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의 구심점을 위한 국회 앞 1인 피켓 확성기 호소 시위(5)
(6)호는 11월 시위개시 후 톡으로 확성기 호소문을 발송 드리겠아오니 길지만 꼭 꼭 읽어주세요.
참전자 유족 천진우 동지(월남참전 가족연합회 대표 : 유튜브)의 1인 피켓 시위 주장 조사가 있었습니다.
지역감정 정치성향 사상주장 등으로 중단은 가슴이 쓰린 일 이었습니다.
소수의 전우님들이오나 6백여명의 의견 90% 이상의 열망을 거역하기란 어렵군요.
여기에 이언주 의원님의 발의가 있어 힘을 실어드려야 하는 절대 절명의 우리 행동이 보여 주어야만 할 시기입니다.
식어가는 열기, 동력을 잃고있어 구심점 복원을 위하여 다시 가동코자 피겟 내용, 방송문안 등 준비가 필요하여 11월부터 국회 앞 1인 시위 할 계획입니다.
도적질한 국가는 배상 돌려주면 되는 것이고, 재원은 도적놈이 알아서 할 일인데 왜 특별법 요구 걱정하고 있는지 나 자신도 이해를 못하고 있습니다.
전우님들께 부탁이 있습니다.
시위에 참석하기는 그렇다 해도 지역구 국회의원 사무실 앞에 이언주 의원 발의 법 통과하라는 등 문구의 프랑카드 부착하고 2~30명 방문 촉구 2~3회 꼭 하여주십시요.
부탁입니다.
1인시위를 위한 수도권 전우님들이 의견 규합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이 이제 염라대왕 호출 대기조 아닌가요?
살아생전에 해결하고 떠납시다.
유족들에 고생한 보답하고 갑시다.
부탁드립니다.
또한 상위법 우선원칙에 의거 전시복무 여ㆍ부, 법제처 의견보다 1965.01.30일 국회 제47회 제11차 본 회의에서 구 군인보수 법 이해관계 의결이 있었던바 의회 국회의원 사법부 판사 법조인 변호사는 이에 준하는 결단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2024.11.21
파월 백마29연대 전명수 드립니다.
첫댓글 1966ㅡ1967년 맹호
해산진부대 3중대3p
모든대.소작전 매복 작전 무전 삶의꿈도
생각지못했건간 삶의
현실은 정부의예우
대접은 한과 불만투
성이다 이것은 정부의
말만 최고의 대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