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까로텍
 
 
 
카페 게시글
자유로운게시판 슈퍼울트라캐패서티 및 성능개선 인산철 베터리 후기
까르프 추천 0 조회 346 15.11.06 08:46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11.06 09:31

    첫댓글 저도 인산철 사용중인데 얼마전 검차 시기가 되어 검차 하였습니다. 그런데 배기가스에 co2 가 제로로 나오더군요??? 이게 가능은 한가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암튼 차량성능은 굿입니다.

  • 작성자 15.11.06 09:32

    대단하군요!!!

  • 15.11.06 09:40

    @까르프 저의경우 6000fx + 다목적용 인산철 20a 장착되어 있으며 가솔린 1.6엔진 입니다.

    스티커
  • 작성자 15.11.06 09:59

    @iamsam 쵝오입니다

    스티커
  • 15.11.06 18:19

    헐....이산화탄소가 제로라니...ㄷㄷㄷㄷ

  • 15.11.07 01:34

    co 일산화탄소가 0아닌가요? 본디 연소라함은 물과 co2 가 나오는게 최적인데요 ㅎㅎㅎ
    co2가 안나오면 어떻해요 ㅎㅎㅎ
    HCx NOx CO 가 0에 가깝게 나올수록 완전연소에 가까운거라지용 ㅎㅎ
    H2O CO2 만 나와야 완전 연소랍니당 ㅎ

  • 15.11.06 10:30

    ㅋㅋ 드디어 장착 하셨군요 중급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ㅋㅋ 자이젠 상금의 세게로 오십쇼 또다른 신세게가 열립니다. ㅋㅋ

  • 15.11.06 14:29

    가격은 오래된경차 중고차가격쯤 될것같네욤 부러움. . . 과급기..터보작업하셨나요? 전 이제 34패럿 체감이별로라 60패럿 안착한지 1년 다되가네요 이번 대박상품 신청은 해놨는데 공간문제로 어디에둬야할지 고민이네요 깔끔한걸 고집하다보니 대충 어디에 올려놓고 케이블타이로고정하거나 사선으로 대충 올려놓는건. . 용납안되는성격인지라TT

  • 15.11.06 15:41

    엔진룸 좌측 측면에 의외로 공간이 넖습니다. 발전기 +에서 직결하고, (-)는 접지로

  • 15.11.06 16:20

    @다이알포항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3400장착할당시 배터리 클램프에 연결했을때가 체감률이 높았어요 어찌된영문인지 마이너스를 차체접지시켰을때 체감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줄곳 배터리 클램프에만 연결해서 쓰고있습니다

  • 15.11.07 01:39

    @후니지 혹시 마이너스 차체 접지시 효과가 미미 하시다면
    엔진몸체- 와 배터리 -의 저항을 봐보세요
    저항이 10옴이상 나오면 엔진과 배터리 배터리와 차체로의 접지가 필요할겁니다.
    제가 수백여대의 차량을 봐왔는데 .. 의외로 엔진과 차체의 -극이 분리 되다시피 저항이 생겨져 있는 차가 많았습니다.
    그럼vs 도 효과가 덜하고 배터리 충전도 원활하지 못해집니당..
    엔진이야 발전기에서 나오는 + - 가지고 쌩쌩 잘 돌지만 ...
    나머지는 배터리 전력가지고 살아가는 차들이 의외로 꽤 되더라구용..

  • 15.11.07 03:56

    @o키라o 오. . 낼바로 체크해보겠습니다^^

  • 15.11.08 16:09

    @o키라o 방금 저항치 측정해보니 배터리-극과 가장 거리가 먼 엔진헤드면에 측정하니 0.3옴 이하로 나오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