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농 4년차에 SK팬인 저한테 크리스마스는 농구보러 가는 날입니다.. ㅎㅎ 오늘 교회에 가서 예배드리고 불광동에 들렸다 학체에 도착했습니다.. 오늘도 이벤트의 제왕은 아니지만.. 스타벅스 쿠폰에 육우 큐브스테이크도 먹고.. 게토레이 응원타임에 게토레이-열심히 응원해서 농구양말 2켤레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참고로 오늘 조던11 콩코드를 받으신 분들 부럽더군요..!! 양팀 베스트5가 한 명씩 선물로 줬습니다..
경기 내용은 1쿼터에 자밀 워니가 골밑을 지배하며 SK가 앞서나갔습니다.. 문경은 감독이 최근 언급한 리바운드 40개 잡기가 오늘도 이뤄지는 줄 알았습니다.. 삼성도 라미네스가 맞붙을 놨습니다.. 삭발하고 완전 버프받았더군요..!!
2쿼터에도 양팀은 점수를 주고 받으며 10점차 이내의 접전을 이어갑니다.. SK는 3점슛이 들어가지 않으며 도망가지 못하고 삼성도 턴오버와 필드골 실패로 양팀 모두 소득없이 끝났습니다..
3쿼터에 김준일 부상이 변수였는데.. 이상민 감독님을 칭찬하고 싶더군요.. 3가드를 내세웠는데.. 이게 4쿼터에 잘 먹힙니다.. 김광철-김현수-천기범이 공을 돌리고 김동욱이 보조리딩을 하면서 제임스에게 3점 기회가 오더군요.. SK 외곽수비의 빈 틈을 타서 연달아 3점을 꽂으며 역전까지 성공하고.. 그동안 선패스 후공격으로 일관한 천기범이 사실상 극적인 3점포로 8점차까지 벌리며 사실상 경기를 가져왔습니다..
4쿼터에 헬드볼로 마지막 공격권을 얻었지만.. 안영준의 3점슛 시도가 실패로 돌아가며 오늘 15개 시도해서 0개의 3점슛을 기록한 SK가 패하고 말았습니다.. SK는 3점슛이 오늘과 같이 안터지면 상대가 존디펜스나 어려운 경기를 할텐데.. 참고로 현재 7위 이하 팀들과의 맞대결에서 오늘 패배가 첫 패배였죠..(삼성-모비스-LG-오리온 상대로 맞대결 11승 무패였습니다..) 크리스마스 삼성전 4연패인데.. 16-17시즌 19점차까지 앞서다 4쿼터에 대역전극으로 패하고..(테리코 화이트가 4쿼터에 3점슛 자유투 모두 실패한게 패배로 이어졌죠..) 지난시즌에도 변기훈이 1쿼터에 3점슛 5개 17점 넣고 인생경기하며 이기는 줄 알았는데 4쿼터에 이관희-천기범이 폭발하며 13점차 대역전패했었죠..
오늘 경기 전에 정지욱 기자님을 만났는데 용병닷컴 잘보고 있다고 이야기했는데 고맙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애런 헤인즈,전태풍 선수 아내분과도 인사했는데 짧은 영어로 간신히 인사드렸네요..^^; 지하철에서 길었던 후기를 남깁니다..
그리고 최준용 선수한테 크리스마스에 빨간 비니 쓰고 오겠다고 약속했는데 빨간 비니쓰고 가니 아디다스라고 맘에 안 들다며 제가 조던 헤드밴드 쓰면 되냐고 물어봤는데.. 이후 지나가면서 비니 최고라고.. 계속 쓰라고.. 잘 어울린다고 엄지손가락을 내밀더군요.. ㅎㅎ 역시 팬서비스 최고이고 팬들을 조련할 줄 아는 선수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3쿼터에 중계에 제가 찍혔다는데 인스타 팔로우님들이 알려주셔서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의 한 짤은 박기량 치어리더님과 찍은 사진입니다.. 크리스마스라 한 장 찍었습니다..!!
첫댓글 저기... 글 내용이 뭐였죠?? ^^;
오늘 경기 후기인데.. 제가 생각해도 못쓴 글이 되어서 죄송해요..
@KGarnett 아 그게 아니구요 박기량치어리더 사진때문에 ㅠ ㅠ 죄송합니다 농담이었는데... 후기 잘 봤습니다 ㅎㅎ
@전남자친구 제가 더 죄송합니다..^^ 성격상 농담도 진담으로 받아들이는 제 성격 때문에요.. 오늘 박기량 치어님 치어리더 복장도 하루만 입는건데 흔쾌히 사진 요청해주셔서 감사했죠..^^ 제 인스타에 SK 치어리더 사진들이 꽤 있답니다..!!
저도 슥팬인데
키작은 치어리더분 너무귀욥!
남자분이랑 댄스할때 막 하늘위로 던져지는 그녀!
아.. 김솔지 치어리더님이요.. ㅎㅎ 올시즌부터 주말에만 하신다죠.. 강훈 응원단장-김솔지 치어리더 조합이 좋았어요..
오 어제 3쿼터 3분 50초쯤 화면에 나오시던데 괜히 반가웠어요 ㅎㅎ
저를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집에 가서 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