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해외인지 국내인지 모를 만큼 우리나라도 너무 멋진데 잘 몰랐던 곳!! 혹은 현재 핫!! 하게 떠오르는 거제도에 가면 꼭 가봐야 할 최신 여행 코스 3곳 + 번외 1곳을 준비해봤습니다!
매미성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복항길, 주차비, 입장료 : 무료
|
이 사진을 보자마자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라고 생각했지 모예요~ 그런데 바로 거제도 '매미성' 이였어요! 매미성 중에 가장 떠오르는 핫스팟은 바로 이곳입니다.
뒤로는 맑은 바다와 나무, 동굴을 통과하는 것 같은 느낌의 성문, 햇빛이 딱 비추는 저 자리! 저곳이 바로! 다들 줄 서서 찍는다는 핫스팟 입니다.
커플도 혼자도 친구끼리도 누가 찍어도 너무 예쁜 이곳!! 매미지옥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이 스팟에서 사진 찍기 위해 많은 사람이 줄을 서있어요.

물론 저곳 말고도 매미성 곳곳이 이렇게 예쁜 포토존이 있어요.

일단 맑은 바다가 한몫하고 맑은 하늘은 덤이겠죠?
|
요즘 핫! 한 이유! 보자마자 인정하게 되지 않나요? 나만 알고 싶지만 요즘엔 많은 사람이 알아버린, 하지만 아직은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매미성!!!! 평일=한적=진리 최대한 사람 없을 때 살짜쿵?
온 더 선셋 On teh Sunset
주소 :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6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이곳은 흡사.. 석양 맛집 발리?????라고 생각될 정도로 아름다운 석양과 그게 어울리는 야자수까지! 너무 예쁜 이곳은 거제도 여행 시에 꼭 가봐야 할 최신 여행 코스 그 두 번째! 온 더 선셋입니다.
카페이지만 바로 앞에 바다를 감상하고, 또 바다까지 이어진 다리까지 작은 산책코스까지 마련된, 큰 규모의 카페입니다. 루프탑도 있어요!
거제도에 여행을 왔다면 꼭 이곳에 들려서 노을 감상해보는 코스 어떤가요?? 저는 좋습니다!!!! 꺅
아나무라 ANAMURA
주소 :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 430-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이제는 익숙한 천국으로 가는 계단, 당연히! 거제도에도 있습니다! 다 있다는 천국의 계단 인증샷! 저희만 빠질 순 없잖아요? 그래서 거제도 여행 최신 여행 코스에 넣어봤습니다!!
마치 천국으로 가는 것 같은 하늘과 배경으로 한 이곳 '아나무라' 그런데 말입니다... 아나무라.. 혹시.. 제가 아는 그 사투리 맞을까요? 아나! 무라! 여기! 먹어! 맞다면 정말 카페 주인장님 센스 인정!
양쪽에 난간이 없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실제로 가보면 아기자기한 카페예요!
|
저녁에는 또 다른 분위기! 네온이 켜져서 천국이 아닌.... 마치.... 네.. 여기까지
이제 천국에서 내려올 시간~ 벌써 세 개의 코스까지 알려드렸는데요! 하루가 꽉!!! 찬 일정이지만 그래도 거제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최신은 아니지만 언제나 꼭! 가봐야 할 여행 코스입니다.
번외편 - 바람의 언덕
주소 :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14-4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입장료 : 무료
네! 맞습니다! 거제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바람의 언덕입니다. 사계절 너무 예쁜 곳! 거제도 와서 바람의 언덕 안 가면 거제도 다녀왔다고 할 수 없죠?
NHN여행박사, ⓒ ZUM 허브줌
물에 비친 달처럼
| |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