~ 오후2시50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휴대폰
SM-S918N512, 안드로이드 버전14
one ui 버전 6.1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결제오류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결재 진행시 아예 결제가 안됩니다
기존 등록한 카드로도 카카오페이로도 토스로도 결제 진행이 안되고 돈도 안빠져나가고 결재가 안되며 결제 취소되었다고 팝업은 뜨는데 정작 카드내역이나 구글결제내역에 아무런 정보도 남지 않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진짜로 이렇게만 뜨고 아무것도 안됩니다
나리타브라이언 천장까지 딱 10연 남았는데 결제가 안되서 못하고있습니다 빨리 좀 도와주세요
첫댓글 스토어 결제 문제는 결제를 진행하시려는 결제 정보를 확인 부탁드리며,
지속적인 문제가 있을 경우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Google Play 고객센터 :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1267137
나리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