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오디오와 컴퓨터
 
 
 
카페 게시글
서양문화 이야기 오보에(Oboe)
관운 추천 0 조회 146 14.08.01 12:38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4.08.01 13:47

    첫댓글 예전에는 오보에 악기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악기소리만 얼마정도 낼 줄 알면 대학입시 오디션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게 희귀한 악기도 아니어서 연주자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겹리드 악기로 클라리넷과 비슷한 운지법을 하고 있습니다. 꼭 맹꽁이 소리가 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