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에프엔비 육가공품 닭가슴살 800 kg 지역의 아동 청소년 취약계층에 기부
8월 21일 (금)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 김봉순 총무부장 감북봉사회 이재숙 회장 덕풍1 봉사회 회원인 방미숙 시 의장 신장 1봉사회 봉사원인 김은영 시의원은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로부터 교촌 에프앤비에서 기부받은 육가공품 닭가슴살을 800kg을 하남지구협의회 행복반찬 나눔터에서 수령했다.
적십자 하남지구협의회는 교촌 에프엔비 육가공품 닭가슴살은 800Kg 기부로 지역의 어려운 아동 청소년 취약 계층이 코로나 19 극복과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한 "교촌" 덕분에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철저히 조사해 골고루 분배하기에 바빴다.
장애인 복지회 20Kg, 나그네 집 100kg, 작은 프란츠스코의 집 20kg, 소망의 집 120 Kg, 미사 종합 사회복지관 140kg, 종합사회복지관 30kg,장애인 복지관 40kg ,장애인 단체 연합회100 g, 지역 아동센터 130kg, 하남지구협의회 어르신 밑반찬 100 kg을 전달했다.
매주 금요일마다 삼진 미트 정용성 대표가 다양한 고기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주는 돼지등뼈 45 kg를 후원했다. 돼지등뼈는 오는 26일 밑반찬 나눔 봉사할 때 유용하게 쓰인다.
덕풍3 봉사회 박주연 회장과 덕풍1 봉사회 박 온숙 회장은 광주에 있는 마실 정육점을 방문해 고기를 받아오면서 정용성 대표께 "고맙습니다 나눔을 실천하신 멋지신 분입니다."라는 말을 전했다고 했다.
무거운 닭가슴살 800kg를 전달하는 과정에 온 힘을 다한 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 김봉순 총무부장 감북 봉사회 이재숙 회장 방미숙 시 의장 김은영 시의원은 " 코로나로 힘든 시기 후원자 덕분에 지역의 취약계층에 힘이될 것같아 흐믓하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영양의 선물, 골고루 나누어 드렸군요. 감사 합니다. ^^
교촌" 에프엔비에서 지원한 닭가슴살 재료 감사를 전합니다.
지역의 아동 청소년 취약계층 가정에
맛있는 반찬이 되겠지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닭가슴살 한판이 엄청 크네요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