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 유연석과 강소라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13일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흥균 김희원)에서는 고등학생 백건우(유연석)와 이정주(강소라)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주는 백건우의 파티에 나타나 백건우의 모친(이휘향)에게 다가가려 했다. 그 순간 백건우는 이정주를 끌고 나오며 "너 우리 엄마한테 왜 가냐"고 따져 물었다.
이에 이정주는 "나는 너랑 쌍둥이다. 너 오늘 생일 아니냐. 나도 오늘 생일이다. 너랑 나는 같은 날, 같은 엄마한테서 태어난 쌍둥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백건우는 "너와 난 닮지 않았다"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정주는 굴하지 않고 각종 증거를 들이밀며 쌍둥이라고 주장했고, 백건우는 오래된 사진에서 어머니를 발견한 후 "네가 몰랐던 우리 엄마가 너네 엄마고, 내가 몰랐던 이 사람이 우리 아빠?"라며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스포츠조선닷컴>
'news@sportschosun.com -
아... 망드의 스멜이 난다요... 노잼노잼 핵노잼..
닉온 여시들의 말을 빌리자면.. 제2의 빅 삘...
반응이 극과극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미돋
나 연석오빠때문에 착않여 본방사수도 포기하고 봤는데...... 핵노잼.........
착않여로 돌리려다가 그냥 내일 다운받아봐야지 하고 그냥 이거 틀어놓고 딴짓함..
오빠 미안여ㅜㅜ 안볼래여ㅠㅠ
세상에..빅..?
빅 얘기 나온거면 뭐 끝났다 봐도 무방한...... 다운받아 봐야겠네^^..연석오빠컷만..
걍...정신없는느낌?
저 배우들가지고 저것밖에못만들엇나싶엇...ㅠ.ㅠ
우리 연더기 오빠가 나오는데 빅...?? 빅이요...?? 흡ㅠㅠㅠㅠ
강소라 예뿌다...
유연석때문에봤어..... 그냥 답답한 드라마야ㅠㅠ저배우들가지고 저예쁜제주도에서 이렇게밖에 못찍나 싶었음 ㅠㅠ
빅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존나 노잼이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냄보소 포기하고 소간지 오빠 때문에 보긴했는데 좀 별로였음
어.. 난 왜이리 재밌지 ㅠㅠㅠ 난진짜 재밌었어ㅠ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