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크게 다치지나 말았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경차가 중앙선 넘어 사고를 냈으니 벌금이 많겠어요... 사고의 정황을 잘 판단하지 못하는 운전자 같은데요..아직 나이가 어리다던가 혹은 여성운전자 등등.. 머리나 목 부위로 앞 밤바와 타이어를 충격했는데 걱정이 되네요.. 역시 신호 출발 때는 다른 차량들을 보내면서 천천히 나가야 하고, 우측이 위험해요.
사륜차도 그렇게 운전하는 사람이 있으면서 이륜차 운전자한테는 할 말이 많죠. 참!~ 사돈 남 말한다는 생각 밖에 안 드네요.
그게 다 면허 간소화니 뭐니 하는 것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차라리 "적성검사→교육기관에 등록→안전교육 하루 5시간에 2주→학과접수→학과교육 하루 2시간에 1주→시험→주행접수→주행교육 하루 10시간에 1달→1차 시험→연습면허 교부→보험에 가입 후 보호자 소유의 차로 1년 간 연습→2차 시험→정식면허 교부→본인 소유의 차로 본격 주행" 이렇게 복잡하면 좋겠다 생각하고 더욱 중요한 건 정말 이 나라 법이 개정되고 강화되어야 됩니다.
첫댓글 크게 다치지나 말았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경차가 중앙선 넘어 사고를 냈으니 벌금이 많겠어요...
사고의 정황을 잘 판단하지 못하는 운전자 같은데요..아직 나이가 어리다던가 혹은 여성운전자 등등..
머리나 목 부위로 앞 밤바와 타이어를 충격했는데 걱정이 되네요..
역시 신호 출발 때는 다른 차량들을 보내면서 천천히 나가야 하고, 우측이 위험해요.
저런 개 xxx 같은 놈이 치고서 그냥 도망가네 참 어이가 엄따
이륜차도 블박 필요성 절실히 느낌니다
사륜차도 그렇게 운전하는 사람이 있으면서 이륜차 운전자한테는 할 말이 많죠.
참!~ 사돈 남 말한다는 생각 밖에 안 드네요.
그게 다 면허 간소화니 뭐니 하는 것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차라리 "적성검사→교육기관에 등록→안전교육 하루 5시간에 2주→학과접수→학과교육 하루 2시간에 1주→시험→주행접수→주행교육 하루 10시간에 1달→1차 시험→연습면허 교부→보험에 가입 후 보호자 소유의 차로 1년 간 연습→2차 시험→정식면허 교부→본인 소유의 차로 본격 주행" 이렇게 복잡하면 좋겠다 생각하고 더욱 중요한 건 정말 이 나라 법이 개정되고 강화되어야 됩니다.
그래야 한국이 교통을 떠나 모든 면에서 선진국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