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로맨틱 크리스마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판타지
에버랜드에서 11월 9일(금)부터 12월 25일(화)까지 총 47일간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판타지" 축제를 실시합니다.
이번 축제는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구성했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500개의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민 '매직 가든'을 신규로 오픈하고, 실제 전나무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숲을 조성했으며, LED 조명을 이용한 16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입니다.
에버랜드가 이번 축제에서 가장 크게 신경을 쓴 부분은 바로 야경(夜景)!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에버랜드 곳곳에 설치했는데 밤이면 트리마다 알록달록한 불을 밝힙니다. '매직가든'에서 환상적인 트리 점등식과 조명 쇼가 매일 밤 펼쳐지고, 트리 조명이 점멸하는 가운데 펼쳐지는 멀티미디어 쇼 '매직 인 더 스카이'도 아주 멋지답니다.
그럼 이제부터 더욱 새로워진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축제로 떠나볼까요?
에버랜드 매직가든
에버랜드 매직 가든은 2007년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축제를 맞이해 신규 오픈한 테마 공간으로 축제를 찾은 손님들이 크리스마스 축제의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어느 곳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만큼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곳! 사용된 크리스마스 트리만 500개가 넘는데 1.5m 크기의 미니 트리부터 16m 크기의 메인 트리까지 높이와 색깔, 위치 등이 다양합니다.
매직 가든의 테마는 "로맨틱 & 매직." 산타클로스가 눈의 여왕을 초청해 파티를 벌인다는 스토리로 구성했는데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낭만이 마법처럼 펼쳐지는 곳이랍니다. 약 20,000m²(6,000평) 넓이에 꾸며진 매직 가든은 5m 높이의 '화이트 트리' 들이 숲을 이루며 감싸고 있는 구조로 손님들에게 아늑한 느낌을 갖게 합니다.
중앙의 크리스마스 케익 조형물을 중심으로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선물공장, 캐릭터 하우스, 눈사람 조형물이 설치되어 포토스팟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밤이 되면 매직 가든은 진가를 발휘합니다. 500개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일제히 불을 밝히고,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장식물들이 곳곳에서 불을 밝혀 은은함을 더해줍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볼(ball), 루돌프 사슴, 별 등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조형물들이 눈길을 끄는데, 지름이 1.2m가 넘는 커다란 크리스마스 볼은 매직 가든 정원에 놓여지고, 루돌프 사슴은 3m 높이의 공간에 장식되어 하늘로 날아가는 모습을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흰색과 핑크색이 조화를 이루며 빛을 내는데 기념 사진을 찍기에 더없이 좋답니다.
매직 라이팅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축제 엔터테인먼트의 하이라이트! 16m 크기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밝히는 점등식을 엔터테인먼트의 개념으로 승화시킨 것으로 레이저,조명,음향 등이 한데 어우러진 독특한 형태의 볼거리랍니다.
매일 밤 매직 가든에서 펼쳐지는 '매직 라이팅'은 크리스마스 뮤지컬 '뉴 캐롤 판타지'와 함께 진행되어 재미를 더합니다.
(장소 : 에버랜드 매직 가든 / 시간 : 오후 6시, 25분간)
'매직 트리'라 이름 붙여진 16m 크기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 원뿔 형태의 조형물에 전구를 설치한 일반적인 트리와는 달리, 철제 빔으로 트리의 구조를 제작했답니다. 전구 장식으로 만들어진 포인세티아 꽃이 트리 바닥에 장식돼 있고, 눈송이 조명, 깜빡이 조명 등 이색 전구를 매달았습니다.
'매직 라이팅'은 손님들과 함께 카운트 다운을 외치며 시작됩니다. 어둠 속에서 매직 트리의 하단에 불이 들어오고 상단까지 순차적으로 불이 켜지다 꼭대기의 크리스마스 스타가 빛을 내면, 매직 트리 주변의 트리로 불이 옮겨 들어옵니다.
이때 크리스마스 캐롤에 맞춰 매직 가든의 화이트 트리에 순차적으로 불이 들어오고 레이저와 각종 특수조명이 켜지며 분위기가 고조되는데, 꼭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파도 타기 응원을 하는 듯한 광경을 만들어 낸답니다.
신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에버랜드는 이번 축제를 맞이해 '뉴 캐롤 판타지'와 '캐롤 성가대' 등 2개의 신규 엔터테인먼트를 오픈하고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크리스마스 매직 인 더 스카이 등 기존의 대형 엔터테인트를 대폭 보강했습니다. 손님들이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축복을 흠뻑 느낄 수 있도록 에버랜드의 거리와 소규모 무대 등에서도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대폭 강화했다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1. 뉴 캐롤 판타지
크리스마스 캐롤과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테마로 한 뮤지컬 - 손님들이 좀 더 생생하게 공연을 관람하고 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무대 공간을 관람석 쪽으로 돌출시켰습니다. 라인댄스, 락,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볼 수 있으며 산타클로스를 비롯한 각종 크리스마스 캐릭터 등 총 54명의 연기자가 등장합니다.
(장소 : 에버랜드 매직 가든 / 시간 : 오전 11시30분, 오후 15시50분)
2. 크리스마스 코랄 페스티발
다양한 형태의 합창단과 성가대 등이 직접 참가할 수 있는 참여형 엔터테인먼트!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축제가 펼쳐지는 47일 동안 총 38개의 합창단이 릴레이식으로 참가해 캐롤 공연을 선보입니다. 서울, 경기지역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교회와 성가대, 일반 합창단, 어린이 합창단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단체의 특성에 따라 독특한 캐롤과 성가 공연을 실시합니다.
(장소 : 에버랜드 매직 가든 / 시간 : 오후 15시)
3. 크리스마스 판타지 퍼레이드
총 길이가 640m에 이르고 109명의 공연단이 출연하는 크리스마스 테마 퍼레이드~
11대의 플로트 위에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의 선물공장, 거대한 눈사람과 선물이 실린 썰매 등 아기자기한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
(장소 : 에버랜드 퍼레이드 동선 / 시간 : 오후 13시50분)
4. 매직 인 더 스카이
12대의 대형 서치라이트와 스노우 머신, 레이저, 그리고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는 불꽃놀이로 이루어진 야간 멀티미디어 쇼쇼쇼!
겨울 밤 하늘에 성스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 내는 매직 인 더 스카이에는 빨강, 파랑, 보라 등 각종 색깔이 시시각각 변하는 컬러 체인지 파이어, 은하수 조명 등의 특수효과도 새롭게 도입되었답니다.
(장소: 에버랜드 매직 가든 / 시간: 월~목 19시30분, 금~일 18시50분)
시간 참고 하시고 가시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하고 올려 봅니다
글고 사진은 엑박이 심하네요 양해바람
첫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