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룩스(대표 남기호, www.teklux.co.kr)는 오는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3, 4홀에서 진행되는 LED EXPO & OLED EXPO 2013에 참가해 형광등 대체형 LED램프(컨버터내장형)를 선보일 예정이다.
테크룩스의 LED형광등은 일반 형광등 안정기와 호환 가능해 전기 공사나 수정 없이 등기구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테크룩스는 국내 최고 세계 제일의 형광등 안정기 호환 특허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32W 형광등 대비 약 40% 전기료 절감, 4만 - 5만 시간 이상(약 5년)의 최대 10배의 수명을 가진다.
고효율의 LED칩과 밝지만 빛이 부드러운 독자 개발의 광확산 재질 등의 사용하며 방열성능이 우수하고 높은 안전성을 가진 독자 개발한 보호회로를 사용하고 있다.
이 기업 관계자는 "테그룩스는 LED조명 전문 제조기업으로 인간과 환경을 위해 LED조명의 혁신을 추구하며 정부 공인 광전자연구소(Optoelectronics Institute)에서는 물리학, 전기공학, 광학, 디자인 전문가들이 기존 일반형광등과 백열등을 대체하는 LED램프 등 차세대의 LED조명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고 전하며 "LED형광등에 대해 최고의 호환성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즉시 LED형광등으로 교체할 수 있는 편리성과 불량 안정기에서도 안정적으로 구현될 수 있는 보호회로 장착 등으로 사용자의 편리성과 21세기 친환경 녹색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1회째를 맞이하는 LED EXPO & OLED EXPO 2013(www.ledexpo.com )은 LED, OLED 조명, 장비, 부품, 소재,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모든 관련 기업, 기관들이 한 자리에 모여 LED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나아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할 전망이다.
→ LED EXPO & OLED EXPO 2013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
Global News Network 'A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